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천안 두정동 로또명당 GS 두정메트로점

반응형


어제는 아들의 영유아 검진을 받으러 간다고 하기에


와이프와 함께 두정동? 성정동 롯데마트 옆에 


학산리젠다빌 건물 2층에 있는 이튼병원에


다녀왔답니다. 와이프가 커피가 마시고 싶다고해서


옆에 편의점이 있길래 아들과 함께 먼저 병원에 


올려보내고 편의점에 가서 커피를 사서 가려고 했는데요.


어라 .... 이곳 편의점이 나름 천안에서 유명한 


로또 명당이었네요. 차량 주차가 애매해서 생각해보니


간혹 그냥 지나친 곳중에 한곳인데요. 


생각난김에 저도 이곳에서 5번째 일등 당첨자가 되길 


꿈꾸며 1만원을 투자해서 로또를 구입했답니다. 




천안 두정동 로또명당 GS 두정메트로점


1등이 무려 4회나 나왔네요.


15년 2월 7일 제 636회를 시작으로 


662회 , 781회 가장 최근이 2년전 연말에 나온


2017년 12월 16일에 당첨된 785회 


그리고 5번째는 바로 제가 될 거라는 사실 ^^ 


커피도 사고, 로또도 사서 아주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


병원으로 갔는데... 엘리베이터에 개똥이 있네요.


이거참... 똥보면 좋다는데... 무언가 기분좋은 느낌...



아주 자켓 안주머니에 고이 넣어서 아들 


영유아 검진을 마치고, 집으로 복귀 ^^ 


아무도 모르는 곳에 꼭꼭 숨겨두었습니다. 


1등을 꿈꾸며 말이죠!!


그런데 사실 ...1등이 되어도 무엇을 사고 싶다거나


그런 생각은 없네요 ^^ 다만 카메라가 사고 싶다는...


아무튼 3월말 주말 ...행복이 가득한 일만 있기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