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천안 신부동 로또 판매점 시외버스터미널 이곳이 로또명당

반응형


오늘이 금요일이네요. 지금 전국은 산불로 인해 많은 분들이 상심과 혼란이 가중된 가운데 대통령까지 나서서 재난 구조 작업에 열중이라고 합니다. 어제 어떤 사진을 보니까 소방관 한분이 LPG 주유소에 소방차를 놓고 지킨다라는 글로 올라온 기사를 보았는데... 진짜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현장에서 진짜 너무나도 수고가 많으신데... 그 수고를 덜수 있게 빠른 복구작업들이 이루어 질 수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닫아봅니다. 


뭐 서두는 이렇게 시작해 버렸네요. 산불소식에 아침에 일어나서 기상상태를 보니까

칙칙하다고 해야 할까요? 미세먼지는 아니고 안개가 자욱한게 비소식이 있긴해서 비가 내려서 지금 난리를 어느정도 수그러트릴수 있는 빗방울이 내리길 바랬는데... 점심때가 되니까 또 해가 뜨네요. 이거 진짜 기상이 ... 왜이런지 모르겠네요. 


친척형은 강원도에 군부대에서 복무중인데... 나무타는 냄새 엄청 난다고 하던데...

벌써 복구작업에 투입된 것인지 오다가다 냄새를 맡은것인지... 


군인들도 소방관들 몯지않게 엄청나게 고생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이거 로또 포스팅을 하려는 제 모습이 갑자기 너무 웃겨서 이것을 해야 하나 말아야하나 진짜 한참 고민을 하네요. 


그래서 시작을 했으니 마무리는 지어야 겠다는 생각에 서두에 적었던 내용은 리셋하고,  다시금 써볼까 했는데... 아깝기도 하고 해서 그냥 올려 봅니다.




불특정 다수의 인구가 상당히 많이 이동하는 장소가 어딜까요?

라는 질문에 많은 분들이 다소 비슷한 대답을 할거에요.

시외버스터미널 또는 고속버스터미널 역전과 지하철, 또 쇼핑센터...

다 맞는 말이지만 오늘 소식을 전달할 장소는 바로 


천안 시외버스터미널 내에 있는 로또 명당이라고 불는 로또 판매점이랍니다.


항상 갈때마다 하나씩 아니 2개씩 사는데요. 

5만원 여러번 되고 ^^ 일등은 단 한번도 안되었네요.

되었다면 지금쯤 포스팅은 하지 않겠죠? 아닐려나? ^^


아무튼 많은 유동인구가 있다보니 판매되는 양도 어마어마 할거에요. 


그런곳이 더 당첨이 잘될텐데... 이거 어찌 이러니 ^^



76회 당첨자가 직접 판매를 하시는거라고 하네요. 노 부부 두분이 하시는데요. 예전에 복권방만 했었는데... 이곳이 편의점이 생기고 다 리모델링 되면서 편의점도 지금은 같이 하시거든요. 다음 당첨자는 내가 되길 바라면 이번주 저도 한장 샀습니다. 지난두 두정동에서 산것은 오천원이 되었네요 ^^

이번엔 일등이 되겠죠?


천안 신부동 로또 판매점 시외버스터미널 이곳이 로또명당이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