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노브랜드 바디워시 더마 인텐시브 가성비 좋은 제품

반응형


가끔 집앞에 있는 노브랜드를 구경삼아 가곤 하는데요. 마침 샤워를 하고 몸에 바르는 바디로션이 다 떨어져서 구경간김에 하나 사려고 하다가 항상 잊어버리고는 그냥 여러번 지나쳤는데요. 와이프가 어린이집에 갔던 아들을 데리러 갔다가 동내를 한바퀴 돌다가 노프랜드 갔다고 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퇴근후에 아무생각없이 씯고서 몸에 바르는데... 무언가 이상하더라고요.


등쪽은 덜 닦였던거 같은데 더욱 미끄러워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욕실거울을 통해 보니 하얗게 일어났더라고요. 마치 썬크림을 바르고 덜문질렀을때 처럼 말이죠! 그래서 더욱 빡빡 문지르니 거품이 나네요. 순간 당황해서 제품을 보니까 바디워시라고 쓰여져 있더라고요.^^ 무척이나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에게 말했더니 그때 아들이 자꾸 젤리를 달라고 보채서 눈앞에 있는거 비슷해서 두개 집어 왔다는데^^ 바디로션이 아닌 바디워시였네요.

이럴수가... 그런데 바디워시도 하나 샀어야 했기에 잘 되었다 했죠!

와이프가 쓰는것은 그 뭐냐 여성들에게 나는향 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저는 비누로 거품을 내서 쓰고 있었거든요. 세안 계란 비누 스웨덴 어쩌구^^

그래서 욕을 엄청 먹고 있었는데... 다행이다 싶었네요.


그래서 다시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와이프는 친절하게 2개나 사왔더라고요.

그래서 안뜯은걸을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안뜯은것은 다음날 로션으로 바꿔왔는데 차이를 보니 거의 없네요.

이게 상품민테 번호가 B590 로션은 589 ㅋㅋ



향이랑 이런게 강하지도 않고, 무언가 옛날 도브를 아시려나? 

그 향이 조금 나더라고요. 진하지는 않고요. 

향에 민감하시다면 괜찮을것 같네요. 크게 향이 없어서 말이죠!

뒷면을 읽어 보니까 이것의 이름은 노브랜드 바디워시 더마 인텐시브네요.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 수분을 유지하여서 피부장벽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쓰여 있네요. 안그래도 피부에 살짝 민감해질 시기여서 뭐 ...얼굴이긴 하지만 ^^아무튼...


또 추가적으로 쓰여 있는 문구를 보니까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이 함유되어 마일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쓰여 있네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세정 이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 


또 6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었다며 6NON이라고 쓰여 있네요.

SLS , ALES , ALS , 탤크 , 암모니아, 우레아 이 여섯가지가 어떤 자극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궁금하시다면 한번 찾아 보시길.. .암모니아만 눈에 들어오네요 저는...




노브랜드 바디워시 더마 인텐시브 써보니 괜찮네요.



우리가 자주 쓰는 화장품에 보시면 제조업자에 한국콜마라고 쓰여진 회사를 자주 보실거에요. 화장품  OEM 부분에서는 삼성이라고 불릴만큼 기술력이 있는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핸드폰 하면 삼성 하잖아요. 아닌가? 저만 그런가? 저는 다 삼성 ^^


천안에서 가까운 전의에서 만들어 졌네요. 그쪽에 한국콜마 공장이 있었군요...




이렇게 손잡이를 돌리면 뽕~ 하고 튀어 나옵니다. 

펌프질을 하면 내용물이 나오죠! 이렇게 샤워볼에 두번정도 짜서 물에 적신뒤

비비면 아주 거품이 잘나지요. 아니면 물부터 묻힌다음 내용물을 짜서 비비셔도 되고요. 그것은 각자 스타일대로 하심녀 됩니다.



거품이 아주 잘 나네요. 사진을 찍기 위해 우선 팔에다 묻혀 보았네요. 아주 잘나죠!!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약간 추억의 그 도브의 향이 약간 납니다.

저는 그 향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는데...요즘은 도브제품을 볼 수가 없네요.

예전에 샴푸, 린스 뭐 이런거 선물세트에 도브제품이 많았는데...

요즘은 ...경쟁에서 뒤쳐져서 철수를 한것인지 아니면 어떤한 이유에서인지 

통 볼수가 없네요. 아쉽게도 말이죠!!



이주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나름 깔끔하네요. 피부에 무슨 자극이 생긴다거나 그런것도 없고요. 일단 제조업체가 이름이 나있는 회사이다보니 믿음이 가네요.

싸고 좋은 제품은 없겠지만 이게 자체 브랜드가 붙지 않으니까 이정도 가격에 살 수있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런것을 보면 노브랜드가 진짜 서민들을 위해 여러가지 수고를 덜어주는 역할을 하는거 같아 칭찬해 주고 싶네요. 그러면서도 이익나니까 윈윈 이 아닐수 없네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 볼게요. 노브랜드...


바디로션을 집어야 하는데 워시를 집어 황당한 사용후기였지만 ㅋㅋ 너무도 잘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