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저분자 콜라겐 히알라스킨 피부보습 관리 편리하게 해봐요.

반응형


세상이 점점 더 좋아지고 , 달라지고 있네요.

피부관리는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알고 있었는데 ...

언제부터인가 남자들도 피부에 엄청 민감하고, 신경을 쓰기 시작했답니다.


폼클랜징은 기본이고, 썬크림에 비비크림 수분크림 ,수딩젤 할것 없이 

제주변에서도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남성분들이 존재하고 있답니다.


퇴근후 세안을 하고, 팩을 하는것도 이제는 기본이 되었고,

누구에게는 일상이 되어버렸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의 경우 귀찮아서 저같은 경우도 

세안만 신경쓰고, 썬크림은 야외 운동을 한다거나 하지 않으면 

바르지 않고, 잦은 술자리와 야근으로 만성피로에 시달려서겠지요.

저랑 딱 맞는 맥락이에요. 그런데 이런사람들에게 완전 희소식~~

바로 비타민이나 영양제 처럼 캡슐로 되어 있어 물과 함께 삼키기만 하면 끝...

포장지에 보니까 인체적용실험에서도 효능을 보였다고 그래프가 그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주 관리하기 쉽게 요것을 선택했답니다.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피부관리에 아주 민감하시잖아요.


다른 방법을 사용하시면서 이것까지 드신다면 더욱 뽀송뽀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보시지 않을까 합니다.


제품에 들어 있는 영양성분중 가장 대표적인게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A인듯 합니다.


두가지 성분이 피부보습과 피부와 점막형성이 도움을 줄 수있다고 쓰여있네요.

비타민A의 경우상피세포에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고요.



원료명을 보니까 위에서도 언급한 히알루론산과 에스테르,올리브유,

엘라스틴 펩타이드 , 밀납,생선콜라겐등등 여러가지 원료가 들어 있네요.



영양 * 기능정보를 보니까 하루에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고 쓰여 있네요.

1000mg ...


부원료인 엘라스틴 펩타이드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한통에 60개가 들어 있으니 이게 한달치 분량이랍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나트륨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요.


제가 먹는 오메가3와 크게 다르지 않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목넘김도 나쁘지 않는데요...

벌써 먹은지 꽤 오래 되었는데... 저는 잘 모르겠지만 

주변에서 피부가 조금 깔끔해 진것 같긴 하다고 하네요.

물론 술을 마시고, 밥늦게까지 놀러다니면서 이것만 먹고,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하는 사람들은 없으시겠죠?

여러가지를 다 하면서 함께 복용해야 효능도 더 높아지겠죠!!



예전에는 없었던 말들이 최근 많이 생겼잖아요.

최근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저 학창시절만 해도 있었나?

미소년이라고 해서 남자는 남성스러움을 상징하는 근육과 기타 그런 남성다움을 상징했었는데 ...요즘은 갸냘프고 여성스러운 이쁜 남자들을 또 선호하네요, 

꽃미남이라는 단어도 생겨나고, 각종 TV프로그램들을 보면 상남자라는 단어보니 

미소년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네요. 여성보다 더 아름다운 남성이 있을정도니까요.


뭐 어떤것이든 건강이든 피부든 젊어서부터 관리하고 가꾸어야 차차 나이가 먹어가면서 주변의 나이또래에 비해 어려보이고, 자기만족감이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이런것을 글로 표현을 하기에는 난감하긴 하지만 주변에도 보면 나이는 비슷하거나 오히려 많은데... 관리를 잘해서인지 타고 난것인지 피부와 주름도 없고, 두 사람이 같은 나이때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간혹 직장내에서 볼수있어요. ^^ 


피부관리 이것도 어찌보면 자기관리에 포함될 수있겠네요. 


두서없이 막 적어 보았는데요.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먹기만 하면 되니까 얼마나 쉬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