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박카스맛 젤리 요거 나름 괜찮네요

반응형

편의점에 가니까 이런게 팔더라고요. 전에도 직장동료가 줘서 먹어봤는데 ...

오...신기하군 이정도 였거든요. 그런데 제가 직접사서 먹어보니 ... 이런 신박한 맛이 있었다니 ^^예전에는 약국에서만 팔던 박카스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팔고, 이제는 이렇게 젤리로까지만들어져서 우리들의 품으로 다가 왔네요. 항상 헷갈리는게 박카스인지 바카스인지 단어의 선택이 참 ... 아무렴어때 다들 알아 듣는데... 참...한글은 어렵네요.



박카스맛 젤리는 캔디류로 분류가 되네요. 포스팅 하다가 주제를 스크롤 하면서 내리는데... 상품 리뷰가 IT 제품만 있네요. 이것은 그럼 주제를 일상으로 해야되 아니면 취미로 해야되 참 ... 뭘로 해야되?  나는 누구한테 물어봐야하지? 난감합니다. 상품리뷰도 하나 만들어 주시길 ... 


이것은 전북 군산에서 만들어졌네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까 설탕이랑 물엿, 올리고당 , 달달한것은 일단 다 들어간듯 합니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타우린성분도 들어가고요. 구연산에 유화제,펙틴도 들어갑니다. 그리고 검은색으로 한눈에 보아도 확~ 눈에 들어오는 돼지고기함유... 뭐야? 젤리에 왜 돼지고기가 들어가? 이런생각과 의문을 품었던 저였는데... 예전에 한번 찾아보니 젤리의 쫄깃한 그 식감을 내기 위해 돼지껍데기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일상에서 돼지껍데기를 먹지 않는분들도, 이렇게 간접적인 섭취를 하고 계십니다^^

저도 말이죠!!



요즘은 sns에서만 보아도 무슨 남자여자 할 것 없이 다이어트 열풍에 몸매들이 장난들이 아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영양정보는 예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던 것들인데 요즘은 달라요. 어떤 성분이 몇그램이 들어 있는지까지 아주 꼼꼼하게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올려보았죠!!


비타민 B1,2,6와 타우린까지 들은 젤리 ... 어디 있나요?



또 이게 좋은점이라고 할 수있는것은 젤리를 뜯으면 윗부분이 지퍼백 같이 밀봉을 할 수가 있어서 먹고 남으면 보관하기에 좋죠! 하지만 막상 뜯으면 갯수가 얼마 없어서 살짝 실망할 수도 있는데요. 아무튼 한번 뜯으면 다 먹어야 하는 과자와 젤리... 이제는 천천히 오래 먹을 수 있지만 이런것은 개봉하면 빠른시간안에 드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직장이나 친구들과 함께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검지 한마디 정도의 크기이고요. 안에 는 이렇게 박카스맛이 나는 과즙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들어 있답니다. 식감도 참 쫄깃 거리고 좋고, 자주 먹었던 그 박카스의 향과 맛이 나기 때문에 거부감도 없고, 무언가 피로가 풀리는 그런 기분이 살짝 들더라고요. 뭐 병으로 마시는것보다는 그 기분이 덜 하긴 하지만 편의점에 가면 한번 구입해서 드려보시길 ^^ 예전에 요쿠르트맛 젤리가 나왔을때도 참 신기했느데...이제는 박카스까지 먹어볼 줄이야... 이제는 또 어떤게 나올차례인지 궁금하고, 기대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