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구강청결제 가글 추천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순하고 개운해요

반응형


구강청결제 가글 추천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순하고 개운해요. 그래서 자주 사용을 하는데요. 외국인들은 모르지만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 통상 2~3번의 양치질을 한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는것과 상관없이 씻으면서 양치부터 해서 샤워를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고, 점심식사후에 또 저녁식사후에 이렇게 대부분 양치질을 한다고 하고요. 취침전에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4번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저같은 경우는 하루에 3회이지만 저녁을 먹고는 가글을 하고, 자기전에 양치질을 한답니다. 왜그런지는 모르지만 언제부터인가 습관처럼 그렇게 되었네요. 



또 직장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입이 텁텁하고, 무언가 간식을 먹고, 커피와 차를 자주 마시게 되잖아요. 그떄마다 양치질을 할 수도 없고, 갑작스러운 면담과 상담, 이야기를 나누게 될 때 갑작스럽게 일정이 잡히게 된다면 잠깐만 나 양치좀하고, 그러고 갈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이것 말고도 일상에서 많이들 유용하게 사용되는 제품중 하나가 바로 구경청결제가 아닐까 합니다. 


시중에 많은 제품이 있어서 어떤것을 선택하셔야 될지 고민도 되고, 기능들이 다 비슷하기에 난감하시기도 한데요. 결론은 자기가 좋아하는 향이 있으실거잖아요. 

또 스타일도 있고, 그런것을 골라서 사용해 보시면 나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에게는 좋은데 남에게는 안좋은 경우가 더러 있잖아요.


대체적으로 입맛...음식이 있잖아요. 이것은 먹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입안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다소 호불호가 갈려요. 특히나 리스테린 제품은 더욱 그러하답니다. 전에 제가 처음 접했을때 솔직히 느낌은 맨소래담을 물에 대서 헹구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쓰다보니 익숙해 져서 약간 자극적인것을 원하면서 순한 느낌...

이것은 생각하니 이게 딱... 저에게는 맞더라고요. 또 이게 신제품이 나왔다기에 그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죠!!



제품의 용량은 750ml 의약외품이라고 쓰여 있네요.

일단 사진을 찍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예전에 직장동료가 

칫솔질과 가글의 기능은 조금 다르다라고 이야기 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품에 쓰여 있네요.



칫솔질로 놓치는 잇몸선에 남아 있는 유해균을 억제하여

더 건강한 잇몸으로 만들어 준다고 쓰여 있네요.

컵에 따라서 입안에 넣고, 약 30초간 헹구시면 끝... 그리고 입안을 

물로 헹구실 필요가 없다고 쓰여 있지만 저는 입안에 이 향이

오래 남아 있는것이 별로 좋지 않아서 여러번 헹군답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차이이니 뭐 ...알아서 하시면 될것같아요.


유효성분을 보니까 유칼립톨,레보멘톨, 살리실산메틸,티몰, 하나도 모르는 성분이네요^^ 구강청결제 가글의 효능과 효과를 보니까 구강내에 유해균을 억제해 주고 , 프라그 및 치은염의 예방 및 감소효과 , 치석생성을 예방해주고, 구취제거의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직장인들이 가장 가글을 많이 쓰는 이유중 하나가 입안의 텁텁함과 찝찝함을 없애는 목적도 있지만 입냄새 제거를 위해 가장 많이 가글을 사용하거든요. 

진짜 직장에 꼭 그런분들이 있잖아요. 양치 안하고 입냄새 풀풀 풍기면서 침까지 튀어 가면서 이야기를 하는분들 ... 제가 저렇게 되는게 싫어서 꼭 양치나 가글을 한다음 이야기를 하죠! 제가 싫으니까 남도 싫어하겠구나 ...이런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존슨앤드존슨사의 제품이네요. 타일랜드 즉 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또 요즘은 아이들 관련 사건 사고가 많다보니 이런 제품은 아이들이 쉽게 여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캡 기능이 필수로 되어 있답니다.


리스테린도 뚜껑에 안전캡을 달아 놓아서 쉽게 열리지 않는 답니다. 

하지만 이런게 있어도 아이들 손에 닿지 않는곳에 놓아야 하는게 더 중요할 것 같아요.

그게 말처럼 쉽지는 않겠지만 말이에요. 저희 아들도 조금씩 눈에 보이지않게 키가 크고 있는데요. 까치발이라고 하잖아요. 뒤끔치를 들고, 제 서재에 자주 와서 책장에 있는 소품이나 카메라를 자꾸 만지작거리기에 한칸더 높이 올려 놨답니다. 

이제 문 손잡이도 키가 닿아서 문도 열고 들어오고, 이거 아주 요란법석하네요.

하루하루가 ...



구강청결제 가글 추천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나름 같은 제품들 중에서 이것이 가장 순한거 같아요. 강한것으로 하면 맨소래담이 입안에 오래 남아요^^ 

제가 무슨 소리 하는지 경험하신분들은 웃고 계실듯 합니다.



옆에 그림은 생강인지 모과인지 알수는 없으나 리스테린의 특유의 그 맨소래담향은 여전이 ㅋㅋ 강하게 남아 있답니다. 이것때문에 약간 향이 약한 것을 쓰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냥 기분상 완전하게 씻겨진 느낌이에요^^ 강력한 세균억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ㅋㅋ 이것을 사용해 보세요. 강력하게 없어지는지는 모르지만 기분은 엄청 상쾌하고 좋아져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