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트레이더스 장난감 학연 블럭 Gakken Block 3살 남자아이 우지니 창의력 , 상상력 발달 준비완료

반응형


요즘영상 제작에 취미가 생겨서 아들의 일상 및 저희가족의 여행등등을 모두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서 프로그램으로 영상을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아직은 다소 허접하기도하고, 미흡한것도 있지만 하나하나 만들어보면서 프로그램에 적응도 하고, 감각도 익혀가고 무언가 그냥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찾고 있답니다. 

이렇게나마 아들의 어린 모습을 기억에 담아두고 싶아 아빠의 살짝 어처구니없는 행동이랄까요? 나중에 커서 아빠가 제작한 이 허접한 영상을 보며 기분 나빠할 수도 있고, 즐거워 할 수도 있고^^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 분명 오긴 오겠죠! 


아무튼 아이가 점점 성장을 하면서 즐겁고 , 행복한 고민이랄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을 해보고 싶네요. 아이를 위해 사소한것 하나까지 고민을 한다는게 무언가 제딴에는 애정과 사랑같거든요^^

장난감 하나를 사주더라도 아이에게 어떤 도움이 될 지 여부도 이제는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자동차를 사줘서 혼자 상상을 하며 놀이를 하고, 하는 것도 좋지만 무언가 그것을 통해 응용을 해서 상상을 할 수도있고, 창의력 발달등등 가르쳐주고, 키워줄 수없는 것들을 혼자 놀이를 통해 할 수있기를 바라며 이제 30개월에 들어간 우리 우지니를 위해 블럭을 사줬답니다. 사주기는 두달정도 전에 사줬는데요.




경찰차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아들 밤마다 경찰차를 만들어 달라는통에 행복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아졌답니다. 사실 요즘 너무 바빠서 저녁에도 퇴근후에 작업할 게많은데... 서재로 들어와 엉덩이를 실록 거리며 아빠 경찰차 만들수 있어?


만들어줘~ 아빠 따라와라고 하며 온갖 애교를 다 부르는 탓에 이거 안따라갈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창 집중하던 업무는 기억속에 잠시 사라지고, 아들과 장난감 블럭놀이를 하러 거실로 가기 일쑤죠! 그러면서 와이프에게 항상 엄마~ 아빠 데려왔어...


데려온게 아니고, 끌려온건데. ^^ 아무튼 ...그렇게 나마 강제적인 ㅋㅋ 아이와의 즐거운 시간이 시작되었네요. 처음에는 제가 일방적으로 만들어주기만 하다가, 요즘에는 우지니가 해볼께! 도와줄께 하면서 한번 만드는것을 보더니 100%는 아니지만 무언가 따라서 만들기도 하고, 자기가 만들어놓은것을 우리가 상상도 할 수없는 놀잇감으로 바꾸어 놀기도 하고 ^^ 신기하기만 합니다.


아이들의 눈을 통해 바라보는 세상과 사물은 성인의 눈으로만 보고 판단했던 모든것들을 가끔 다르게 비추어질때 놀라움에 한없이 어이가 없었던 적이 있긴 하네요.

어떻게 저것을 저렇게 볼 수있지 하고 말이죠^^



이 제품은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는데요.

학연 블럭이라고 블리는 Gakken Block이랍니다.


정말 트레이더스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많답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진짜 많이 구입을 했죠! 주방놀이부터 여러가지 말이죠!




우지니가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블럭놀이에 관심이 많아진것 같더라고요. 요즘은 어플을 통해 어린이집의 일상을 간략하게 사진과 일기형식의 키즈노트를 볼 수있거든요.

그곳에서 보면 아이들과 블럭 쌓기놀이를 하는 모습을 종종 보곤 했었는데.. 사줘야지라는 생각을 하고는 있었는데... 조금 늦은감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그 전과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달라졌어요.

끼우고 빼고, 다시 조립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만들수 있고, 만들어 달라고 하고 말이죠! 딱 정해진 것이 아닌 원하는것을 직접 만들수 있다는게 처음에는 엄청 신기했던 모양이에요^^



학연 블럭의 모양은 이렇게 되어 있고요. 색상은 노랑색과 빨간색,검정색,연두색,하얀색과 우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도 있답니다. 항상 경찰차를 만들어 달라는 우지니 ^^ 우지니는 경찰차만 좋다고 하네요. 매일 ^^ 그래서 키즈카페에 놀러 가서도 한순에는 항상 경찰차를 들고 다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있죠!!




처음에는 한개두개 뺴서 가지고 놀더니만 ㅋㅋ 어느순가 다 쏟아버리고, 아주 널부러트려놓고 가지고 노네요. 하여간 어지르기 대장이네요. 푹신 푹신한 매트위에서 가지고 놀더니만 이제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일단 쏟아놓고 시작을 하는 우진군...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할 놀이를 원하신다면 학연 블럭 Gakken Block 이거 완전 괜찮아요. 


진짜 너무 신기한게...저는 블럭으로 무언가 만들어서 물체를 만들 생각만 했거든요. 그런데 ...우지니는 갑자기 장난감 경찰차와 소방차를 가져오더니 그 주변에 테두리를 이렇게 울타리로 만들더니 양처럼 가둔다고 하네요 ^^ 아이들의 상상력은 진짜 어찌보면 단순할 수도 있지만 어른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그런 순순함이랄까요? 혼자 또 엄청 웃었네요. 아무튼 트레이더스 장난감 너무 가성비 좋은것들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중에 오늘은 학연 블럭 이라고 불리는 Gakken Block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답니다. 우지니는 개월수로는 이제 30개월차에 들어갔고요. 


나이로는 3살이죠!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어떤것을 살 지 고민 이시라면 이것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딱히 남자아이가 아니더라도 여자아이도 괜찮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