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팀스터즈 주차타워 장난감 가성비 갑 남자아이 선물로 완전 좋아요.

반응형


아이들 장난감을 살때 수많은 고민들을 하잖아요. 주변에 누가 사용을 하고 있다면 보룻도 있을테고, 또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볼수도 있고,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면 가서 이것저것 만져도 보고, 비교도 해볼수 있을 텐데요. 그렇지 않은경우가 더 많잖아요.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뭐다? 다들 아시겠지만 키즈카페를 가시게 된다면 그곳에 있는 장난감을 유심히 보시길 바랍니다. 그곳의 경우 불특정 다수의 어린아이들이 와서 놀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지 않을수없거든요. 그렇다고,너무 가성비만 따지고 퀄리티가 낮은 물건을 가져다 놓기도 그렇고, 적당한 가격에 왠만한 수준이 되는 그런 장난감들이 많아요. 이것도 두정역 인근에 있는 키즈카페에 갔다가 아들이 잘 가지고 놀길래 인터넷으로 수많은 검색을 한다음 트레이더스에서 구입을 했거든요.


솔직히 처음에는 타요나 뽀로로 주차타워를 구입을 하려고 했었거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해서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사실 그럴 필요가 전혀 없더라고요.

가격대비 따져보시면 ... 주차타워가 너무 층이 낮고, 이것에 비해 장점을 제 기준에서는 찾아볼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그 이전에 고민은 이것의 발견으로 끝이 났답니다.



저는 처음에 조립이 되어 있는지 알았거든요. 그런데 직접 조립을 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조립이 크게 어렵다거나 복잡한것은 없지만 최고의 난이도 스티커 붙이기가 정말 진땀을 흘리게 했네요. 


팀스터즈 주차타워 장난감은 미니카도 15개나 들어 있답니다.

그 이전에 코스트코에서 차고세트에 들이 었던 미니 자동차도 이곳에 올려놓고, 이용해 보니 크기도 이것과 비슷해서 잘 내려오더라고요. 이 안에 들어 있는 미니카들은 살짝 가벼운 감이 있는데... 무게가 조금 있어서 더 빠르게 잘 내려오거든요.

집안에 찾아보시면 이전에 가지고 놀던 작은 자동차를 한번 굴려보시길 바래요.

주차타워에 주차공간이 많으니까 넉넉하게 미니카를 넣어 두실수 있으실거에요.



겉 포장지에 높이가 나와 있는데요. 지상에서 위로 70cm 나 된답니다.



수작업으로 돌려야 하긴 하지만 엘리베이터도 있답니다.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저희 아들이 가끔 빙글빙글 하면서 돌리고 차를 올려 놓는데...

차량이 무언가 고정이 될 수있는 장치라던가 바닥면이 까칠까칠 한 그런것들이 없어서 아쉽기는 합니다. 

차를 넣고, 엘리베이터를 내리거나 올리기 위해 레버를 돌리면 차량이 뚝~ 떨어지거든요. 고정이 안되요.


층마다 차단기가 실치되어 있기도 하고 1층에는 주유소도 있고, 세차장도 있답니다.



정비소도 있네요^^ 그런데 세차장은 어떻게 우리아들이 알았는지 ...

윙~ 하면서 빠방을 씻어야 한다고, 깨깨 하면서 깨끗해졌다고 ^^

내가 보기에는 똑같은데... 하여간 ㅋㅋ 아이들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도 상상력을 발휘하는것을 보니까 신기하기만 합니다.

옛날에는 정말 어른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것을 별로 안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잘 생각해 보면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상상을 하거든요.

그런것을 통해 여러가지의 아이들 성장과 창의력 등등 도움이 확실히 되기는 합니다.

아이들이 어떤것을 상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혼자서 가지고 놀면서 스토리를 쓰거든요. 웃기도 하고 말이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요...




박스를 뜯으면 내용물의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팀스터즈 주차타워는 총 4층으로 되어 있고요. 엘리베이터를 가동시키는 레버위에는 헬기 주차장이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집에 있는 헬기를 가지고 와서 거기에 주차를 해놓더라고요. 그러더니 주차 주차 헬기 주차 ... 참신기 하더라고요. 가르쳐준적이 없는데...그곳에 헬기가 주차를 하는것은 어떻게 알았을까요.




그러면 한번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따로 설명서는 있지 않은데요. 포장에 나와 있는것을 보고, 조립을 하고, 스티커를 붙였답니다.

검정색 빨간색 층층이 바꿔가면서 포장과 똑같이 했답니다. 



한층한층 잘못된것이 있나 확인을 하면서 조립을 해 보았답니다.



미끄럼틀도 옆에 잘 붙이고, 그런데 조립을 하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없이 그냥 끼우시면 여러번 뺏다가 꼈다 하셔야 될 거에요.사진에서 보실수 있듯이 미끄럼틀의 방향을 잘 보세요.우측에서 시작되면 아래층은 뒤로 좌측으로 연결이 되잖아요.

무슨말인지 이해 하셨나요? 그 방향을 잘 생각하셔서 위층과 아래층을 끼우셔야 한답니다. 언더 스탠드?



일층도 잘 ... 끼웠죠! 정비소랑 세차장 ...그냥 끼우기만 하니까 어렵지 않아요.

조립이 참 쉬웠어요^^


뒤늦게 품질표시를 올려봅니다.

제품의 모델명은 1416467이고, 사용연령은 3세이상 ...트레이더스에서 구입을 했거요.

마트나 장난감 가게 이런곳을 자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트레이더스랑 코스트코가 정말 좋은 장난감들이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그래서 갈때마다 눈여겨 보고 있는데...천안의 경우 코스트코가 자리이동이 조금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 이후 아이들 장난감이 눈에 보이지 않네요. 문구나 간단한것은 있지만 3~5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제품들은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짜잔~ 모두 완성을 하고, 기념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우리 아들의 키가 정확시는 모르지만 80 몇 센치였던거 같은데...이게 70cm 거든요.

그런데... 헬기장 H 저게 보이나? ^^



밤에 조립을 모두 마치고, 다음날이 밝아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 궁금했거든요. 그런데 어떻게 알고, 주차타워~ 아빠 따라와^^ 저만 보면 따라와 ~ 아빠와~ ^^



밤이고 낮이고 할것 없이 아주 잘 가지고 노네요. 

가지고 놀다가 미끄럼틀에서 가끔 이탈하는 자동차를 가져와서는 아빠 고장 고쳐줘 ...

멀쩡한데... ^^ 그래서 띠~ 윙~ 뚝딱뚝딱 하고, 다됬다 하면 우와~ 하면서 다시 가져가는데... 왜이러는 걸까요? ^^ 저도 점점 어려지는것 같습니다. 



아이들 장난감 구입에 정말 많은 고민이 있을거에요. 사줬는데...집에서는 막상 안가지고 노는 것일 수도 있고, 크고 비싼것을 사주기 부담스러워서 마트나 약국 같은곳에 갈때 만원 이하의 장난간 혹은 1만원도 하는 장난감을 자주 사주다 보면 집에 있는것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거나 그거나 똑같아 져요. 


결국에는 조금더 질좋은것을 사주고 , 오래 가지고 놀수 있는것을 사줘야 된다는 말이 되요. 제 친구가 그렇거든요. 부담이 되니까 만원짜리 이정도의 장난감만 사줬는데...

결국에는 비싼거 한두개 사주는게 더 나을뻔 했다고, 집에는 이렇게 오래 가지고 놀다거나 장소를 차지하고, 뭐 그런것들이 없고 짜잘한 손바닥 만한 자동차만 잔뜩 있다고, 어떤게 좋다 나쁘다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 너무 비싼것도 안좋지만 너무 싼것도 사실 좋지 않거든요. 하지만 약간 노브랜드의 느낌이랄까요.

브랜드 마진이 없는 그런느낌? 그래서 이가격대가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제 주관적인 생각에서는 말이죠! 아무튼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희 집에 있는것 중에는 이게 아마도 활용도나 가성비에서는 최강이 아닐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