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유아 미니쿠퍼 푸쉬카 우지니 단대호수공원 산책

반응형


올초에 유아 미니쿠퍼 푸쉬카를 타고 우지니는 단대호수공원을 엄마와 아빠와 함께 산책을 하고 왔답니다. 날씨가 아직 쌀쌀했던 시기였기 때문에 긴팔을 입었었는데요.

4월 말인데...2달정도 전인데 날씨가 이렇게 다르다니... 지금은 반팔을 입어도 더운데 말이죠! 



날씨가 흐릿해서 비가 올것 같은 그런 날이긴 했는데요. 아무튼... 주말에 어린이집도 안가니 집에만 있기 보다는 콧구멍에 바람도 쒤겸 뭐 겸사겸사 나왔죠!

와이프도 아들도 서로 모두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얼굴에는 장난기가 가득 ...아주 심술굳은 표정으로 와이프는 뒤에서 밀어주고, 저는 앞서가며 사진도 찍고, 뒤에 쫒아가면서도 사진을 찍어주고, 흔적을 남기기위해 아주 애를 쓰고 있네요.



사진을 찍기에는 아주 화창한 날이 좋기는 하지만 저는 왜인지 약간 이런 흐릿한 날씨가 개인적으로 더 좋긴 합니다. 

진짜 내가 다니는 대학교 앞에 이런 호수가 있다면 너무도 근사할 것 같습니다.

이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이것또한 자부심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이때만해도 아주 푸쉬카에서 내리려고 하지도 않았죠!

밖에만 나가면 딱 문열고, 탑승을 해서 아빠가자! 엄마가자! ^^



웃긴것은 내릴때 문을 닫고 항상 손잡이 부분을 띠띠~ 하면서 입으로 말하고, 간다는것.

제가 하는것을 보고 따라하는 모양이에요^^문은 잠구는 모션인것 같습니다.

귀여운것 ... 진짜 아이들의 관찰력은 대단하네요.

그래서 아이들 앞에서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조심조심 해야 할듯...



역시나 천안12경에 들어가는 단대호수공원 천호지는 주변에 아름다운 카페들로도 상당히 유명하긴 합니다. 저희도 많이 가서 음료를 마셔보긴 했는데요.

요 난리법석인 아들래미랑 함께 간다는것은 ... 참으로 힘든선택이죠^^

같이 여러번 가긴했지만 둘중 하나는 희생을 해야 하죠! 뭐 밖에 나오면 제가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꼭 엄마를 찾을때가 있어요. 그럴때면 제가 데리고 나가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원치안게...휴식을 취할떄가 있네요 ^^넌 효자야...



구입을 하시려고 정보를 찾는 분들이 계실테니 허접하긴 하지만 

근접 촬영도 몇장 해보았답니다.

유아 미니쿠퍼 푸쉬카 이것도 뭐 국민템으로 엄마들에게는 소문난 것이기에 다들 이것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긴한데요. 장난감 가게나 거리를 다닐때 보면 다양한 제품들이 아주 많이 돌아다니더라고요.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디자인을 따지신다면 ...뭐 굳이 이게 아니어도 괜찮긴 할것 같습니다.



전면샷... 이게 딱 보면 살짝 허술하게 보이긴 해요.

그런데 꽤 내구성이 있네요. 스크래치가 곳곳에 보이는데요.

조카가 아들을 태워준다고 밀고 가다가 여러번 박았는데...

범퍼가 충격을 꽤 흡수해 줬답니다^^

몸으로 고스란히 흡수가 되어 보였던 적도 있긴 하지만 ...^^



사이드 밀러도 양옆에 있고, 계기판도 있답니다.

핸들은 직접 움직일수도 있고, 뒤에 손잡이로 할수도 있고, 

핸들쪽에 고정링이라고해야 하나? 있기 때문에 조절하시면 된답니다.

또 핸들에 버튼이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주행하는 소리가 나는것이고,

또하나는 클락션이랍니다. 


문은 운전석쪽만 열리고요. 안전벨트도 있긴 하지만 잘 착용은 하지 않는답니다.

손잡이 부분에 이렇게 버튼이 있어서 누르면 길게 또는 짧게 조절이 된답니다.


바람도 선선하니 산책하기는 딱 좋았던 날씨네요.

미니쿠페 푸쉬카를 타고, 기분좋은 발걸음 이었던거 같네요.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음... 썩 나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엄청 좋다고 하기도 뭐하고^^ 저희는 살까말까 고민중에 아시는분이 싸게 넘긴다고해서 단돈 삼만원에 업어왔답니다. 저희는 뭐 가격대비 아주 사용잘하고 있어서 만족하지만 새것도 그리 비싸지는 않기에 첫째라면 무조건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긴하네요. 둘째 계획이 있으시다면... 가성비 만큼은 최고 일듯 합니다.

여행갈때 항상 트렁크에 실고 다니는데 요긴하긴합니다. 사람많은곳에 갈때는 특히 말이죠!!


아주 편안한 자세로 차량에 탑승중인 우지니 ^^ 그렇게 하루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