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상아제약 우리아이 튼튼젤리 키즈 홍삼젤리 요거 괜찮네요.

반응형


성인들도 그렇지만 아이들이 이제 슬슬 기력이 떨어질때가 되었잖아요.

수많은 영양식품과 건강식품들이 있지만 아무리 좋아도 아이들이 먹지않으면 강제로 ,또는 억지로 먹으는것도 한계가있고, 그러다 보니 시중에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형태의 이러한 식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서로 경쟁이라도 하는듯 좋은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답니다. 


잘 살펴보시면 다들 비슷하기 때문에 어떤것을 드셔도 솔직히 크게 무방하지않을까 하는데요. 와이프 주변에서 이것을 많이 먹는다기에 한개 두개 먹여보았는데... 잘받아먹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구입을 해서 겨울철부터 먹이고 있는데요. 

습관처럼 하루에 1개이상 딱 먹으면 아주 흡족한 표정을 짓죠!!



한박스에 14포가 들어 있는데요.

딱 2주분량이죠! 하루에 한개를 먹는다고 했을경우에 말이죠!!



영양정보를 보니까 총 내용량이 280g ,1회분량(20g) 15kcal

나트륨이랑 탄수화물,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까지 비율이 어느정도 들어 있는지 설명이 되어 있고요. 반대편으로 박스를 돌리면 원재료명이 써있답니다.


정제수,프락토올리고당,홍삼추출액,포도농축액,젤라틴,젤믹스,아로니아향,엘더베리,히알루론산등등 다양한 원재료가 들어있답니다. 



예전에 건강, 영양 정보관련 TV 프로그램이 나올때 본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데요.

 엘더베리가 감기치료제로 쓰였다고 하더라거요. 그 외에 기원전부터 천식이랑 관절염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민간요법제로 또 기적의 열매로 불리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넷에서도 검색을 해서 나온것 같긴 한데 인터넷 판매금지표시가 있네요.

뭐지... 뭐 그러고 보니 어디서 샀는지는 모르겠네요.

와이프가 사오긴 했는데... 생각난김에 한번 물어봐야 겠습니다. 



요즘은 맘카페도 잘 되어 있기에 네이버 검색보다 더 정보의 커뮤니티가 잘되는거 같아요. 다른것은 모르겠지만 아이들 관련 정보는 이곳이 가장 정확하지 않을까 합니다. 

갑질논란으로 문제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 무언가 질문을 올리면 마치 자기일이냥 엄청 상세하게 댓글을 달아주는것을 보고 놀란적이 있는데요.


그 맘카페에서도 많이 먹인다고도 이야기를  했던거 같기도 하네요.



아이들의 면역성 증가 및 감기 예방에도 좋을것 같네요.

홍삼이 들어가서 또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말이죠!

감기치료제로 쓰인다니까 예방에도 도움이 될거라는게 저의 생각인데...

아닐수도 있으니 이것은 한번 찾아보세요. ^^



네이버와 티스토리 모두를 포스팅 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일일 방문자수가 일천여명이 넘게 되면 수많은 체험단과 포스팅 문의가 쪽지로 날라오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사용해 보고 싶었던 상품이나 필요한 상품은 종종 저도 사용을 해보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이게 참 어떤게 실제 리뷰인지 저조차 헷갈리는게 많아요.


하지만 왠만해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별 탈이 없더라고요.


이렇게 젤리형태의 제품들이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요즘 시원하게 해서 주니까 너무도 좋아하네요. 


한참 뛰어놀고, 물마시고, 이것을 먹으면 무언가 자기도 힘이 샘솟는 느낌이 드나봅니다. 


아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 우지니는 아주 잘먹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