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홍삼정 굿데이스틱 농협 한삼인 건강기능식품 하나씩 챙겨드셔요

반응형

홍삼정 굿데이스틱 농협 한삼인 건강기능식품 하나씩 챙겨드셔요.

겨울철이 다가와서 움직임도 뜸해지고, 운동량이 적다보니

더욱 피로하고, 몸에 무언가 이상이 있는것 처럼 보이는

날이 적지않으실거에요. 또 미세먼지라는 엉뚱한 놈이

봄인지 겨울인지 헷갈려서 오는것인지 겨울에 추위만 걱정하면 

될줄 알았는데 이제 미세먼지랑도 싸워야 하네요.


온갖 기상이변에 여러 요인으로인해 우리들의 건강은 더욱

적신호를 띄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욱 이러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잘 팔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거에요.

바로 홍삼...어렸을때부터 먹기 시작해서 남녀노소 

어느 특정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이들 드시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답니다. 

사탕으로도 또 젤리로도 ,파우치 팩으로 즙을 내서도

먹고, 또 이렇게 스틱형으로도 나오고 말이죠!


자신에게 맞는 타입으로 건강을 챙기시면서 드셔보세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먹어도 피가 나지는 않겠지만 

장기간 복용하면 피로 개선이라던가 체질개선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아실거에요.


저도 그중 하나고요. 다만 여러 제품으로 바꿔서 먹는다는게 ^^

어디에서 효능이 오는것인지 알길은 없지만요.



그중에 어느하나 꼭 집어서 추천좀 해달라고 한다면 

이제품이 리스트에 오를것 같아요.


휴대하기도 먹기도 좋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장기간 외출이나 여행 출장을 가실때도 상당히 좋아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기때문에 더욱 좋지않을까 합니다. 


농협에서 나온 한삼인 홍삼정 굿데이스틱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하여 만들었답니다.


그것외에도 원재료명에 보니까 당귀랑 , 오가피, 민들레,

영지버섯,천국,대추 할것없이 우리몸에 좋은 성분들이

제법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그냥 

글만 읽고 있는데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은 

왜일까요? ^^


솔직히 저는 이런 한약냄새나는것을 상당히 싫어 했답니다.

그 이유는 어렸을때 그러니까 초등학교 입학전에 

장남이라고 또 체질을 개선해주고, 튼튼하게 

해준다가 한약을 약탕기에 달여서 집에서 진짜 

강제적으로 먹었거든요. 


그때 너무 싫어서 몸부림을 쳤는데

그때 팔 다리를 잡고, 억지로 먹였기 떄문에 ...

한 그릇 먹기위해 몇사람이 애를 먹었는지 

저는 기억이 생생하네요.


그다음 먹는 그 캔디의 달콤함도 잊어버릴수 없고요.


그래서 학창시절까지는 냄새만 나도 고개를 절레 절레 

흔들었었는데...나이 30이 넘으니 없어서 못먹지

거절은 절대로 안하죠^^



하루에 1포씩 드시면 되고요. 제가 구입한 것은 이렇게 

20포씩 들은 상자가 3상자 그러니까 60개 2달분이 들어 있었답니다.

보관은 서늘한 곳에 해야 된다고 해서 주방 옆 발코니 차디찬

그것에 방치를 해두고 먹었네요 ^^


아이들도 먹어도 되는데 성인이 하루 한포라면 아이들은 절반 정도

먹여야 한다고 쓰여 있네요. 

그런데 아이는 뭐 전용 홍삼들이 있으니 그것을 먹이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서는요.


또 섭취시 주의사항도 있으니 해당되는 분들은 

섭취를 조금 보류해 보셔야 될것 같아요.




홍삼을 먹는 이유중 하나는 다들 비슷할거에요.

저같은 경우 피곤하고, 무엇보다 홍삼을 먹으면

이런것들이 덜 할것 같다는 기대감에서 찾게 되지 않나 하네요.

그런데 박스에 적혀 있는  영양 및 기능정보를 살펴보니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피로개선 및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의 흐름과 기억력의 개선 , 항상화에 도움을 줄수도

 있다라고 적혀 있네요. 그래서 인지 수험생들도 

자주 챙겨먹는 모습을 볼 수있었고요.


송중기가 주연으로 나와던 태양의 후예에서도 타사 상품이기는 하지만 

스틱형 홍삼을 아주 맛깔스럽고 멋있게 군인들이

한동안 먹는 모습도 볼 수있었답니다.


마치 예전에 주윤발이 담배를 아주 말깔스럽게 피는것 처럼 말이죠^^


유통기한은 제가 다 먹고 반개월이 지난 시점에 올리는거라

지나있네요 ^^ 이때도 구입을 하고 , 반개월 정도 지난다음에

먹었드랬죠^^



설겆이도 많이 안하는데 ...손에 주부습진이 왠말이냐 ...

이거참...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이제 계절에 상관없이 

참... 마스크의 착용은 필수가 될것 같네요.


언제쯤이면 맑은 하늘을 보며 이런 걱정을 안하고 사는 

세상이 오려나 ㅋㅋ 더욱 환경이 오염이 되면 되었지

정화가 되는 모습은 크게 기대하기 어렸다는것을 이론상

알고는 있지만 쓸데없는 이 기대심리는 뭐지? ^^


뭐 어찌 되었든 설 명절도 다가오고, 날도 춥고,

건강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운동은 하기 싫고, 

이러한 건강기능식품에만 의존하게 되는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긴 하는데 ... 


옛날 우리가 잘알고 있는 성군으로 유명한

세종대왕도 음식을 통해 건강관리를 했다는 

기록을 제가 어디서 본것 같아요. 


먹는것으로도 어느정도 체력과 기력등 건강에 

큰 도움을 줄수 있다고, 직접 글을 보다보니 이런 

식품들을 그냥 무시하고, 간과할 수만은 없을것 같아요.


건강기능식품도 중요하지만 틈틈히 운동까지 

하신다면 더욱 튼튼하고, 윤택한 삶을 사는데 

밑거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좋은것은 함께 먹는것이라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

온가족이 또는 부모님들에게 선물로 드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돈으로 드리는게 가장 좋은거라고 하지만 

돈으로 드리면 이런것들을 사서 드시는데 돈이 아깝다고,

그 돈이 고스란히 다시 저에게 돌아오거든요.

그러면 그게 뭐에요. 꼭 사서 드려야 부모님들을 드시거든요.

잘 아시겠죠!!


생각도둑의 허접한 리뷰 ~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