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죠크박바 막대 아이스크림 한정판이래 먹어봐

반응형

여름이고 겨울이고 계절에 상관없이 저희 가족은 아이스크림을 엄청 즐긴답니다.

우지니는 엑설렌트 같은 비싼 ㅋㅋ 아이스크림 와이프와 저는 막대 아이스크림을 밥먹고, 후식삼아 하나씩 즐기는데요. 그래서 집 주변에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뭐 제집 드나들듯 자주 간답니다.



그러다 와이프가 발견한 죠크박바 ... 이 오묘한 모습을 보시라...

세가지가 한데 혼합된 막대 아이스크림인데요.


겉모습을 보면 스크류바 이지만 색깔은 죠스바색을 띄고, 한입 베어 물면 안에 붉은 형태의 하드는 수박바의 맛이랍니다. 세가지가 한데 혼합되어 한가지 모양에 두가지맛을 선보이는 4월 한정판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요렇게 말이죠! 파는곳이 정해져 있지는 않은것 같은데 네이버 자동완성에는 죠크박바 파는곳이라고 되어 있는거 보니까 편의점마다 다 판매를 하는것은 아닌가 합니다. 



세가지를 함께 즐길 수있는 독특한 ICE크림을 한번 살펴볼게요.

다이어트나 뭐 기타 사유로 영양정보가 궁금하신다면 아래를 살펴보세요 ^^



그리고 원재료명과 판매원 롯데제과의 주소도 나와 있네요.

그런데 제과에서 파나? 예전에는 롯데삼광에서 팔던거 같은데..

뭐 사실 그게 중요한것은 아니니 그냥 넘어가 볼게요 .



3가지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죠크박바 막대 아이스크림 ... 



요즘은 뭐 여름에만 먹지 않고, 사계절 모두 아이스크림을 먹기 때문에 여름에 더 많이 팔리는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겨울에 소비가 없는것은 아니긴 하죠! 그런데 이게 들리는 이야기로 4월 한정이라고 하니까... 그 이후에는 안나오는 모양이네요.


조금 엉뚱한 발상이 아니었나 하는데... 한정판이라는 타이틀이 붙어 있어서 사람들이 검색을 많이 하는 모양이네요.

아무튼 쏙 ㅋㅋ 기대와는 같지 않더라고요.


차라리 죠스바 모양에 겉은 스크류바 맛이 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그리고 또 제 주관적인 입맛이지만 ...수박바는 좀... .아닌듯 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