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청주 강서 코오롱하늘채 강서동 아파트 보러가자

반응형


청주 강서 코오롱하늘채 강서동 아파트 보러가자 

아직도 안보고 오신분들도 있을지 의문이에요?


왜인지 아시겠죠!! 그렇게 실내가 잘 빠졌다고 지금 소문이 자자하거든요.

강서지구에서 아니 청주 전역에서 지금까지 제가 본 것중에 가장 잘 나온거 같아요.

부부전용거실이라는 정말 획기적인 구조가 나왔거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것을 만들수 있었는데 왜 이제야

이런 구조가 나왔는지 한탄을 했다고나 할까요?


그러면 가로수로번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 

청주 강서 코오롱하늘채 살펴보도록해요.





화려한 건물의 외관을 보고서도 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주변에만 둘러보아도 와 아파트다라고 그냥 단순히  생각할 그런 

모습인데 반해 이것은 음 약간 다른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마치 레고 블럭을 쌓은것처럼 한층한층 만든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1인주택을 층층이 쌓은거 같기도 하고, 겉모습이 다가 아니지만

겉모습부터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게 어느정도 저는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또 바로 위의 사진처럼 요즘 대세의 캠핑장을 단지내로 들려왔네요.

일상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멀리 떠나지 않아도 이런 자연의

느낌을 고루 경험해 볼 수있는 그런 장소도 제공되어 입주민들에게

상당한 혜택이 돌아올것 같아요. 부모님들이 맞벌이를 하시거나

너무 바쁘시면 여행도 한번 제대로 가기 힘들잖아요.


저도 어렸을때 그랬거든요. 친구들은 어디도 가고, 방학때

놀러도 가고 하는데 저희도 맞벌이 셔서 어렸을때의 여행에

대한 기억과 추억이 별로 없네요. 하지만 이런 곳이 있었다면

그 기억은 달라질수도 있겠죠!! 부모님이 바쁘신데도.

나를 위해 시간을 내주시고, 정말 애쓰시는구나 나를 정말 사랑하는구라고

말이죠! 이게 어떻게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이런사소한 것에서

아이들은 부모의 사랑을 느낀다고 하네요.


공부도 중요하지만 따듯한 말한마디 이런 행동도

저는 상당히 중요하다고 보거든요.


저도 지금 아이를 키우다 보니 그런생각이 들더라고요.

돈만주고, 공부만 하라고 하고, 그 이외꺼는 신경도 

안쓰는 무책임한 부모들도 주변에 많은것을 감안한다면....

또 엉뚱한 방향으로 길을 가려 하네요 ^^ 




어찌 되었든 단지내에 자연스런 분위기로 캠핑부터 

인공폭포, 산책로 이런것들이 수준 이상의 결과물을

보여줄것 같습니다. 기존에 주변 공동주택 단지들을 

많이 보셔왔으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하는게 저의 견해랍니다. 


요즘 현대시대의 아파트는 내부도 중요하지만 외부의 

조경시설을 어떻게 조성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달라진다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말이 나와서 말인데 주변의 외적인 요소를 한번 살펴볼께요.

가까이 IC가 있어서 광역이동은 상당히 준수한

편이랍니다. 중부과 경부고속도로는 물론, 경부선KTX역이 오송에 

있어서 철도와 도로를 통해 전국의 이동이 더욱 빨라졌어요.

또 오창에는 국제공항이 있어서 하늘길도 뻥 뚫려있는

선비의 고장 중부권 최대의 도시가 바로 청주가 아닐까 해요.


세종시와의 거리도 가까워서 30여분도 걸리지 않는답니다.


사통팔달이란 단어 이정도면 쓸만하지 않을까요?


인구 83만명이 넘어선 가운데 산업단지도 활발하게

가동되고 있어서 더욱 힘이 넘치는 도시의 분위기를 

보실수 있어요. 음 ...들리는 소문에는 반도체관련 사업이 

잘되어서 청주 sk하이닉스 직원들이 성과 상여금이 1800%를

받는 다는 이야기가 들리고있는데요. 사실여부와

상관없이 많이 받는것은 사실일듯 합니다.


이만큼 지역경제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으니 인구의 유입도

해마다 더욱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세개의 국가 경제에 이바지 하는 산단을 보유하고 있다는

자체만으로 전국 어느도시에 뒤쳐지지 않는거 같아요.



이밖에 고속버스 터미널이 기존의 모습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를 시도하려 한다는 

소식이 news를 타고 전국에 퍼졌답니다. 


세동의 40층대의 고층건물로 새롭게 지어질 예정이고요.

세미나 각종 컨벤션 센터는 물론이고, 문화예술,호텔과

같이 여러 컨텐츠가 종합된 하나의 멀티플랙스로 

탈바꿈하려 한다고 해요. 이것도 엄청난 호재가 아닐수 없는데요.

그행보를 조금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청주 강서 코오롱하늘채 강서동에서 가장 으뜸가는 아파트로 갈 수있을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지금의 들어난 모습만 보아도

너의 매력은 충분히 알린거 같다 ^^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앞에서 제가 칭친을 했던 

부부전용거실이 있는 84제곱미터의

모습을 살펴볼께요. 이것은 제가 직접 구경갔다가 촬영한 사진이고요.

직원의 동의하에 촬영된 사진임을 당당하게 밝혀봅니다.

즉 도촬이 아니라는 말이죠!!



요즘은 건설사들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서로의 수준 향상이 많이 된거 같아요.

수주전쟁을 통해 기술력도 상승되고 , 진짜 소비자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소식이 어디있을까요.


참 ... 청주 강서 코오롱하늘채는 지역주택조합으로 공급중인것은

알고 계시죠!! 가격적인 매리트가 바로 가로수로 길건너 작년 초에 입주를 한

대광로제비앙이었던가? 그 아파트의 가격을 보시면 이곳의 가격이 어느정도

낮은지 직접 체감해 보실수 있어요. 

브랜드의 가치도 따져보신다면 아... 바로 직접 피부에 와 닿으실거에요.




공동욕실의 모습인데요.욕조에 수건과 같은 물건을 넣어 놓을수 있는 수납공간,

세면기에 변기까지 그리고 요즘은 휴지걸이에 스마트폰을 놓을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시대가 변하다 보니 별게 다 생기네요.



모델하우스에는 작은방 두곳을 모두터서 이렇게 크게 만들어 놓았네요.


동성형제나 자매가 있다면 2층침대를 놓고, 이렇게 공부방도 한곳으로 

몰아넣는것도 나름 괜찮은 아이디어 이자 인테리어 일것 같습니다.


미드에서 자주보든 그런 느낌으로 말이죠.

세심히 보다보시면 창문의 위치도 마음에 드실거에요.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집은 2009년에 지은것인데

작은방의 창문에 거의 바닥에서부터 시작해서

미세하지만 겨울철 난방에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가구 배치에도 살짝 문제점이 있다는 사실...


역시나 가전이나 가구, 집은 최신식을 따라갈수 없다는

말이 틀린말은 아닌거 같습니다. 



거실의 분위기는 이렇게 심플하면서 오묘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넓은 창에 비추어 질 단지내의 풍경이

저는 만약이곳을 선택한다면 5~8층정도의 층을

고르고 싶네요. 단지내의 조경이 훌륭한 곳은 그곳을 보는 

맛이 또 있거든요. 제가 대전에 어느 한 아파트 단지를 

보고 진짜 와...높은층만 선호하는 사람들의 선입견은

선분양이 아닌 후분양제도로 바뀌면 그 인식이 모두 

바뀌겠다라고 생각한 적이 있거든요. 

지어져 있는것이 아니다 보니 높은곳만 선호하는데 막상 다 지어놓고보면

5층정도선이 가장 멋있는 모습의 뷰를 가지게 되거든요. 동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말이죠!!



주방에도 창이 있어서 음식 조리후 환기 시키기는 

더욱 수월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게 후드로만 하기에는 부족할 때가 가끔 있잖아요.

여기에 창문까지 열면 냄새를 빼는데 아주 제격이죠!!

여름철에는 거실과 이곳 모두 개방하면 양쪽에서 바람이

들어쳐서 시원한 맞통풍의 효과를 누려보실수도 있고요.



그럼 안방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아... 이게 침실을 빼먹었네요. 바로 위 사진 아래부분에 

있는 공간이 침실이에요. 그리고 지금보시는 부분이 

안방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부부전용거실 마치

투베이의 느낌이 나죠!! 또다른 신세계같은 공간 

3면창이 나 있어서 뷰는 진짜 끝내줄것 같아요.

무슨 호텔이나 리조트의 느낌을 받기에도 충분 할 것 같아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도 모두 잘 갖추어져 있어서 부족하다는 

느김은 들지 않으실거 같네요.


공용욕실에는 욕조가 부부욕실에는 이렇게 샤워기의 구조로 되어 있네요.

저희집과는 반대로 말이죠!!

이게 볼매네요, 볼수록 매력적인 아파트 

청주 강서동 코오롱하늘채 아직 구경해 보시지 않으신분이 계시다면 

한번 시간 내셔셔 관람을 해보시길 바래요.


얻어가시는게 분명 있으실거에요.


하지만 이것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기 때문에 

조합원 자격에 충족한 분들만 공급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투자 투기세력으로부터 실거주자를 보호하려는 그런

장치이지 않나 하는게 저의 생각이랍니다. 

지역민들만 혜택을 받을수있는 구조라고 보시면

이해가 쉬우실텐데요. 


자세한 상담과 안내는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