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고기집 양연화로 삼겹살 맛집 두툼하니 씹는 맛이 제법이야

반응형


오늘도 먹방을 시작해 봅니다. 어때요? 고기가 두툼하니 땟깔도 곱고 아주 맛깔라게 생겼죠? 제가 아무리 고기를 좋아해도 ㅋㅋ 생고기는 안먹어요. 구워서 먹는답니다. 

빛깔이 너무 고와서 한번 사진으로 담아보았죠 ㅋㅋ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으음... 다시금 또 먹고 싶네요.



천안 두정동 고기집 양연화로 삼겹살 맛집에 지난달 방문했는데요. 이곳도 여지없어 코로나의 여파를 격고 있는듯 했답니다. 저희도 가족끼리 또는 와이프랑 간단하게 점심을 먹을때는 가끔 나가긴 했는데... 이렇게 퇴근후 가볍게 소주한잔 하기는 정말 몇달만에 처음인듯 합니다. 직장 동료들끼리 소소하게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나누며 가볍게 한잔 했답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무언가 먹은듯 하면서 또 잘먹었다라는 느낌이 드는것은 역시나 삼겹살에 소주잖아요. 그래서 고깃집을 찾다가 처음보는 왜인지 딱 눈길을 끄는 이곳으로 발걸음을 향했죠!



감성주점처럼 분홍색 나무도 보이고, 실내는 무언가 환한 그런 느낌을 주었는데요. 생각보다 요즘은 아시겠지만 거리에 사람이 없답니다. 그래서 알아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천되고 있어요. 제가 사는 천안의 경우는 두정동 먹자골목에 진짜 사람이 줄긴 했습니다. 



양연은 좋은 인연이라는 뜻이랍니다 . 저도 그 인연들과 함께 이곳에 방문을 했죠^^



메뉴판이랍니다. 소 , 돼지 다 있지만  저희는 삼겹살을 시켰답니다. 나중에는 가브리살로 바꿔서 또한번 먹었고요.



고기를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숯불이 채워지고, 그위에 불판을 덥고, 코끼리 코기 길게 아래로 향해 내려왔답니다. ㅋㅋ그리고 반찬이 세팅되었는데요. 처음 맴버는 4명이었지만 1명이 더와서 총 5명이 되었죠. 그래서 두 테이블로 2명3명 앉게 되었답니다.



반찬으로 세팅된 상코미들 ㅋㅋ 쌈채소와 샐러드 , 명이나물이랑 김치, 양파초절임, 사람될 때 꼭 필요한 마늘까지 크게 다른 고깃집과 다른점은 없었답니다. 

아차차... 파저리도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이 왔다 갔다 하시면서 고기를 다 구워주고, 잘라주기 때문에 우리는 먹기만하면 된답니다. 제주도에 갔을 때 우와 이거 좋네라고 느꼈었는데... 천안에도 그런곳이 있었네요. 시간 타이밍을 기가막히게 오셔서 잘라주고, 뒤집고, 구워주고, 진짜 먹기만 했네요 ^^너무 편리한 이 시스템 길들여지면 안돼는데...ㅋㅋ



그리고 삼겹살의 친구 참이슬을 한번 시켜 한잔 두잔 잔을 채워 목으로 넘기며 스트레스를 한방 두방 날려버렸답니다. 캬~ 퇴근후 직장인들의 소소한 행복이 바로 이런것인데... 너도먹고 살고, 스트레스도 풀고, 다들 좋은데... 자주 할 수없기에 다소 아쉽기만 합니다.



고기는 계속 구워지고, 진짜 먹기를 여러번... 소금을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고, 쌈장을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고, 정말 고기는 사랑입니다. 너와 내가 하나가 되는 이 순간 ㅋㅋㅋ 



김치도 올려서 구워먹고, 버섯도 나중에 시켜서 구워먹고, 이 콜라보는 정말 환상 그자체였답니다. 너무도 맛있는 고기 ... 집에서 요즘은 위아래 냄새난다 민원도 넣고, 그래서 사실 먹기도 참 애매하잖아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는다는게... 그래서 그런지 무언가 북받쳤던 감정이 폭발하듯 엄청나게 먹었던거 같아요. 소주를 먹기위해 삼겹살을 먹는것인지 삼겹살을 먹으며 소주를 먹는것인지 말이죠 ^^



깻잎에 싸 먹어도 정말 굿이죠! 상추도 있고, 고추도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드시면 더욱 풍미를 느껴보실 수있답니다. 



소소한 직장인들의 삶의 활력소 ...삼겹살에 소주 ...언제쯤 여유있게 먹고, 마시며 , 웃어볼 수 있을까요? 그날이 빨리오기를 기다리며...

천안 두정동 맛집 양연화로 고기집에서 생각도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