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아산 둔포 맛집 본가 닭개장 해장음식 강추 얼큰한 국물 끝내주네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얼큰하면서 따듯한 국물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걸 어찌하나... 그렇게 생각만 해야하나? 그러던중... 평택에 일이 있어서 직장동료들과 다녀오다가 마침 점심시간... 두근두근... 항상 살레는 시간 ...

그냥 주변에서 먹고 가자... 이 말 한마디에 사람들의 손은 매우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산 거주자에게 까지 물어본 점심메뉴는 닭개장 ..

아산 둔포 맛집 본가닭개장으로 이렇게 오게 되었답니다.

이지더우너 8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이곳은 가장 구석에 자리하고 있었답니다.


예전에 친구왈... 야 거기 줄서서 먹어야 되서 11시쯤 가야되...ㅋㅋ

그런데...역시나 코로나 여파로인해 조금 한산했답니다. 하지만 ...저희에게는 오히려 잘된일이긴 하죠^^ 주인장께 미안한 이야기이지만요.




아산 둔포 맛집 본가닭개장의 영업시간 인데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한답니다 이곳이 인기있는 이유는 당연히 얼큰한 국물맛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시원한 막걸리까지 공짜로 제공되기 때문이죠! 점심먹으면서 한잔 간단하게 마신다면 그 기분 다들 아시짆아요!!^^ 그런데... 마시다보면 도를 넘을 것 같아... 저희는 ...패스...



가게로 들어오면 입구 쪽에 이렇게 손을 씻는곳도 있으니 닦고 들어가셔도 되고요. 자동문을 지나오면 우측에 요렇게 셀프 막걸리바가 있답니다.

가볍게 한잔 정도 괜찮자나... 하지만 운전을 해야 하신다면...당연히 안되겠죠?


이곳의 주 메뉴는단연 얼큰한 닭개장 그리고 맑은 닭곰탕 두가지 랍니다.

거기에 초계국수랑 비빔국수 만두와 닭칼국수등이 있답니다.

맛있는 김치들은 작은 장독대에 담겨 테이블에 있으니 덜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색깔만 보아도 아주 맛깔 스러운 김치 ... 군침이 도네요.



깍두기... 한 국자 픈다음 ㅋㅋ 바로 찍어서 아이들이... 요모양...



위에 있는 9천원짜리 메뉴는 이곳에 없고, 또 이곳에 꼬꼬무침 소면은 위에 없고 ㅋㅋ 그냥 두개다 찍어서 올려봅니다.



그리고 가볍게 소주한잔... 운전자만 빼고 세명이서 두잔씩 마셨는데... 한분은 그냥 물컵에 달라고 ㅋㅋㅋ 역시 클라스가 우리와 다르군... 운전하는 직장동료는 힐끔힐끔 ㅋㅋ 미안해서 콜라한병 투척...



맛있게 보이는 빨간 국물의 닭개장...

대한민국 사람들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그런 비주얼이네요.

매운음식을 좋아하다보니 사실 그렇게 얼큰한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소주한잔 하기에는 정말 반주삼아 최고인듯 하네요.

사실 해장겸 먹었던것인데... 해장하러 왔다가~ 술만먹고 가지요 ㅋㅋ

반주를 해버린셈이네요.



살짝 뒤적이니까 안쪽에 숙주나물도 아주 가득 들어있네요.

향이 코를 자극하는 그윽한~ 이 맛있는 음식...

사실 천안에는 닭개장집이 그리 많지는 않거든요.

식감도 괜찮고 천안에 있다면 꽤 인기를 끌것 같기도 하네요.



요렇게 밥을 말아서 퍽퍽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들 음식이 나오니 말없이 고개만 숙인채 밥먹먹고, 소주한잔씩 마시고, 아주 든든하게 배를 채웠죠!

깍두기도 올려먹고, 김치도 올려서 먹고 말이죠! 


한참을 먹다가 주변을 돌아보니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꽤 있더라고요.

아이들이나 매운것이 싫다면 뽀얀 국물의 닭곰탕도 괜찮을거 같아요.


날이 추워질 수록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국밥도 괜찮지만 은근이 얼큰한 요 닭개장 은근 매력있더라고요.


아산 둔포 맛집 본가닭개장 해장음식 강추 합니다.



나가는 길에 한장 .... 사장님이 다육이를 좋아하시는듯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