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불당면옥 석갈비 비빔냉면 불당동 맛집 오늘 저녁메뉴 추천 어떠니

반응형


점심메뉴에 이어 이제는 저녁메뉴까지 고민을 해야 되는 상황이에요. 

식재료를 사다가 이것저것 만들어 먹으면 어찌보면 더욱 경제적이고 좋을 것 같지만 저희집의 경우 먹는 양도 적고, 식재료를 사다놓으면 무언가 ...방치하다가 버리기 일쑤죠 그렇기 때문에 반찬이나 김치등 입맛에 맞는것을 거의 대부분 사다먹는데요.

저희는 이게더 싸게 먹히더라고요. 그리고 먹고 싶은것을 먹어서 좋은것도 있고말이죠^^ 무언가 집안의 비밀을 이야기한듯한 이느낌의 뭐지? ㅋㅋ



아무튼... 불당동에서 최근 도시락을 시켜먹고 , 배달료가4500원이나 나와서 열이 한차례 받은적이 있었는데요. 여기는... 배달료가 2천원 뭐지... 진짜 시킨 가격 떄문에 주인이 부담하는 비용의 차이인가? 정말 모르겠네... 아무튼 석갈비와 시원한 냉면을 이제 집에서도 시켜먹을 수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물론 몇년전부터 배달이 되긴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외식보다 집에서 이렇게 먹는것을 선호하다보니 기존에 몇배는 배달량이 늘긴 했다고 하더라고요.

 




주절주절 또 또들었는데요. 저희는 석갈비2인분에 비빔냉면과 물냉면, 그리고 우지니가 먹을 밥 까지 모두해서 4만1천원이 나왔습니다. 배달료 2천원을 포햄해서 말이죠!

역시나 띵동~ 누르고 문앞에 놓고가는 비대면으로 주문을 했죠! 

서로 서먹서먹 ^^ 마스크 쓰고 눈빛교환을 하는것이 어색하잖아요^^

또 딴지역에서 요렇게 배달을 하는 지인분이 이게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초인종 누르고 대답하면 앞에 놓고, 가면 된다고, 그리고 사진을 한장 찍어두신다고 하네요. 



맛깔스런 석갈비와 냉면의 조합도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메밀 막국수는 먹어봤는데 냉면과의 조합은 또 어떨지 궁금하긴 했어요.



역시나 이 둘의 조합도 생각만큼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그릇도 무언가 포장용기 치고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 그나저나... 지금 사진을 다시보니 먹고 싶네요. 시원한 물냉면 국물 후루룹~ 들이켜고 싶네요. 지금 살짝 산책을 하고 왔더니 덥네요.



반찬도 요렇게 김치랑 무생채, 깍두기, 그리고, 물냉면에 들어가는 시원한 육수도 함께 온답니다. 비빔냉면에 육수를 붓고 비벼먹으면 되는데 넣는 양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ㅋㅋ 넣어서 비벼보시길 바래요.



천안 불당면옥 불당동 맛집 시원한 냉면과 달달하고 맛있는 석갈비

오늘 저녁메뉴로 어때요? 군침이 막~ 절로 돌죠!!??



요건 샐러드랍니다. 방울 토마토와 양배추, 그리고 새싹채소도 조금 보이고, 와이프가 맛있다고 다 먹어서 저는 사진만 찍고 맛도 못보았네요. ㅋㅋ



쌈장이랑 마늘 그리고 소스..머스타드인가? 저는 안찍어먹어봐서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 석갈비는 뭐 쌈장 아닌가요?ㅋㅋㅋ 마늘넣고,쌈싸서 ... 물론 저의 입맛이긴 하지만요.



상추와 깻잎 ...요것에 무 생채랑 석갈비랑 마늘, 그리고 쌈장을 넣고, 동그랗게 말아서 입속에 넣는다면 완전 꿀맛있죠! 소주도 한병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테지만...

요즘 너무 잦은 음주로 한차례 휴식을 주었답니다.

저의 간은 소중하니까요 ^^



천안 불당면옥... 와이프가 아는 사람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고해서 사실 저희도 시켜먹었던 것이었거든요. 그런데 꽤 맛이 있긴 하더라고요.

매장에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쫄깃한 면빨.... 아... 그러나 사진의 연출은 ㅋㅋ 그렇게 보이지 않는 ....

바로 가게에서 먹었다면 아주 쫄깃한 식감을 사진으로 담을 수있었을텐데...

이게 ㅋㅋ 배달음식의 단점... 늘어붙는다는.... 그래도 육수를 조금 넣고, 비비니까 잘 떨어져서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비빔냉면과 석갈비의 조합 요거 은근 괜찮더라고요.


저녁메뉴로 완전 강추해요.

천안 불당동 맛집 불당면옥 석갈비 냉면의 조합 한번 느껴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