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배달 맛집 두찜 백석동 찜닭 어때 까만찜닭 빨간찜닭 조합이 기가막혀

반응형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이거 참 큰일입니다. 이것들을 다 먹고 죽을 수있을까 엉뚱한 생각도 해보고 그냥 바보처럼 웃어보았는데요.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저희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가정에서 외식보다 배달을 시켜먹는 집들이 늘고 있어요. 뭐...저희는 그 이전부터 ㅋㅋ 배달을 많이 시켜먹긴 했지만요.



이날은 갑자기 찜닭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평소같으면 하나만 시키는데.. 우지니도 저녁을 먹어야하고, 닭고기는 꽤 잘먹거든요. 소고기랑 돼지고기는 씹다가 뱉어버리더라고요. 오래 씹어야 해서 그런가 보네요.

아무튼 천안 두찜에서 까만찜닭과 빨간찜딹 두가지를 시켰는데요.

비주얼이 꽤 맛깔스럽네요. 하지만 저희집 식탁 조명...역시나 이게 상당히 거슬리네요. 주광색... 전구만 몇개 빼서 화이트로 바꾸어야 겠네요.



천안 배달 맛집 두찜 찜닭은 요렇게 포장되어서 세트를 구성하고 있답니다.

찜닭이랑 무, 사이다랑 즈까락... 그리고 김가루...




메시지까지 적어서 보내주는 정성 ^^



천안 배달음식 두찜 백석동에서 찜닭이 먹고 싶으면... 콜해보시길...



닭과 이제 무는 떨어질수 없는 운명인가 봅니다. 꼭 치킨이 아니어도 말이죠!

불닭, 찜닭 닭이라면... 언제든 옆에서 서포트를 해줄께~ ^^



비트가 들어갔다고 하던데...그래서 흰색이 아니라 분홍빛을 띄고 있습니다.

맛은 크게 차이가 없었던거 같아요.



냠냠~~쩝쩝~ 찹찹 도구가 중요하죠! 전용 즈까락~ 되겠습니다.



요렇게 세트를 구성했고, 밥을 한공기 퍼왔답니다.

우지니가 먹을 맵지 않은 까만찜닭은 순살로 바꾸었답ㄴ디ㅏ.그리고 저희는 신라면정도의 맵기를 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조금더 매콤하게 4단계로 시켜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가격은 34,800원 되겠습니다.



반마리도 되고, 한마리도 된답니다. 와우~ 그리고 묵은지 찜닭도 있었네요.

이것은 처음보네요. 대박 나중에는 저거 시켜먹어보아야겠네요.



나는 천연사이다가 좋은데... 여긴 스트라이트를 주네^^ 



밥은 언제주나... 멍때리며 유튜브를 시청중인 우지니... 


그럼 본격적으로 먹방에 돌입해 보겠습니다. 색깔이 이래서 까만건지 빨간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ㅋㅋㅋ 아무튼... 까만거는 우지니를 위한 거라 빨간거 위주의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하죠!! 떡은 일단 쫄깃하네 식감이 꽤 괜찮았어요. 

떡의 민족이라는 우스개 소리가 있을만큼 우리나라 음식에 떡이 상당히 들어가죠!



고기... 요것은 순살 까만거... 녹아요. 말이 필요없어요.

사실 요즘 치킨집은 상당히 늘어나는데 닭갈비나 찜닭집은 상당히 줄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실 주변에서 쉽게 먹을 수는 없거든요. 일부러 이렇게 배달을 시킨다거나 하면 모를까 딱 먹자골목이나 상업지역에 가면 ...찾아봐도 없어요.

그래서인지 ... 똑같은 닭으로 하는 음식이지만 ...뭐랄까... 설명을 못하겠네요.

아무튼.... 느낌이 다른데...이것을 어찌 설명할 방법이 없네 ㅋㅋ



야채도 아그작... 맛있네요. 채소는 어디에 들어가든 자기의 역할은 충분히 하는듯 합니다. 면빨도 꽤 쫄깃하고, 나름 괜찮았어요. 제 친구도 요거 귀신인데 나중에 놀러오면 한번 시켜줘야 겠네요.



역시나 닭다리는 내차지...아무도 안먹어요. 내꺼니까 ㅋㅋㅋ



천안 배달 맛집 두찜 백석점에서 시킨 맛있는 음식

진짜 배부르게 엄청 먹었네요. 평소보다 더 과식을 해서 말이죠! 

저희는 먹는 양이 꽤 적은 편인데... 실컷 먹었는데도 제법 남았더라고요.

내가 조금 먹는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닭이랑 야채 당면, 이런것을 다 건져먹고도 남은 양념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정말 대박일것 같아요.

밥을 안비며 먹어서 아쉬움도 남고 ,이거참... 그렇다고 , 적게먹은것도 아니고,

맛있게 먹고, 덜먹은 이느낌은 역시나 한국인의 입맛에 볶음밥이 빠져서 그런것일것 같네요. 후라이팬에 밥이랑 양념 넣고, 아주 신명나게 비벼야 하는데...



아주 포식을 하신 최우진씨... 후식까지 먹으며 아주 요염한 자세로 유튜브를 시청중에 있네요. ㅋㅋ 귀여운것 ... 


닭띠라서 다른거 안먹고, 꼬꼬만 먹니? 자기는 꼬꼬가 아니라고 그럼 너는 뭐야?

나는 최우진이야... 그래...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