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또봇v 캡틴폴리스 경찰차 변신 로봇 장난감

반응형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할 지 고민이 있으신분들이라면 살짝 주목해보세요. 뭐 다 아는 제품이겠지만 ^ ^ 그래도 리스트에 하나더 올릴 수있으실거에요. 시리즈물을 보는 아이들에게 좋을 수도 있지만 ...또 종영이 된거라 좋아하지 않을수도 있을 것 같네요. 호불호가 갈리려나?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또봇v 캡틴폴리스 경찰차 변신 로봇 장난감 이것은 지난해에 구입을 한것인데요. 아직도 우지니가 잘 가지고 놀기에 우지니 처럼 경찰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퀄리티도 괜찮고, 생각보다 내구성도 강력해요. 일부러 떨구지는 않지만 떨어트려도 잔고장도 없고 말이죠! 또 무엇보다 경찰차와 로보트 두가지로 변신을 할 수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있답니다.

 

 

제품은 영실업 우리나라의 장난감 제조업체에서 만든것이고요.

우지니는 또봇을 본적이 없는데 이것을 바로 선택을 하더라고요.

오직 경찰차였기에 그랬을까요? 아무튼 그 이유는 알수 없지만 이것역시 애장품중 하나랍니다.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변신도 까다롭지 않아도 쉽게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엄마들에게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하죠^^

애들 장난감이라고 우습게 보았다가 변신을 못해서 아주 당황한 적이 있어서 말이죠!

 

 

 

전면과 측면, 후면의 사진이랍니다. 크기는 저의 손목에서 팔꿈치까지 되는 정도의 길이에요.넓이?는 엄지와 검지를 넓게 벌린 정도이고요. 외출할때는 가지고 다니기 조금 버겁고, 집에서는 아주 무난하게 가지고 놀 수있을 것 같아요.

 

 

요즘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어린이집에서 아이들 선물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한 크기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을 사실 고르기 너무 힘들죠!

잘 가지고 노는 것을 사느냐 여기저기 보여지는 것 때문에 퀄리티를 있는것을 사야하느냐 참 난감하긴 합니다.

 

 

집에 블럭이나 이런게 없다면 제가 볼때는 그런것을 사주는게 좋고, 요런 장난감이 조금 없다면 이것도 괜찮아요. 나이때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우지니는 지금 4살이거든요. 4살까지는 충분히 요런 변신로봇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5살 부터는 무언가 응용해서 만들고, 하는 그런 블럭을 강추해요.

우지니는 물론 둘다 있답니다. 아이들의 집중력은 그리 오랜 시간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사실 다양한 장난감이 필요하죠! 물론 블럭으로도 ㅋㅋ 경찰차를만들긴 하지만 자시가 생각해서 만든다는게 사실 기특하긴 하거든요.

 

 

요것은 경찰차로 변신한 보습이에요. 이거 말고, 비슷한 시리즈의 변신로봇이 몇개 되거든요. 다음에 포스팅 하겠지만 그 시리즈 중에서 단연 캡틴폴리스가 퀄리티는 제일 뛰어난거 같아요.

 

 

 

 

저희는 지난해 여름쯤에 샀어요. 와이프 생일때 ... ㅋㅋ 자기 생일도 아닌데 선물을 사줘야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도 상당히 잘 가지고 놀아요. 

아까도 말했지만 애장품 10위안에 드는 장난감 이랍니다.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또봇v 캡틴폴리스 요거

변신 로봇 경찰차 장난감 하나 사서 아이의 사랑을 독차지 해보시길 ^^

3살이나면 정말 무난하고, 4살까지도 충분히 좋아할 것 같네요.

 

 

 

올 겨울은 아이들이 어린이집, 유치원에 많이 못갔기 때문에 뭐랄까? 선물이라도 좋은것을 사주고 싶은데... 정작 제가 고민이 되네요. 저는 집에 장난감이 워낙 많아서 자석으로 된 블럭 세트를 좀 사주고 싶거든요. 그리고 내년부터는 레고로 넘어가려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