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벌써 두 달여 시간이 지났네요. 봄이 왔는데... 막바지 겨울에 간 여행 사진을 올리는 ㅋㅋ 이 어처구니없는 행동... 

지금 안올리면... 내년에 올려야 하기에 ㅋㅋ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기억을 보듬어보며 말이죠^^

홍천 비발디파크 강원도 숙소는 뭐 스키나 보드를 타시는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만족을 할 수 있는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저희는 아이와 스노위랜드에 가기 위해 온만큼 스키장은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ㅜㅜ 사실 타보고는 싶었죠.

천안에서 홍천까지... 슝~ 한걸음에 달려왔는데요. 스노위랜드랑 앤트월드에서 아주 신나게 놀았답니다. 저 말고 우리집 꼬맹이가요 ^^

불과 몇년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 했던 친구의 사진을 기억하는지라 사실 시즌임에도 살짝 썰렁함마저 느껴지더라고요. 겨울이면... 진짜... 성지로 부리는 장소인데 말이죠!

홍천 비발디파크 강원도 숙소 아이와 가볼만한곳 소노벨 타워 B동에 저희는 숙박을 했고요. 건물 앞에 보이는 스키장... 멋지네요 ^^

시설 안내도 어디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전에 알아두면 좋겠죠? 숙소는 7개 동으로 되어 있고, 최근에 지은 신축은 가격이 조금 더 나가는데요. 사실 큰 차이는 없기 때문에 조금더 저렴한 곳으로 저희는 신청을 했답니다.

 

네이버에서 숙소를 예약했는데요. 125,000원에 스노위랜드 저희가족 3인 1회 이용권까지 포함해서 말이죠!

그리고 숙소를 배정받을 때 스키장이 보이는 뷰는 추가 요금이 있는데요. 2만 2천 원이었답니다.

그런데 저희는 신청하지 않고, 스키장 반대편 산 쪽의 뷰가 나오는 곳으로 그냥 배정받았답니다.

번호표를 뽑고, 순번이 오기를 기다리는 중... 사람은 생각보다는 없었지만... 그래도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온 사람들이 꽤 있긴 했어요. 무슨 어불성설? ㅋㅋ

객실반입 금지 품목도 확인하시고, 혹시나라는 생각에 가지고 가시지 않기를...

아래의 지도는 스노위랜드 지도랍니다. 나중에 이용해 보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위에서 바라보는 스키장 뷰 근사하죠? 

숙소에 엘리베이터가 8개나 있어요 ^^ 그런데 다 작동이 되는 게 아니고, 고층 저층 홀수층 짝수층 이렇게 나누어서 2개씩 효율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저희가 배정받은 숙소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타워 B동 1028호 

문을 열고 들어가면 문 뒤에 바로 객실 비상대피도가 있답니다. 그리고 내부 사진...

객실은 꽤 넓고, 깨끗했답니다. 아이가 있기 때문에 이불을 요청했어요. 침대에서 못 자거든요. 쿵~ 하고 바닥으로 떨어져서... 그래서 저는 침대에서 자고, 아이와 와이프는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잠을 잤는데요. 이불... 어떠요 ^^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세대에 깔고 덥었던 그런 색상의 느낌이랄까요?

스키장 반대편 뷰는 이렇답니다. 

숙소를 배정받고, 받은 쿠폰들... 필요한 것들은 다 있어서 따로 준비해서 갈 것은 없을 것 같아요.

스노위랜드 운영시간과 요즘인데요. 가격이 대박이네요. 우와 ~ 그러면 저희는 엄청 싸게 이용을 한 거네요. 숙박까지 해서 말이죠! 또 체크아웃도 오후 3시였나? 5시까지 가능해서 점심을 먹고, 조금 쉬었다가 여유 있게 나왔죠^^

그리고 비발디 포레스트 여기에 야간 조명을 받은 산책로가 그렇게 멋있다고 해서 가려고 저녁에 찾아다녔는데... 헉... 겨울에는 운영을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다시 하겠네요. ㅠㅠ 괜한 헛수고를 했네요.

이곳은 지하 매장인데요. 놀이시설과 매점, 상점들이 모여 있죠!! 오락실도 있고요 ^^

특히 이곳 매점 내부에 있는 고깃집에서는 고기도 구워서 판매를 해요. 따듯하게 구워서 바로 숙소에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

젤리 파는 곳을 그냥 지나칠리 없는 우진군...역시나 엄마를 졸라 들어가서 젤리를 한 봉지 또 주워 담았네요.

강원도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홍천 비발디파크

여기서도 진짜 저런 자동차 엄청 탔는데.... ^^

 

볼링장과 탁구장, 그리고 당구장도 있고요. 원할머니 보쌈도 있으니 저녁에 소주 한잔 하기도 딱 좋네요.

 

 

실내에도 다양한 장소가 있기에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아요.

스키장 2층에 스타벅스도 있답니다.

야간에 회전목마도 탔는데... 혼자는 싫다고 해서 제가 기둥처럼 옆에 서있었죠^^

엄마손을 꼬옥~ 잡고, 놓아주지 않네요. 제 손은 뿌리치고 ㅜㅜ 나도 좀 잡아줘~

지하 1층 음식점들은 이렇게 있답니다.

맛있는 맛집들이 많아서 먹거리도 걱정이 없어요.

야간에 밖에도 살짝 마실 삼아 다녀왔죠! 비발디 포레스트를 보러 나왔다가 겨울에는 안 한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 그래도 나왔으니 산책점 해야 하기에... 걸어보았어요.

어둠에 조명... 멋지네요. 다른 어떤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말이죠!

패딩도 있는데... 입기 싫다고 하더니... 춥다는 제스처를 보이네요 ㅋㅋ 거봐... 그래서... 안고, 다녔네요. 사진 찍을 때만... 내려놓고, 한 바퀴 돌고 숙소로 들어가려는데..밍밍이와 사진을 찍는다고 내려달라네요.

밍밍이는 바로 이 돌고래였답니다.^^

저녁에 캔맥주 한 캔과 안주... 참고로 이곳은 주류 가격이 조금 나가요. 그리고 수입맥주의 종류도 별로 없고요.

술은 마트에서 넉넉히 사가시길... ^^

하룻밤 자고 다음날 오전 ...스노위 랜드를 가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었죠!!

스노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점심은 간단하게 롯데리아 햄버거로 ... ^^

 

강원도 숙소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라면... 홍천 비발디파크 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워터파크가 있고, 가을과 봄도 색다른 매력을 풍기는 이곳 어때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