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백석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살치살 삼겹살 너무 맛있다

반응형

천안 백석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살치살 삼겹살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직접 가서 먹을 때도 있지만... 요즘은 집에서도 자주 고기를 구워 먹는데요. 지금까지 이사를 와서 7년 동안 한 번도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지 않았는데... 코로나가 일상뿐만 아니라 식습관도 상당히 많이 바꾸어 놓았네요.

요게 한우 살치살인데...어때요? 때깔이  상당히 곱죠? ^^ 살치살이랑 치맛살 자주 먹는데...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요. 큰일입니다. 이 맛에 길들여져... 일주일에 한 번씩은 먹은 거 같아요. 더 자주 먹을 수도 있는데... 문제는 ^^ 돈이죠^^

천안 백석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이게 이름이네요 ^^ 그리고 바로 옆에 영호네 정육식당... 같은 곳에서 운영을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요 고깃집 주자장이었는데... 그위에 생기고 또 정육식당이니... 둘이 연관이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나중에는 요기 정육식당도 한번 가보겠습니다. 

고깃집답게 말하지 않아도 실내는 아주 고기 백화점이네요. 채소도 팔고, 과일도 어쩔 때는 팔고, 아무튼 고기를 먹을 때 필요한 것들은 모두 판매합니다. 단... 불판이나 버너 이런 것은 집에 있으시죠? ^^

고기의 종류는 돼지와 소 두가지 모두 있고요. 돼지 삼겹살은 바로 그 자리에서 잘라주고, 소고기의 경우는 저렇게 팩으로 일정량씩 포장이 이미 되어 있는데요. 잘 골라서 드시고 싶은 부위를 구입하시면 된답니다.

올해 1월에 구입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얼마전에도 먹었는데... 찍어둔 사진이 있어서 또 찍지는 않았네요.

저녁을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기 위해 삼겹살이랑 한우 살치살이랑 구입을 했답니다.

한우 살치살 특특플러스네요. 요만큼이 약 34,000원 입에 닿으면 없어지는 쇠고기... 우리 집 꼬맹이는 또 돼지는 안 먹고 소만 먹어서 이거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더 부드러워서 그런 거 같긴 합니다. 삼겹살은 씹다가 자주 뱉어내는데... 소고기는 그런 일 없이 아주 꿀떡 목구멍으로 잘 삼키더라고요 ^^

지난달 불판을 새로 사서 몇주전에 먹은 것은... 불판에 구워 먹었는데... 다음에 불판 포스팅할 때 ㅋㅋ 보시길...

살치살을 프라이팬에 구워서 바로바로 토스 ~  살짝 익었을 때 기름장에 찍어서 오물오물 ~ 너무 맛있는데... 와이프는 지금 임산부이고, 우지니는 빨간 건 또 안 먹어서 삼겹살만큼 구워서 줘야 먹는 답니다. 

저는 한점 먹고, 나머지는 두 모자에게로 ^^

이게 제 거네요. 삼겹살... 와이프가 ㅋㅋ 또 이것도 먹는다고 자기 취향대로 잘게 잘라놓았네요. 

사실 소고기는 가격에 비해 양이 워낙에 적기 때문에... 더 많이 사려고 했지만 비싼데 너무 많이 사 온다고 핀잔을 주는 와이프... 지 먹으라고 사는 건데... ㅋㅋ그래 뭐 너 먹고 싶은 거 먹어라... 난 사준 거다 ㅋㅋ

고기를 구우면서 먹어야 하는데... 이때는 불판이 상태가 안 좋아서 그냥 프라이팬에 구워서 가지고 와서 먹었죠! 조금 지나면 고기가 굳어서 맛과 풍미는 떨어지지만 집에서 먹는 만큼 사실 이 부분은 어쩔 수없죠! 그래도 불판을 사고서는 조금 나아졌지만 거실 창가에서 촛불 켜놓고, 참... 말도 아니네요. 그냥 다음번에는 ㅋㅋ 고깃집에서 먹는 걸로... 어제도 밖에서 고기를 먹고 왔네요. 그러고 보니 ^^

오이랑 상추랑 ,파저리랑 해서 소주와 함께 고기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겹살에게 예의는 바로 소주죠!!

고기 굽는데 수고했다면 ...우지니가 한점 먹으라네요. 이거 참 ㅋㅋㅋ그렇게 아주 맛있는 저녁 만찬 고기로 배를 가득 채웠답니다. 

 

천안 백석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살치살 삼겹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런데 직장동료 중 한 분이 바로 앞 세광에 사시는데... 이 집은 다 좋은데... 서비스를 한번 안 준다고 핀잔을 또 주시네요.

그렇긴 한 거 같아요. 다른 곳은 파저리도 한 봉지씩 무료로 주고, 그러는데... 십만원치를 사던 오만원치를 사던 그게 끝... ^^ 그래서 그분은 파저리를 주는 곳으로 옮겼다고 하네요. ^^

 

저는 뭐 크게 신경은 안 쓰긴 하지만... 사소한 거 하나로 손님을 잃을 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살짝 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