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호유담 성성동 떡집 꿀설기 맛있구만

반응형

천안 호유담 성성동 떡집 꿀설기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우리집 두 모자가 떡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와이프는 안에 꿀이 들어간 꿀설기, 우진군은 오레오가 들어있는 것 ^^ 다른 곳에서는 팔지 않기에 일이 있어 간 김에 구입을 했죠!

성성 1 지구 쪽에 다가구 주택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아직 성성지구가 개발이 모두 끝나지 않아서 조금 휑~ 한 곳도 곳곳에 있네요. 이곳은 낱개로 떡을 판매도 하지만 백일떡이랑 돌떡도 주문을 받아요.

그래서 저도 지난달 태어난 둘째를 기념하기 위해 사무실 직원들에게 20개 정도 호박이 들어간 백설기를 주문해서 주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100일이 되면 이곳에서 또 주문을 할 계획이랍니다. 

천안 성성동 떡집 호유담 이곳은 일요일은 휴무이고요.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6시까지 랍니다.

꿀설기만 찍었지만... 제가 갔을 때는 오레오 설기? 그거랑 안에 꿀이 들어있는 동그란 떡이 있었어요.

인절미 비슷하게 생긴거랑 말이죠^^ 떡을 많이 만들어 놓고, 판매는 안 하는 듯합니다.

하루에 일정량만 만들어서 팔고, 다 팔리면 영업은 종료하는 거 같아요.

이날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꿀설기 두 개랑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오레오 설기 두 개를 구입했죠! 

여러 번 가서 지금의 기억과 사진이 ㅋㅋ 일치하진 않네요. 또 이왕 온 거 사무실을 다시 들려야 하기에 맛만 보라고 몇 개 더 구입을 했답니다.

그런데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또 사다준 사람 뿌듯하게 맛있게 먹어서 기분도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오레오 설기는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과자만 먹을 줄 알았는데... 떡도 다 먹고, ㅋㅋ

천안 호유담 성성동 떡집 ... 이게 네이버 밴드가 있더라고요. 와이프가 100일떡 하려고 찾아보았나 보더라고요.

가격대도 2~4천 원대라 크게 부담도 없고, 괜찮더라고요. 안에 꿀이... 줄줄... 정말 맛있겠죠?

떡집과는 다르게 가게의 상호가 상당히 강렬해서 그런지 무심코 그냥 지나가면 이곳이 떡을 파는 곳인지 모를 거 같긴 합니다. 저도 와이프가 말을 해서 이곳의 위치를 알게 된 것이지 성성지구를 제법 많이 왔다 갔다 했는데... 일본풍의 술집인 줄 알았어요 ^^ 아무튼...

맛있는 떡... 각종 기념일에 떡을 맞추셔야 한다면... 여기 정말 강추해요. 왜냐면... 맛있으니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