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짬뽕 맛집 뽕도리 속풀이 음식 이만한게 없죠

반응형

천안 짬뽕 맛집 뽕도리 속풀이 음식 정말 이만한 게 없죠!

다들 전날 술을 드셨다면... 점심 메뉴는 당연 해장음식 즉 , 얼큰한 국물 요리를 생각하고 계실 거예요.

사람에 따라 선택메뉴는 다르겠지만... 

대부분 짬뽕 또는 해장국 ^^ 이 두 개의 메뉴가 90% 이상이 될 거예요.

특히나 저 같은 경우 자주 가는 해장 음식점 중 한 곳이 바로 이곳!!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내에 있는 뽕도리 ~ 

천안 짬뽕 맛집 속풀이 음식으로 기가 막힌 이곳은 특이한 그릇 때문에 더욱 유명해진 곳이랍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뒤에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그 통로가 상당히 비좁다는 점!! 차량이 한대 간신히 지나가기 때문에 초보 운전자들은... 위험할 것 같네요.

천안 짬뽕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에 있는 뽕도리 실내로 들어가 보죠!!

전에도 살짝 이야기드렸지만 조명도 근사하고, 바닥도 무슨 볼링장 같은 매끈한 모습이랍니다.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나 미용실 같은 느낌이랄까요? 방명록 작성 또는 QR코드를 입력 후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이곳은 밥이랑 반찬은 셀프랍니다. 처음 반찬은 가져다주고요.

\

천안 두정동 뽕도리 짬뽕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이 두 가지랍니다.

찍화짬뽕과 직화소고기 저는 후자를 선택했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짜장면이 조금 나온답니다. 

요것을 먹으면 바로 주문한 메뉴가 귀신같이 나온답니다. 동시에 나올 때도 있고요 ^^

짜장면도 맛있는데... 메뉴에 있나 모르겠네요. 

아이들과 함께 오셨다면... 유아들은 한 끼 식사로도 양이 적지는 않을 듯합니다.

물론 ㅋㅋ 저희 아이 기준으로요.

이게 제가 주문한 소고기 직화 짬뽕인데요. 그릇이 인상적이죠? 양옆에 손잡이 그곳을 들고 국물을 후루룹 짭짭~ 먹는 재미까지 솔솔~ 위에 소고기 직화를 살짝 걷어내면 아래에 숙주나물이 가득 ~ 아삭한 식감과 얼큰한 국물을 조화 또 면발까지... 탱탱~ 진짜 속풀이 음식으로 최고죠! 속도 풀리면서 든든하고, 또 아리고, 숙취 후의 해장할 때 느끼는 이 행복한 고통 ㅋㅋ

네 명이 갔는데... 2명씩 앉아서 먹을 만큼 자리가 넉넉했네요. 요즘은 배달로 많이 음식을 시켜 드시다 보니 매장에는 은근히 사람이 없네요. 아무튼... 해장 음식 한 끼 아주 푸짐하고, 든든하게 해결했네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뽕도리 어때요? 한 그릇 하고 싶으시죠? 여기 진짜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