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성거 맛집 진짬뽕 다들 가보셨나요?

전날 술한잔 하시고, 쓰라린 속을 달래기 위해 해장 음식을 검색해 보실 텐데요.

얼큰한 국물이 끝내주는 이곳!

천안 성거 맛집 진짬뽕 그곳으로 떠나보자고요. 

지금은 공사가 완료가 되어 원활한 교통망을 가지게 된? 직산역 인근... 첨단 산단이 들어온다고 하기에 기반시설들을 재정비? 하는가 봅니다. 그 도로변에 자리하고 있는 천안 성거 진짬뽕 이곳 역시 해장 음식 넘버 10안에 들어가는 지역 내 맛집이랍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저희가 방문한 날... 점심 무렵에는 하늘이 꾸리꾸리 했네요. 이거 짬뽕 한 그릇 하기 딱 좋은 날씨군...

오전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갔는데... 차량이 한대... 이거 잘 온 거 맞나? 이런 생각이 살짝 들었는데요.

건물 뒤에도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 매장 내에 사람도 조금 있었고요.

천안 성거 맛집 진짬뽕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오토바이가 보이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배달은 안되는 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 전화해 보시길...

 

천안 성거 진짬뽕 메뉴판이랍니다. 저는 짬뽕이랑 탕수육 그리고 짜장면 이렇게 세가지만 먹어 봤는데요. 

중국집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메뉴들은 저의 입맛에는 합격점을 ^^ 

 

꼬막 짬뽕이랑 여름의 별미 콩국수도 한번 드려보시길... 그리고 이곳은 65세 이상 어르신들과 장애인 분들은 짜장면을 3천 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주인장의 작은 배려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는 미니 짜장면을 주어서 우리집 꼬맹이도 ^^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저는 짬뽕이 뭐랄까 약간 국보다는 찌개에 가까운 걸쭉한 그런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이곳이 또 그런 스타일이랍니다. 

 

청주는 효성짬뽕 , 천안은 진짬뽕 저의 입맛은 그렇습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다들 아시죠?

와우 ~ 아주 맛깔스러운 비주얼 아닌가요? 뻘건 국물은 시선을 집중시키고, 저의 멍청한 뇌는 이것이 진짜 음식인 줄 알고, 입에 침샘을 자극해 침을 계속 분비하네요 ^^ 무언가 매콤함이 코와 입으로 느껴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오는 비주얼이네요. 위에 부추, 목이버섯, 김치와 고기 , 양파 어우... 한 그릇 당기러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

탱탱한 면발... 호로록~면치기 겁나게 빠르게 해보고 싶네요. 국물이 끝내줘요 ^^

김치는 달라고 하셔야 준답니다. 요즘 음식점 김치가 귀해요. 아시죠?

그렇게 말없이 고개를 처박고, 후루 룹~ 쩝쩝 소리만 여러 번 오가다가 으아~ 괴성을 ㅋㅋ 지르고, 한 그릇 뚝딱 해치운 짬뽕 한 그릇... 같이 가신분은 땀이 한가득... 무언가 속이 쫘악~ 풀리는 듯.... 이 기분... 안 되겠네요. 

오늘 바로 달려가야겠습니다. 

신기하게도 다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서북구청 뒤에 삼은 저수지 주변 수변공원에 갔는데...

해가 쨍쨍~ 아주 걷기 딱 좋은 날씨로 바뀌었는데... 살짝 더웠네요.

 

이런 코스로 점심시간 해장음식으로 딱 어때요? 정말 좋겠죠?

요즘 날씨가 완전 더워서.... 한낮에는 엄청 더우니.... 저녁 무렵에 가시면 딱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