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아산 퍼스트빌리지 맛집 남산 올빼미 돈까스 저녁식사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대중의 음식으로 이제는 널리 알려진 돈까스 예전에는 경양식으로 고급스러움의 대명사였는데 이제는 대중들이 쉽게 또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음식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저도 상당히 좋아하는 메뉴이자 음식이기에 자주 먹는데요. 요즘 각각 프랜차이즈마다 튀기는 방식과 두께 또 토핑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리고 소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그냥 사로잡기에 혈안이 되어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중 가장 최근에 먹고 온 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산 퍼스트빌리지 맛집 남산 올빼미 돈까스 일단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곳이 이렇게 쇼핑과 먹거리의 리빌딩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다는 사실 이 밖에 다양한 먹거리가 정말 맛있는 게 많아서 고르는 재미 또한 있어요.

이곳은 쇼핑하러 오는 곳이 아니라 이제는 먹으러 오는 곳으로 ^^ 목적이 바뀔 정도예요.

아산 퍼스트빌리지 맛집 남산 올빼미 돈까스 메뉴판인데요. 제가 세트메뉴를 못 봐서 다소 아쉬움이 남았던 날이죠!

소바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먹고 싶었는데... 둘 다 먹기에는 양이 많고, 밥공기 그릇에 냉모밀 소바가 나오는 세트가 있었는데... 못 봤네요. 이런...

 

면요리 좋아하신다면... 우동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해서 또 고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네요.

얼큰한 김치우동과 오뎅꼬치우동, 또 새우튀김까지 대박...멀어서 자주는 못 가지만 지나면 ㅋㅋ 저는 어김없이 들리는 곳이 되어 버렸네요. 천안에 매장이 있나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쫄면도 또 기가 막혀요. 와...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입에 군침이.... 냠.... 꼴깍...

저처럼 소바를 좋아하신다면... 돈까스 정식 세트 미니소바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시켜야지...

원산지 표시판도 한번... 스캔해 봅니다. 쌀이랑 돼지고기가 국내산 닭고기는 브라질, 김치는 배추는 국내산이고, 고춧가루는 중국산, 가쓰오부시는 인도네시아, 가쓰오 소스는 일본산... 

저녁시간에 갔었는데... 텅텅 비었네요. 봄이 오기 전... 우진 군의 봄옷을 사러 갔었거든요.

제가 주문한 돈까스 ... 엄청 크죠? 쫄면이랑 양배추 샐러드도 살짝.... 소스랑 장국인가? 깍두기랑... 너무 맛있었답니다.

군침이 절로 도네요 ^^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우리 집 꼬맹이... 요즘 사랑을 둘째에게 조금 빼앗긴 것 같아 기분이 꿀꿀해진 이 녀석... 

그래도 니가 1번이야 알지... 응 알아... ^^ 이러면서 또 힘을 내는 우진 군...

먹기 좋게 잘게 잘라서 우진군도 먹고, 와이프도 먹고, 우리 세 가족 맛있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와이프는 냉면 비슷한 것을 시켰는데... 냉면은 아니었는데... 뭐였더라... 위치는 아는데... 다음에 그것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무튼 진짜 배가 점점 부풀어 올라 풍선이 된 모습을 보며 우진 군도 함박웃음을 지어봅니다.

 

엄마 아빠 배에 바람이 들어갔나 봐 이러면서 말이죠! 아이들의 순진한 이 표정과 웃음소리도 담아보았으면... 했는데...

먹고 나면 귀차니즘에 바로 ㅋㅋ 아시죠? 아 만사가 다 귀찮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밥 먹고, 조금 더 않아있었답니다. 급... 피로가....^^

 

아주 깔끔하게 비운 맛있는 남산 올빼미 돈까스 ... 맛있는 거 인정...

다음에는 소바랑 함께 흡입해 주겠다 ^^

 

아산 퍼스트빌리지 맛집 여기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한번 꼭 가보시길...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