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올봄에 우진 군과 함께 아이뮤지움 헨젤과 그레텔에서 아주 신나게 놀고 ,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 식당으로 향했죠! 두리번두리번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가장 무난하면서 든든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답니다. 

엄마 손을 꼭~ 잡고 있는 우진군... 이때는 둘째가 태어나기 전이었죠^^ 지금은 둘째가 태어나서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못해서 살짝 심술이 나있는 상태...^^

기흥 리빙파워센터 식당 내부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그런데 대기시간도 길고, 또 급 먹고 싶은 메뉴도 없고 해서 이것으로 결정을 했죠!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것을 먹을지 미리미리 정하고, 테이블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죠! 

저희는 보쌈 정식 2인분 그리고 우진 군은 키즈 메뉴 볶음밥 세트로 주문을 했답니다.

그밖에 쭈꾸미 한쌈 세트도 있고, 우곱새 등등 ...비빔밥도 있어요. 무난하면서 맛있는 메뉴... 처음에는 우곱새 먹으려다가.... 그냥... 보쌈 정식으로 ^^

실내의 모습은 이렇게... 생각보다 넓어요. 저쪽도 다 놀부 거예요. 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키즈 유튜브를 시청 중인 꼬맹이... 요즘 시력이 조금 나빠져서 자주 안 보여주긴 하는데... 둘째가 있어서 야외 활동이 조금 제한되다 보니... 둘을 케어하려면 제가 없을 때는 이게 또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진짜 아이들은 어렸을 때 눈 관리 , 치아관리를 잘해주어야 하는데 말이죠!

반찬은 크게 없어요. 요기는 주메뉴로 승부를 하는 곳이죠! 한정식 집처럼 반찬이 여러 가지고 뭐 그런 것을 생각하셨다면... 실망스러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된장찌개랑 깍두기 단무지, 저것은 김.... 그거 있잖아요 ^^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요.

보쌈 정식... 생각보다 양이 조금 적네요. 이럴 거면 그냥 보쌈을 시킬걸...이라는 생각도 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또 안될 것 같기에... 밥을 된장찌개에 더 먹었답니다. 또 먹다 보니 나쁘진 않았어요. 9천 원에 이 정도면 뭐... 만족해야죠^^

고기 다섯 점... 2점만 더 주지 ^^

무김치인가? 보쌈에 딸려 나온 김치를 보쌈에 올려서 먹으면... 으음... 역시 고기는 언제나 사랑스럽죠!!

이것은 놀부 보쌈 키즈 메뉴 볶음밥 세트랍니다. 새우 볶음밥이랑 곰돌이 모양의 찜빵, 단호박 샐러드, 핫도그랑 치킨너겟 그리고 오렌지 주스까지... 

오렌지가 후식으로 또 나왔는데... 오렌지에 오렌지 주스라.... ^^ 아무튼... 우진 군도 힘차게 놀아서 그런지 잘 먹더라고요.

핫도그도 잘 먹고, 치킨너겟 같이 생긴것도 잘먹고 말이죠! 그런데 처음부터 오렌지 주스를 많이 마셔서 그런지 ㅋㅋ 밥은 나중에 깨작깨작... 어이구... 제가 나은 것을 해결했죠! 밥도 한 공기 더 시켜서 먹었는데...

원래 제가 이렇게 많이 먹지 않는데... 저도 꼬맹이 쫓아다닌다고 힘이 들었나 봅니다.

소비한 에너지를 다시 음식물로 영양분을 모두 충전하고, 다시금 둘러보았답니다. 

깔끔하게 비운 그릇들... 얼마나 배가 고팠는지를 대신 설명해주죠!!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 식당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신다면 놀부 보쌈 여기 어떨까 합니다. 저는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말이죠!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