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봉명치킨 두정동 맛집 맥주 한잔 생각날 때 딱좋네

반응형

천안 봉명치킨 두정동 맛집 맥주 한잔 생각나신다면 이곳을 기억해 보세요.

이곳 역시 지역 브랜드로써 대형 프렌차이즈들과 당당하게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치킨집인데요.

전에 올렸었던 불티나와 함께 천안 봉명치킨 역시 엄청 맛있답니다. 사람의 입맛은 제각기 다르긴 하지만... 비교적 다른 곳과 비교하면 호불호가 적은 곳이긴 합니다.

포장에서부터 무언가 어린시절 아버지가 퇴근길에 들고 왔을 것 같은 비주얼... 시장 치킨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진짜 정감가는 비주얼이긴 합니다. 콜라까지... 이곳은 더군다나 전화로 주문을 하면 배달료도 없어요.

너무 좋죠! 매장은 두정동 먹자 골목 주변에 있거든요. 짬뽕지존에서 노동부로 가는 방향 도로변에 있어요.

여러 번 시켜서 먹었지만 역시나 한국인의 입맛에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아니겠어요? 먹기 좋게 순살로 시켰답니다. 

언제부터 뼈가 있는 치킨은 ... 안 먹게 되더라고요. 먹는 것도 쉽게 ㅋㅋ 젓가락으로 그냥 콕 찍어서 입에 넣으면 되니까 뼈를 바르고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하지만 먹방 마니아들은 뼈 있는 치킨이 더 맛있다고들 하지만... 저의 혀는 그렇게 민감하지 못해 미세한 맛의 차이를 구분할 수없답니다. 

간장소스였던가? 아래 사진에 있지만 콕 찍어서 청양고추 위에 살짝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매콤하면서 그 알싸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맛있어요. 다소 이곳의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나 치킨무... 양이 조금 작은 듯합니다. 다음에는 많이 달라고 이야기를 해볼 참입니다. 항상 주문할 때 잊어버려서 ^^

천안 두정동 맛집 봉명치킨 메뉴판 이랍니다. 양념과 후라이드 간장, 그리고 매콤 간장까지... 골뱅이 소면도 있고, 부위별 주문도 가능해요. 가격은 다른 곳과 비교해서 크게 다르지는 않아요.

우진군도 밥반찬으로 주긴 했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콤한 듯합니다. 맵다고 물을 달라고 하는데... 진짜 매워서인지 아니면 그냥 달라고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먹기에는 안 매워서 말이죠! 

꼬맹이가 매운 음식을 아애 안 먹기 때문에 살짝만 그런 게 혀에 닿아도 매운 것을 느끼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5살인데... 꼬맹이가 먹기에는 조금.... 애마하긴 할 것 같은데.... 또 3개나 먹었거든요. 알 수가 없네요 ^^

천안 봉명치킨 양념과 후라이드 속이 아주 꽉 찼는데요. 식감도 좋고, 그 특유의 통닭 기름 냄새 아시죠? 그것도 좋고, 왜 이리 정겨운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맥주도 홀짝홀짝 마시면서 말이죠!

내사랑 호가든까지 같이 먹는다면 너무 맛있죠!!

 

천안 봉명치킨 두정동 맛집 어때요? 오늘 저녁 야구 경기 관람하시면서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에는 딱일 것 같죠?

저희는 일인 일닭이 아니라 한마리만 시키면 딱인데...육식공룡들이 많은 집은 ㅋㅋ 부족하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