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식품관에서 고등어 구이 점심메뉴 어때

반응형

점심메뉴 오늘은 고등어 구이 어때요? 바닷가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다양한 어종을 보고 자라서인지 내륙지방에 살고 있는 분들보다 좀 더 다양한 생선들을 드시는 거 같아요.

그런데 저같은 내륙 촌놈들은 ^^ 먹어봐야 고등어... 그런데 맛있고... 부담도 없고, 호불호도 없는 생선... 너무 맛있죠! 

영양만점 고등어 구이 오늘 점심메뉴로 어때요?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이라고도 소문난 이곳... 사실 제가 가게 이름을 까먹었네요 ^^ 식품관에 가면 딱 몇 군데 없거든요. 고등어 구이가 파는 곳은 한 군데였던 거 같아요. 그곳에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고등어 구이와 야채샐러드를 비롯한 반찬들... 장국이랑... 김치, 콩자반... 진짜 콩자반도 제가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어묵볶음은... 조금... ㅋㅋ 아닌 듯 ㅋㅋ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하면 저는 이곳과 남산 돈까스 두 곳을 꼽고 싶어요. 안 그래도 아래 사진에 살짝 실루엣이 보이죠? 와이프는 남산돈까스를 시켰는데요. 그곳에는 저렇게 고추도 나와서 와그작 한입 베어 물기도 좋죠!

간장에 와사비를 풀어서 고등어를 찍어 먹으면 맛이 더해져 코까지 뻥~ 뚫어주죠! 

장국도 후루룹 마시고, 

오늘 점심식사도 이렇게 배불리... 오늘이 아니구나 ^^아무튼...

점심메뉴 어떤것을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생선 어때요? 사실 이제 일본에서 방사능 때문에 몇 년 뒤에는 먹으라고 해도 사실 못 먹을 것 같아요. 먹을 수 있을 때 실컷 먹어야 할까요? 진짜 우리나라는 일본에 중국에 세계적 민폐 국가 사이에 끼여 있어서 이 거참... 여러모로 혼란하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네요.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말이죠!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 맛집 고등어 구이로 점심메뉴 어떠세요? 눈이 좋아지는 영양분이 가득하다는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