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점심 메뉴 고등어 구이 순두부 찌개 초이스

반응형

직장인들의 최대의 난제 바로 점심 메뉴 정하기!!! ^^

그 고민 해결해 드리러 제가 왔습니다.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거기서 먹은 점심 메뉴는 바로 고등어구이랑 순두부찌개랍니다.

무언가 특별한 것을 기대하셨나요?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게 바로 요런 메뉴 아닐까요?

김치찌개를 일주일 내내 먹어도 맛있는 이유는? ^^ 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고등어구이 짭조름하면서 영양만점, 그러면서 얼큰하면서 무언가 씹히는 것도 있고, 순두부의 그 식감... 너무 좋죠! 그렇죠? 떠먹는 국물과 반찬... 너무 근사한 조합 어때요? 오늘 점심 메뉴 콜? ^^

예전에는 이곳이 드림플러스였는데... 갑자기 백화점이 되어 초반에는 적응이 쉽지 않았죠! 사실 적응이고 뭐고 할 필요도 없었긴 합니다. 참 이곳에는 어릴 쩍... 20대 때 싸우나도 많이 왔고, 영화도 자주 보러 왔었고, 보세 옷도 가끔 샀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것들이 추억으로만 자리하게 되었죠!

또 추억에 잠겨 ^^쓸데없는 소리를 늘어놓았는데요. 삐~ 기억에서 삭제~ ^^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고등어구이 순두부찌개 비주얼을 한번 살펴볼게요.

그전에 이곳에서는 어떤 음식을 팔고 있는지 메뉴판부터 살펴볼게요.

정식류와 순두부 가마솥밥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물론 단품도 있고요.

두 명이 가신다면... 찌개 하나 정식하나 시키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친구가 굴 솥밥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그것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이와 함께라면 고등어구이랑 떡갈비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육아를 하신다면 항상 김은 가방에 하나씩 넣어서 다니실 테니 반찬 걱정 이 정도면 하시지 않아도 되겠죠?

우리 집 꼬맹이... 가장 최근에 간 것은 3월경이네요. 집이 천안이다 보니 가끔 청주에 가거든요. 나고 자라고, 학교도 청주에서 다녔지만 결혼 후 천안으로 슝~ 

미역국도 나오기 때문에 아이 먹을 반찬은 하나 더 늘어났답니다. 앞치마도 깔끔하게 잘 정리해서 가져다주셨네요.

반찬은 이렇게... 고등어구이를 시켜서 고추냉이가 들어간 간장이 나왔네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등어 구이지만... 무언가 살짝 홀쭉한 느낌을 받는 것은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보글보글 ~ 맛있게 끓여서 나온 순두부찌개 역시나 대한민국 어디서 먹든 그릇은 이 검정 뚝배기로 통일 ^^ 뚝배기~

두촌 가마솥밥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요것... 그런데... 사실 저는 스텐보다는 돌솥이 좋긴 합니다. 밥을 싹싹 긁어내고, 물을 부으면... 스탠은 끓어오르는 그런 맛이 없거든요. 식기도 금방 식고, 돌솥이 무겁고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그런 것인가? 음.... 그것은 알 길이 없지만... 아쉬움도 살짝 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예전에 진짜 물 말아서 밥 먹고, 생선 이렇게 발라서 밥 위에 넣고 가끔 먹었는데... 그럼 진짜 집 나간 입맛이 문턱에서 기웃기웃거렸던 거 같은데 그렇죠? 아닌가요? ^^

숭늉을 좋아해서 ㅋㅋ 불평 분말을 살짝 쏟아냈지만 후루 룹~ 싹 쓸어먹었답니다.

고등어구이는 뼈만 앙상하게 남긴 채 모두 해치워 버렸고요. 진짜 점심 메뉴 선택을 잘해서 더욱 맛있게 먹은 듯합니다. 

 

오늘 점심 메뉴 선택이 고민이시라면... 제가 먹은 메뉴는 어떨까요?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이거 체인이니까 사시는 지역 가까운 곳에서 맛있게 식사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