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우암 해링턴 마레 부산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

반응형
우암 해링턴 마레 부산 미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소식

우암 효성해링턴 마레 아파트 현장은 부산 미 55 보급창과 8부두 이전 추진 소식 등의 발전 계획이 현재 진행 중이기 때문에 미래의 발전 잠재력이 상당히 높은 지역입니다.

 

부산 북항 재개발로 인해 지역 경제의 엄청난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기 때문에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주목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다양한 호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암동 주변 집값 상승 가능성이 매우 농후합니다.

반응형

 

해당 현장은 부산 우암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은 30,391.42평, 공동주택은 총 2,205세대로 구성될 계획입니다.

 

분양 세대는 1,382가구이며, 59~84제곱미터의 전용 면적으로 다양한 평형이 기획되어 실거주 중심의 배후 가구 유입이 용이합니다.

 

59제곱미터 A 타입은 판상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평면 확장 시에는 현관 신발장과 창고 등이 기본으로 배치됩니다.

 

침실 2에는 붙박이장을 도입하여 수납공간을 보완하고, 주방에는 빌트인 복합오븐과 에코홈 싱크뱅이 기본 제공되어 주거 가치를 보다 편리하고 여유 있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C타입은 2베이 타워형 구조로 3개의 침실과 2개의 화장실을 마련합니다. 대형 드레스실이 마련되고, 이전 평형과 마찬가지로 평면 확장 시 다양한 품목이 기본 제공됩니다. 드레스룸 슬라이딩 도어를 도입하고, 시스템 선반과 파우더장을 함께 배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다양한 구색이 이곳을 또다시 관심을 가지게 하는 특징이기도 합니다.

 

우암동 효성해링턴 마레의 73제곱미터는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로 구성되며, 알파룸을 별도로 마련하여 활용성이 좋습니다. 안방에는 안 드레스룸이 적용되어 실용적입니다.

 

84제곱미터 B타입은 디귿자로 레이아웃 된 주방과 발코니가 연결되며, 거실과 침실 3 사이에 알파룸이 배치됩니다.

 

평면 확장 시 거실에는 아트월 포세린 타일이 설계되며, 욕실에는 제습, 온풍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 환풍기가 설치되어 공간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4제곱미터 T타입은 테라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내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관에는 2면 신발장이 양쪽으로 배치되고, 음식물 탈수기와 욕실2의 비데 등 다양한 품목을 설치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우암 해링턴 마레 공동주택은 VEKA라는 내구성이 좋은 시스템 창호를 적용하여 단열 기능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단열 간봉과 고기능 3중 로이 유리를 설치하여 단열성능을 높입니다. 겨울철 열손실 없이 매우 따듯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이어, 독일 특수 하드웨어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외부 열의 통과를 차단하여 열 배출과 유입을 모두 막습니다.

 

단지 상층부에는 힐링 포레스트, 오션테라스 가든, 파인포레스트, 오션 플레이 그라운드, 해링턴 피아자, 가든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이 조성되어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단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어 일상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작은 도서관을 비롯하여 노래방, 독서실, 피트니스, 사우나, 스카이 파티룸, 게스트 하우스,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다양한 인프라가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교육 인프라도 성천초와 배정고 등이 도보 거리 내에 있어 교육 환경도 좋습니다.

마을 버스정류장까지도 도보로 약 3분 정도이며, C-Bay Park선과 도시철도망 등을 신설할 계획으로 지역 교통 여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북항 3단계 재개발이 확정되면 우암동 효성해링턴 마레는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항 1차는 2027년, 2차는 2030년에 완료될 예정이며, 2단계까지 활성화되면 31조 5천억 원의 경제 창출과 12만 명의 고용 창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또한, 북항 3단계에서는 우암 감만선 트램 노선이 진행되어 원도심까지 15분 이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주변 일대 엄청난 인파가 몰려올 것을 예고하는 것이죠! 거주인구 및 유동인구 아주 가장 핫한 부산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이라는 것이죠!

 

추가로 25년부터 30년까지 부산형 급행철도인 BuTX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28년에 완료되는 스마트 해상도시 오셔닉스 시티의 개발로 경제 발전이 기대됩니다. 북항이 세계적인 해상 도시로 발전하면 입지 경쟁력도 상승할 것입니다.

 

우암 해링턴 마레 아파트는 다양한 호재와 주변의 풍부한 인프라, 교통 개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경쟁력이 뛰어나고 집값 상승 가능성도 높은 지역입니다.

 

이제 현명한 판단을 내리셔야 할 타이밍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