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마산 동원베네스트 산호동 아파트 창원 재건축 이야기

반응형

마산 동원베네스트 산호동 아파트 창원 재건축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지방에서 유일하게 특례시로 지정되어 그 주가가 상당히 높아진 산업도시이자 해양도시인데요.

각종 산업단지와 편리한 교통망으로 부산과 대구, 울산에 이어 호남권 최대의 도시로 급부상중인데요.

 

당연히 인구가 모이면 지가가 상승하고, 촌락이 더 발전을 거듭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죠!

너무 아파트 가격이 상승을 하다보니 부담도 되고, 또 청약 경쟁률도 심하고, 어떻게 보면 행복한 고민일 수도 있지만 제각각 사정은 다르니 마냥 좋다고만은 할 수없죠! 그래서 실 수요자 , 실거주자들은 사실 조금 울상이신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마산 동원베네스트 산호동 아파트 이것은 재건축 , 지역주택조합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사실상 규제지역 내에 조금 완화된 정책으로 내집마련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 또는 방문일정을 잡아보시고, 오시면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산 동원베네스트 산호동 아파트는 모두 필로티 구조로 2층부터 시작되어 더욱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두 개동으로 오피스텔을 포함해 351세대로 계획되어 있으며 , 전용면적 49 , 59, 74호 구성이 되어 있어요.

지하는 4층까지 지상은 40층까지 수직상승 건물이 지어질 계획입니다. 

오션뷰를 품고, 상당히 멋있는 마산합포구의 상징적인 건물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초등학교와 용마고가 걸어서 5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홈플러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의료원 시립박물관 , 구청과 종합운동장, 도서관, 자유무역지역, 해양신도시와 유람선 터미널 등 다양한 인프라를 교류하며 , 생활할 수 있는 훌륭한 생활권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KTX역도 가깝고, 고속터미널과 IC 등등 광역 이동은 물론 마창대교와 합포로 등 지역 이동도 매우 수월하답니다. 

실내의 모습도 한번 살펴볼텐데요. 집은 최근 공급하는 것들은 건설사 브랜드와 상관없이 너무도 좋아 보입니다.

건설사들의 기술 경쟁과 벤치마킹으로 기술의 격차는 사실 일반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정도로 차이가 없어진 지 오래거든요. 또 내부에 사용되는 최첨단 시스템들도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손가락 하나면 모든 게 이루어지는 그런 세상에서 우리가 살고 있는 요즘 그것과 더불에 외적인 요소가 더욱 부각되는 요즘 창원 마산합포구 산호동 아파트 신규 공급 소식은 너나 할 것 없이 반기는 모습입니다.

다만 일반분양이 아니고, 지역 주택조합인 만큼 기존 재건축 조합원을 제외하고, 자격 조건이 되시는 분들에 한하여 조합원의 자격조건이 부여되니 그 조건은 유선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밀려드는 문의전화가 많기 때문에 전화를 주시고, 기다리시면 상담원이 다시금 연락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파트가 전국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지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토지확보라던가 각종 리스크 확인은 필수랍니다. 

 

이곳은 예정부지에 가보면 그 열기와 사람들의 기대감이 어떤지 쉽게 알 수 있답니다. 

마산 동원베네스트 산호동 창원 재건축 아파트 어떠셨어요?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생각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예약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최근 무더운 여름을 연상케 하는 체감온도에 살짝 지쳤는데... 어제부터 비가 내려서 땅을 아주 촉촉이 적시고, 기온을 떨어트리고 있네요. 이번 주말은 집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힐링을 하시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