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내덕 2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반응형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내덕 2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할 텐데요. 내집마련 또는 투자로 집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정말 좋은 입지에 환경이라는 것은 다들 알게 되실 텐데요. 양파의 속을 한 겹씩 파헤치듯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에 있어서 입지란? 전체를 100%라고 한다면, 그 중요성은 몇 %일까요? 바로 80% 이상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아파트는 율량지구와 사천동을 가까이 이동할 수있는 지리적 입지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1~2 순환로와 공항로 등 지역 내의 연결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 상당히 이로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랍니다. 

 

직장인이라면... 산업단지와 출퇴근이 매우 유리하며, 주변의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대학교까지 교육여건은 물론, 힐링을 할 수 있는 여러 공원과 우암산, 대형마트와 호텔 , 먹자 상권 등등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최대의 호사라고 해야 할까요? ^^ 그런 것의 충분히 만족스러울 좋은 장소에 들어서게 될 아파트랍니다. 

907세대의 중소형으로만 이루어진 아파트가 될 텐데요.

시공 예정사가 대원건설로 정해지면서 그 분위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어요.

강서 지구도 하우웰시티로 시작했다가 대원으로 바뀐 뒤 한방에 마감이 된 사건 알고 계시죠? 지난해 난리도 아니었죠!

사창동과 동남지구, 율량지구까지 일명 노른자라고 할 수 있는 장소에는 모두 이 브랜드의 아파트가 보이는데요.

이 역시 그 흐름을 계속 이어갈 것 같은 분위기 랍니다.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아파트는 일반분양이 아니고, 지역주택조합으로 시작을 하는 것이라 자격 조건을 갖춘 분들에 한하여 조합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세대주 이셔야 하고, 무주택이시거나 1주택 이하 이신분, 청주를 포함한 충북에 전입하시고, 거주를 하고 계시는 분 이런 기본적인 조건을 갖추고 계셔야 가입이 가능한데요.

 

청약 통장은 필요치 않기 때문에 주거 마련에 다소 유리한 측면이 있긴 합니다. 

요즘 너무 경쟁이 치열해지다 보니 내집마련을 하는데 고민도 많고, 고충도 상당히 많은데요. 그런 분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지 매입 부분이라던가 장단점에 대해서는 직접 홍보관에 방문을 하시면 차근차근 설명과 이야기를 드릴 텐데요. 

 

살짝 앞에서 이야기를 드렸지만 주변 인프라가 지금도 너무 좋답니다. 지역 내에 초창기 주거 정착지 중 한 곳이기 때문에 생활권은 군더더기 없을 정도로 탄탄한데요. 의식주는 기본적으로 다 해결이 되고요. 주변 노후된 주거지역이 꽤 있기 때문에 재건축 , 재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것 또한 사실이랍니다. 업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율량지구가 있기 때문에 더욱 뒷배가 든든하게 느껴지실 테고요. 성모병원과 각종 개인 병의원도 가까이 있어 의료 서비스적은 부분과 아이들 사교육 학원가도 형성된 곳이 가깝기 때문에 추가 교육적인 부분들까지 고민을 충분히 덜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레니엄 타운의 조성과 북청주역과 더불어 복선전철의 연결, 세종과 오송 간의 철도 연결 계획 등등 지역 내에 호재가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인구가 꾸준히 유입이 되는 주거지역의 수요도 크게 늘고, 또 지가도 많이 상승하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대로 계획을 세우기란 사실 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해마다 물가는 상승하고, 건설비에서 또 인력 및 기타 원자재 가격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으로 인해서 가격적인 상승뿐만 아니라 일반 아파트들도 분양가 자체가 높아지기 때문에 사업적 이윤을 줄이기 위해 이런 지역주택조합 프로젝트가 많이 진행이 될 텐데요. 

 

어찌 되었든 중요한 것은 바로 입지가 아닐까 합니다. 

 

청주 내덕동 대원칸타빌 내덕 2구역 아파트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홍보관으로 방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냥 오시면 관람이 불가해요. 요즘 어떤 시기인 줄 아시죠?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여 정해진 인원수만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예요. 내가 바쁜 만큼 남도 바빠도, 나의 건강을 생각하는 만큼 남도 건강을 생각한다는 사실 잘 새겨두시면... 탈이 없지 않을까 합니다. 

지난주 비가 내려서 그런지 땅에는 더욱 생기가 넘쳐흘러 보이네요. 물기가 마르면서 더욱 산소가 풍부해진 그런 느낌이랄까요? 물론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