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청주 센트럴 리슈빌 DS 소형아파트 분양 정보 알려줄게요

반응형

청주 센트럴 리슈빌 ds 소형아파트 분양 정보 알려줄게요. 관심이 있으셨다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 서둘러 보셔요.

언제 시점부터 사회 구성원의 비율이 점점 역피라미드 형태로 바뀌고 있다는 사실 자각하셨나요? 저출산과 빠른 독립으로 인해 1인 가구와 2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고, 사회 구성원의 인구수가 기존 4~5인에서 이제는 2~3인으로 빠르게 변화를 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기업에서는 의식주 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 , 의료, 가전과 가구 등등 모든 것들을 그들에 맞추어 상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답니다. 대형마트에는 기존에 대용량으로 팔던 상품들을 소규모화 해서 판매하기 시작했고, 그들의 소비가 늘면서 매출에 큰 폭으로 기여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주택 시장역시 그들의 위한 변화가 몇년전부터 시작을 알리고 있답니다.

청주 센트럴 리슈빌 ds 소형아파트 분양 소식은 시대에 발맞추어 투자 또는 실거주를 목적으로 집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하는데요. 주변의 편리한 인프라와 재개발 재건축에 대한 호재, 또 유입되는 인구를 감안할 때 교통과 여러 인프라가 골고구 조화를 이룬 장소에 있는 만큼 주거에 대한 장소 선택에 고민을 줄여줄 것 같네요.

총 318세대를 이루고 있는데요. 소형아파트 298세대 , 오피스텔 20호실로 이루어진 복합 건축물인데요.

지상 33층의 높은 건물로 주변에서 상징적인 곳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사직대로와 직지대로, 1순환로를 끼고 있기 때문에 교통의 편리성은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예요. 대중교통을 통해서도 자가 차량을 통해서도 모두 말이죠! 또 사창사거리는 시내버스 통행량이 상당히 많은 만큼 대중교통망도 준수하고, 배차시간과 간격도 짧아 더욱 편리하죠!

충북대학교까지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그 주변의 상권과 더불어 종합운동장 주변과 하복대 상권까지도 차량으로 20여분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더없이 좋은 인프라를 이미 구축하고 있는 셈이죠! 

주변의 고시학원과 중소형 병의원들, 각종 서비스 직종까지 다양한 인프라덕에 공실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주변에 다가구 주택 투베이의 전세가격이 1억 ~ 1.1억 원 정도이기 때문에 2~3천만 원만 더한다면 분양이 가능하다는 점도 충분히 신혼부부나 투자자들에게 구미가 당길 것 같아요. 

실 입주를 희망할 시 3천만원 대에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도 매우 유리한 점이죠!

또 청약통장을 필요로 하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그런 부담도 없어요.

점점 보안과 안전에 문제로 인해 1인 가구들이 다가구나 다세대의 주택에서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거주지를 옮기는 것도 흐름상 잘 지켜보셔야 할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투자자들 또한 관리적인 부분에서 이제 매물을 갈아타시는 분들도 늘고 있고, 임차인 역시 주차부터 인프라까지 여러모로 편리한 이런 곳을 마다할 이유는 없거든요.

 

청주 센트럴 리슈빌 DS 소형아파트 분양 소식 그동안 곰곰이 고민을 하셨다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뉴스에서 나오는 정보만 알고, 부동산 시장을 모두 알고 계시다고 , 많은 사람들은 착각을 하고 계신데요. 

모든 부동산은 대외비적인 성격을 띠고 있기 때문에 발품을 팔지 않으시면... 제대로 된 정보를 사실 얻기 힘드십니다.

청주 소형아파트 센트럴 리슈빌 분양 소식을 제대로 알고 싶으시다면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하신 후 주택전시관에 내방하셔서 하나하나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