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백석동 생활권 임대 분양 소식

반응형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백석동 생활권 임대 분양 소식 전달해 드릴게요. 뛰어가도 10여분이면 회사에 갈 수 있다?라는 다소 황당할 수도 있는 생활권, 이마트와 마치에비뉴, 두정먹자 골목, 노태산 공원 그리고 번영로와 삼성대로를 통한 편리한 교통망까지 확보를 했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

그리고 현재 공급 중인 수익형 부동산중에 천안 최저가라는 사실... 왜인 줄은 아시죠? 한국 토지신탁에서 땅값이 쌀 때 매입을 했기 때문에 이만큼 가격이 낮을 수 있다는 사실!! 선시공 후분양 임대까지 책임지는 아주 똘똘한 투자 도우미 이곳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백석동 오피스텔은 580실 규모의 지하 2층 지상 8층 건물이랍니다. 

 

도보 10여분 거리에 이마트와 마치에비뉴, 노태산 근린공원, 백석동 주거단지까지 이동이 가능하고요. 15분 이내의 거리에는 두정동 먹자 상권까지 이동이 가능해요. 

차량을 타고, 15분 이내의 거리는 와우~ 차암동 코스트코는 물론 성성지구, 불당 신도시, 산업단지 , 백석동과 성성동 일대, 두정역, 천안 아산 KTX역은 물론 주변 트레이더스와 갤러리아백화점, 또 삼성대로를 통해서는 IC가 신호등 하나 걸리지 않고, 다이렉트로 통과가 가능해요. 또 신부동 신세계 백화점과 시외 , 고속버스터미널 접근성까지 아직 다 말하지 않았음에도 천안에 살고 있다가 자주 이용하는 그런 장소들은 모두 15분이면 갈 수 있다는 말이네요. 어때요? 이것만 말하면 사실 더 이상 설명은 필요치 않아요.

지도를 보시면 위치를 대략 아실 수 있겠죠? 너무 시끌벅적 하지도 않지만 , 그렇다고 주변에 부족한 것이 있는 것 또한 아니라 잠자리는 편안하고, 고요하면서 필요한 것은 모두 충족이 가능한 21세기 젊은 층들이 원하는 그런 주거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백석동 오피스텔 장점이라고 한다면 지역 내 공인중개사무소 200여 곳 이상과 연계하여 임대를 맞추고 있기 때문에 계약을 하시면 잔금 납부 이전에 모두 임대차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공실의 걱정 없고, 임차인과 임대인 모두 중개수수료도 받지 않고,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비용적인 면에서도 경제적이고, 상당히 효율적이랍니다. 

투자금 1억 원을 보유 시 3개 호실 이상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의 비율에 따라 3~4호실로 이자를 제외하고도 연 15% 정도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1개 호실당 부가세를 포함해도 분양가가 1억 남짓이기 때문이죠!

 

지금 신규 공급 예정인 불당 신도시 내에 오피스텔들의 경우 1억 5천대 이상이기 때문에 1.5배의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에 투자 원금 회수기간도 오래 걸리고, 임대료에서 50만 원이 넘어가면 사실 공동주택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사실 1인 가구가 부담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곳이 더욱 경쟁력이 있는 것이죠! 

또 1군 건설업체인 남광토건에서 시공했다는 것에서 또 네임밸류를 인정해 줄 수 있죠!

임대인 , 임차인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니 신축이라는 가장 이상적인 점은 기본이고, 풀옵션 세팅되어 있는 가전제품과 가구가 빌트인으로 제작되어 공간의 효율성까지 고려했답니다. 

그러면 입구부터 한번 살펴볼게요.

혼자 살기 너무도 좋은 규모네요. 약 7평이 조금 안 되는 아주 적당한 크기이죠!

일반 공동주택 작은방이 이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만한 공간에 주방과 욕실이 추가된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게 되실 거예요. 

앞으로 직산역 주변 모시리 일대 도시첨단 산업단지가 조성이 되고, 현재 성거 단지가 분양 중에 있는데요.

잇따라 기업들이 도시에 입주를 하게 되면 인구는 늘어날 테고, 그때 따라 유입되는 1인 가구의 실제 주요 주거지는 아마 이 주변 일대가 아닐까 합니다. 통근버스나 출퇴근, 접근성 이런 부분을 고려할 때 백석동이 정말 최적의 장소거든요. 

 

현재 산단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백석동에 또 많이 거주를 하시는 것도 있기도 하고요.

앞으로 시에서 추가적으로 산단을 더 조성한다는 계획을 밝힌 지 오래인데요. 지속적으로 인구가 늘어나게 되면 특히나 소형주택 시장이 강세로 돌아설 것 같습니다.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강력해질 무렵 수익형 부동산의 수요가 큰 폭으로 상승했는데요.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고, 공실걱정없이 안전한 수익구조를 생각하신다면 너무도 좋은 결과물을 이곳에서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오피스텔 내외부의 부대시설들을 보시면 놀래실 거예요.

요즘 전기차 사용자가 큰 폭으로 늘면서 충전소에 대한 걱정과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꽤 늘고 있죠!

이곳은 지하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서 그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줄여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인 택배함과 자전거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지상 1층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지하 1층에는 헬스장과 골프장이 운영 중인데요. 입주민들은 무료로 이동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이 정도면 다른 곳과 급이 다르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체감해 보실 수 있으시겠죠?

또 관리업체 직원이 항상 상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a/s라던가 불편 사항을 바로 조치를 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입주해서 거주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편리하다는 점에서 소규모 오피스텔이라던가 다가구 , 다세대에 살고 계신 분 들에 비해 주거 만족도가 상당히 높죠!

어때요? 천안 백석 하우스토리 엔시티 백석동 오피스텔 이 정도면 투자도 괜찮고, 들어와서 살기도 너무 좋지 않을까요?

분양뿐만 아니라 회사 직영으로 임대도 가능해요. 원룸 기준 보증금 500만 원 / 40만 원 기준 문의하세요.

당연히 중개 수수료는 없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