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 홍보관 이야기

반응형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 홍보관 이야기 시작해 볼게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적인 경제 불안과 시장의 위축으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국내 부동산 시장만큼은 그런 것에 아랑곳하지 않고, 아주 끊임없이 고공 행진 중이에요.

세계에서는 안전자산 하면 금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가장 첫째로 아파트를 떠올리지 않을까 합니다. 

리스크도 적고, 투자가 안되면 내가 거주를 해도 되고, 부담 없고, 전문투자자 일반인 상관없이 아주 안성맞춤인 셈이죠!

하지만 이런 호황 속에 규제는 당연한데요.

 

과열된 청약시장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마저 집을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최근에는 지역 주택조합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비교적 일반분양에 비해 조건이 완화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리스크와 여러 장단점이 있으니 꼭 비교해보시고, 설명을 듣고, 진행하셔야 하겠죠?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지역 거주민 또는 경기도 거주 1 주택 이하 세대주이신 분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남양주 창현지구는 GTX-B노선이 확장되어 주변 부동산 지가가 오르는 등 상당히 큰 호재를 끌어안았기 때문에 주변 시세에 비해 비교적 낮은 가격에 내집마련 및 주거 공급을 받을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과 더불어 시세차익이라는 달콤함에 아주 푹~ 빠져 보실 수 있죠! 

 

그 외 수도권을 이동하는데 편리한 제2 순환고속도로가 머지않아 개통될 예정이며 지방도를 통해 지역 내는 물론 인접 도시를 거쳐 서울까지는 다이렉트로 가능하답니다.

최근 암호화폐라는 새로운 투자수단이 등장하면서 하루 종일 손바닥만 들여다보고 계신 분들이 계신데요.

분위기에 휩쓸려 우를 범하지 마시고, 내가 제대로 알고 있는 분야에 투자를 하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집을 사는 것 또한 현실에 충실하려는 것이 바로 미래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투자가 되는 셈이죠!

이번에는 평면도랍니다. 설계는 아주 그럴싸해요.

 

마석역 금호 어울림 남양주 창현 아파트는 진짜 살고 싶다고 바로 말이 입 앞에까지 나올 정도로 타입도 많고, 설계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의 경우 불당신도시에 가장 마지막에 공급을 했는데요.

역시나 큰 인기를 끌었어요. 그리고 저의 고향 청주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그럼 내부를 한번 들여다보시면서 방문 전 눈요기를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사전에 예약을 하신 분들에 한하여 홍보관 관람이 가능하다는 점도 사전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욕실 바닥과 벽면에 타일과 욕조가 그럴싸하죠? 천장의 조명과 창 , 수납공간까지 하나하나 구색을 잘 갖추고 있네요.

ㄷ자형의 주방은 동선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위한 작은 배려이자 감각이죠! 

세탁실과 아일랜드 식당 ,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 

사진으로 보시니까 조금 더 자세하게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시죠?

앞에 이야기드렸듯 방문을 하셔서 관람 또는 상세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거 꼭 기억해 두세요.

4월도 어느덧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여유를 가지고, 잠시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