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아산 줌파크 아파트 용화남산 2지구 공급 정보 공유

반응형

부동산 불패라는 말이 현실에 와닿는 요즘 집값이 정말 장난이 아니죠?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면 온통 아파트 또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 또는 주식 어떤 것을 사야 하나 샀더니 올랐다고 하더라... 테마주는 무엇이냐 이런 일확천금을 노리는 이야기 투성인데요. 저도 한때 그런 적이 있었지만 로또 ^^ 아니면 한방은 없죠! 

아무튼 이렇게 시국이 혼란스럽다보니 부동산 가격은 더욱 상승하고 있는 거 같은데요.

제가 줍줍이로 거두어 들일 수 있는 아파트 소식을 하나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면 귀를 쫑긋... 아니 눈을 크게 뜨셔야겠네요? 

위치는 바로 이곳!! 신정호수 인근이에요.

아산 줌파크 아파트 용화남산 2 지구인데요. 주변 일대가 서서히 주거지역으로 계속 바뀔 거라고 하네요. 소문이 아주 무성하죠! 구도심은 도시재생사업으로 초고층 주상복합들이 들어서고, 배방과 탕정, 그리고 이곳까지 동시에 실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어수선하긴 해요. 

하지만 이곳은 아산에서도 관광지로 개발중인 신정호수 주변이기 때문에 최근 가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카페들이 즐비해졌고, 먹거리 식당들이 상당히 들어왔답니다. 또 이렇게 주거 지역의 형성으로 유입되는 인구를 다양하게 분산시키려는 계획이 있는 듯합니다.

763세대로 공급이 되며 지하 3층 -지상 24층의 규모로 101동부터 109동까지 단지가 아주 오밀조밀 이쁘게 조성이 될 거예요.

주출입구에서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차량이 들어가니 안전과 미관상 지적사항은 없어요^^ 커뮤니티 넓은 중앙광장과 꽃길 산책로, 아이들의 놀이터와 야외 운동시설들 구색을 아주 골고루 갖추게 될 거예요.

 

 

내년 청주 간 고속도로가 아산과 개통을 하고, 탕정 지하철 역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신정호 관광단지에 유입되는 유동인구, 온양온천역 일대의 대대적인 초고층 건물들의 조성, 순천향로를 통한 편리한 교통망까지 힐링을 포함해 충분한 휴식과 더불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급속 충전기나 다름없는 주거지가 아닐까 합니다. 다소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집이라는 게 사실 내가 돈을 내고 땅을 사서 지어도 100% 만족을 하기는 힘들거든요.

의식주뿐만 아니라 교육, 또 쇼핑, 기타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하기란 말이죠!

하지만 정해진 기준점 이상이 된다면 요즘은 좋은 집이라고 당당히 말을 할 수가 있을 것 같네요.

예전과 다르게 집으로부터 얻게 되는 효용이 상당하답니다. 경제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물질 만능주의에 부수적으로 이익이 상당하죠! 당연히 집의 기능은 말할 것도 없고요. 그렇죠? 

아산 줌 파크 용화남산 2 지구 아파트 미래 전략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노트에 메모해 두시고, 임장활동을 해볼 수 있는 그런 여건을 갖춘 아파트가 아닐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