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효경식당 성정동 맛집 파불고기 콩나물 비빔밥 대박

반응형
천안 효경식당 성정종 맛집 파불고기랑 콩나물 비빔밥 진짜 대박이에요. 안 드셔보셨다면 말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들이 흔히 주변에서 자주먹는 메뉴가 아니기 때문에 약간 생소 할 수도 있는데요. 그 생소함을 호기심으로 바꾸는 그런 숨은 맛집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먹은거라 갑자기 생각나서 포스팅 하는데 위치검색에 없는거 보니 이거 폐업한거 아니야? 의문이 들긴하네요. 내일 전화를 한번 해보아야겠습니다.

저는 파블고기랑 콩나물비빔밥 계란찜이랑 처음처럼 요렇게 시키고 반주를 하려고 아주 흐믓한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었답니다. 자다가도 술만 마신다하면 벌떡 일어날 정도로 애주가 이기에 이거 저녁시간에 소주가 빠지면 섭섭할 정도지요 이날도 어김없이 소주한병을 시켰는데 이날은 처음처럼이었습니다. 저는 잡종이라 어떤것을 줘도 잘마신답니다ㅋ 없어서 못마실뿐... 그렇다고 인사불성 될 때 까지는 마시지 않는답니다.

약간 제육볶음 느낌의 파불고기의 비주얼을 보자면 조금전에 저녁식사를 마쳤는데 이거 뱃속에 그지새끼들이 모여 사는것도 아니고 왜 또 입안에 침이고이는지... 뻘건 양념에 잘 조리된 불고기에 위에 드레싱같이 널부러진ㅋ 파들 일명 파불고기 되겠습니다.

포장용기에 반찬들도 먹기좋게 아주 정갈한 상태로 저의 품으로 다가왔네요. 계란말이랑  마늘이랑 볶은 김치랑 양념한 단무지라고 해야되나?

미역국과 김도 왔는데요 공나물 비빔밥을 김에 싸먹으면 완전 따봉 이랍니다.
거기에 상추랑 계란찜, 콩나물 비빔밥을 비빌 양념장까지 완벽한 구색이 저의 시각과 후각을 충분히 자극 시키고 혼란을 주기에는 충분했답니다.

천안 효경식당 성정동 맛집 파불고기 콩나물 비빔밥 환상이군...

그리고 시작과 끝은 이 처음처럼 소주로...

이렇게 콩나물과 밥이 있는곳에 자신의 기호에 맞게 양념장을 넣고 비비면 와우...
이런 비주얼이 완성된답니다. 하나가 먹다가 셋이된다는 ㅋ 그 비빔밥이 되겠습니다.

파불고기도 이렇게 젓가락으로 사진을 남겨봅니다. 파불이랑 콩나물 비빔밥이 이렇게 조화가 될되는 콜라보레이션을 구축할 지는 그 누구도 몰랐겠지요? 그것은 제가 발견한듯 합니다. 씹는 식감도 기가막히고 , 매콤하면서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있는 이 오묘한맛 느껴보실분은 성정동 효경식당을 이용해보시길 ㅋ 맛있는 한끼 리포터 오늘도 직접먹어본 먹방 전달 임무완수
다만 너무 늦게 포스팅 했다는 사실은 안비밀^^ 불타는 금요일 보내시고요. 주말은 더욱 알차게 지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