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남자 왁스 추천 갸스비 와일드 쉐이크 80g 스타일을 오래도록

반응형

남자 왁스 추천 갸스비 와일드 쉐이크 80g 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이것을 사용해라^^ 진짜 예전에는 왁스를 아무거나 사용했었는데... 저도 모르게 어느순간부터는 갸스비 요 보라색만 쓰고 있더라고요. 기능적인 부분에서 그냥 저도 모르게 저한테 맞는 그런 제품이 되어 버린게 아닌가 하네요. 그래서 오늘도 이것을 바르고 외출을 할 예정이기에 새로 산 제품을 사진으로 담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밖에는 지금 눈빨이 날리고 있는데... 아... 이게 사무실에 갑자기 가기가 싫어지네요. 연초라 토요일도 나가서 업무를 해야 하는 이 압박감... 글 하나 작성하고 서둘러 준비를 하고 출근을 해야겠습니다.



제품은 그냥 돌려서 뚜껑을 따면 아랫부분에 제품이 들어 있답니다. 회색 왁스가 말이죠 손에 덜어서 원하시는 스타일로 여기 저기 만져주시면 되는데요. 제가 기술이 워낙에 없어서 2달에 한번꼴로 펌을 해서 그 스타일을 그냥 고정이라고 해야 할까? 스타일을 유지만 하고 있답니다. 이 손은 어찌 그리 머리를 만질지 모르는지...참... 아무리 헤어샵에서 보는것을 따라해도 따라해 지지가 않아서 제가 자주가는 디자이너에게 ㅋㅋ 농담삼아 사기꾼이라고 했네요. 그러니까 웃으면서 제가 밥먹고 하는 짓이 이것인데 당연히 잘해야죠 ㅋㅋ 그러고 넘어 갔는데... 진짜 남자던 여자던 머리 꾸미는 간단한 기술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갸스비 무빙러버 와일드 쉐이크 80g 이름한번 어렵네요. 음... 이게 같은 갸스비라도 제품의 색깔이 다 달라요. 보라색 녹색 빨간색이렇게 있었나? 제가 정확하게 색상을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제품마다 뭐냐... 머리의 길이에 따라 또 고정시키는 그 느낌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아요. 제가 산것은 숏이나 미디엄 숏이지만 저의 머리카락의 길이는 그 이상이죠!! 그래서 마지막에 워터 스프레이로 고정시켜 준답니다. 그럼 끝...




제품에 입체적인 스타일로 연출하고 지속시켜 준다고 쓰여있네요. 어느정도 맞는 말이긴 합니다. 굳지는 않지만 고정이 나름 잘되는 왁스중 하나거든요.


상품에 쓰여 있는 글을 옮겨 본다면 스무스폴리머배합으로 끈적임을 억제한 가벼운 사용감이라고 하는데..음... 생각해 보니 이전에 쓰는것은 뭐랄까 말 그대로 끈쩍거린다는 느낌보다는 무언가 잔여감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많안 는데 이것은 잔여감이라고 해야 되나 그런게 없어요. 그리고 머리에 떡진다 라는 느낌아시죠? 그런것도 없이 머리에 잘 스며든다고 해야 할까요? 그렇게 때문에 머리손질을 제가 못할 뿐이지 깔끔한 스타일링이 연출은 됩니다. 



gatsby moving rubber wild shake h


어느 상품이든 제품이든 안에 내용물이 어떤 성분인지 보는 취미가 생겼다고 할까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별  쓸데없는 관찰력이  생겼네요. 그래서 젤리에 돼지고기가 들어간다는 사실도 작년에 알아냈죠!!^^ 쫄깃한 식감을 위해 돼지 껍데기가 들어간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이게 ㅋㅋ 왁스이야기 하다가 또 쓸데없는 이야기를 하는것 같네요.

 전성분을 보니까 화학물질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들이 많이 들어 있네요. 과학시간에도 들어보질 못한 그런것들이 말이죠!! 정제수는 화장품에도 들어가 있어서 흔히 알고 있고, 에틸헥실팔미테이트 ㅋㅋ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파라핀,판테놀,카보머 ,이상 너무 많아 여기까지만 ^^위에 사진에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길 ...



사진을 현미경 모드로 찍어서 튜브같은 느낌도 나네요.그래고 색감도 오~ 진짜 카메라기능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네요. 아무튼 왁스 뭐 요즘 크게 고민도 안하고, 눈에 보이시는거 사잔아요. 또 싼것만 찾는 사람들도 계시고요. 그런데 나중에 분명 후회를 하더라고요. 머리 감을 때도 완전 머리카락에 껌이 붙은것처럼 샴푸를 여러번 해야 되는 제품도 있어요. 그런것까지 감안한다면 여러모르 갸스비 제품이 좋아요. 딱 샴푸를 두번만 짜고 감고, 마지막 린스로 마무리 2~3일에 한번 해주면 머릿결이 제가 볼때는 그렇게 손상이 되지는 않는거 같은데 이부분까지는 모르겠네요^^




남자 왁스 추천 갸스비 무빙러버 와일드 쉐이크 요거 참 괜찮아요. 한번 사용해 보시길 ...일본 맨담에서 만든것이네요. made in japa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