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전기 콘센트 안전커버 아이 감전사고 예방 미리미리 하세요

반응형



전기 콘센트 안전커버로 아이 감전사고 예방 미리미리 하세요. 간혹 아이들 있는 집에 가보면 아이들이 젓가락이나 꼬챙이라고 해야 할까요? 작은 막대기를 가지고, 전기 콘센트를 쑤시는 아찔한 모습을 간혹 볼수 있답니다. 이거 정말로 위험천만한 행동들이  아닐수 없는데요. 위험 하다는것을 모르는 아이의 행동을 탓하고, 혼을 내기 보다는 미리 이렇게 안전커버로 막아 두고, 차근차근 알아들을때까지 교육을 시키는게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위험한 일에 적정한 예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저희 아들은 딱히 그렇지는 않지만 혹시나 일어나지 말아야 될 그런 일들이 벌어질지 몰라 이렇게 구입해서 막아 놓았네요. 옷방으로 사용하던 공간을 모두 치우고, 아들의 놀이방으로 만들어 주다보니 그 이전에는 행거나 수납장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던 콘센트들이 들어나서 거실이나 안방 아이가 자주 왔다갔다 하는곳은 다 막아 놓았는데 놀이방은 없어서 마트에 갔을때 구입을 했는데요. 뭐 이것은 딱히 무슨 장치가 있다거나 브랜드가 어디것이 좋고 나쁘고가 없기 때문에 본인이 보았을때 좋은것을 사시면 된것 같습니다. 저는 이게 이마트에서 샀는데 리빙홈. 삼천원정도 준거 같네요. 개당 오백원꼴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뭐 설명이 필요 없어요. 그냥 콘센트에 전기 코드 끼우듯 끼워놓으시면 됩니다.



접지용으로 앞서 말했듯이 6개가 들어 있고요. 어린이 감전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수있을것 같습니다 .제품은 난연 내열성 재질이라고 하네요.


사용방법을 보시면 박스를 뜯어세 제품을 끼워 넣으시면 되고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홈이 있어요. 그 부분을 누르시면 쉽게 뺄수도 있으니 전기 콘센트를 사용하셔야 될때 또 쉽고 빠르게 사용해 보실수 있어요. 이것은 단순하게 막는 용도라 아이들이 성장하면 끼우고 빼는 방법도 알게 되잖아요. 그런것까지 감안한다면 음...좋은것이라고 할 수는 없을것 같긴한데 연령대가 어린 아이들에게는 효과적으로 사용해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저희는 그냥 그거 만지면 아야 한다고 병원가야 된다고하고, 주사도 꾹 맞아야 된다고 하니까 만지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옷방이 정이되고 행거 뒤어 숨어 있던 전기 콘센트의 등장 



전기 콘센트 안전커버에 이렇게 OPEN이라고 쓰여 있는곳을 올리면 이렇게 잡아 당길수 있는것이 위로 올라오죠! 사용하실때 잡아서 뺀다음 이용하시면 되요.

그나저나 손에 주부습진 어쩔꺼야 ㅋㅋㅋ 설거지 일주일에 몇번이나 한다고, 참나



이렇게 다 막아 버렸네요. 원래는 아이가 안볼때 하는것이 가장좋아요 하지만 저희집은 와이프가 전부터 미리 다 교육을 시켜 놓아서 얌전히 쳐다보다가 또 지할거 하네요. 옆에 와서 손을 좌우로 흔들면서 아야아야 띠띠 주사 맞는다고 엉덩이를 꾹꾹 지르는데 ㅋㅋ 어찌나 귀엽던지 우지니 띠띠 하면 병원가야 되지요. 응~ 노노 이러면서 진짜 아주 애간장을 녹이는 이 꼬맹이 ...



표정이 왜그래 아들? 그런데... 점점 너 왜 짱꾸 닮아가는거 같지....



어찌 되었든 아이들이 있는 집은 미리미리 막아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기 콘센트 안전커버로 감전사고 예방에 미리미리 대비해 두셔요.

그러면 생각도둑은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온몸이 쑤시는데요. 운동도 틈틈히 하시고, 밝고, 건강한 한주 재미나게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