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천안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안내 드려볼게요.

반응형

천안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 안내 드려볼게요. 말그대로 배움에는 시기도 끝도 없잖아요. 정규 과정이 아닌 단과과정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것들고 있고, 특별과정, 마사지나 댄스스포츠같은 것들도 있고요. 피아노에 성악 ,영어와 일본어 회화까지 다양한 것들이 있더라고요. 언제부터인지 저도 나이가 들어가는것은 느끼는것중 하나가 아파트 1층에 있는 지정게시대라고 해야하나요? 이것을 생각없이 무엇이 붙어있나 하고, 자주 들여다 본다는것이죠!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어떤것이 있는지 조차 관심도 없었고, 궁금하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왜이리 궁금하고, 관심이 생기는지 ^^ 예전에 제가 아버지에게 했던말이 떠올라 너무 웃음이 나면서도 웃푸다고 해야 할까요? 어휴... 나이와 세월에는 장사가 점점 없어 지려고 하네요.


그것과는 상관없이 어찌 되었든 어떤교육들이 있는지 과목과 수강료 시간들이 적혀 있으니까요. 한번쯤 살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음 ...저는 사진이나 동영상 편집, 또는 스포츠마사지 이런것에 관심이 있어서 한번쯤 배워볼까 하는 생각도 있는데요. 거리가 참 애매하네요. 저희집은 백석동 이곳은 쌍용동 , 차라리 안서동에 있는 상명대나 호서대, 단국대면 생각을 해볼수 있을것 같은데...아... 그런 그때 하면 되겠네요 ^^

참 이렇게 멍청하네요. 거리에 제약이 없으시거나 가까운 곳에 사신다며 열정적인 양질의 교육에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래요.


모집기간은 2월 22일까지 이고요. 교육기간은 3월4일 월요일부터 ~ 6월 16일까지 인데요. 과정마다 조금씩 다르니 이것은 관심강좌의 강사분들께 직접 물어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밖에 학위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도 실시하고 있으니까 아래 하단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시던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안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습자 모집중이에요. 관심이 있으시거나 집에서 무료함에 시달리시는 분들 새로운 무언가를 배워 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아닐까 저는 생각합니다. 배움에는 끝도 없고, 시기도 없다고 하잖아요. 만학도라는 단어를 하시죠! 저는 연세드시고, 학교에 가서 공부하시고, 배움에 목말라 졸업장까지 취득 하시는 모습을 보면 정말 멋있기도 하고, 존경스럽기까지 하더라고요. 제가 볼때는 말이죠!! 저희 할머니도 글을 모르셨지만 예전에는 정말 배우고 싶어도 배울수 없었던 시절이 있었잖아요. 특히나 여성들은 더 했고요. 저희 고모님도 공부를 정말 잘했다고 하셨는데... 여자이기 때문에 중학교이후 고등학교 진학은 포기 하셨다고 하네요. 할머니가 진짜 다른마을에 돌아다니시면서 장사를 해서 공부를 시켜셨었다고 하는데 다른 형제들의 시기와 남자들도 많은데 여자가 왜 공부를 하냐며 진짜....그래서 고모도 중학교까지만 졸업을 하셨다고 옛날에 할머니가 말해주었었거든요. 참 ... 그리보면 요즘은 너무 좋은 환경에서 모든것을 다 가지고 있어도 공부하기 싫어하는 요즘 모습을 본다면 뭐.... 저도 할 말을 아니지만요^^ 공부를 못하기도 했고, 안하기도 했죠!!



수강료는 20만원에서 30만원 정도로 제 기준에서는 적당한듯 보여집니다. 일주일에 두번정도 3달정도 니까 24회정도 교육을 하는거 같아요.  부동산 경*공매도 있고 재테크랑 풍수지리도 있네요^^ , 타로카드도 있고, 골프에 ,인테리어 ,요즘은 드론도 있네요 . 외국어도 있고요. 심리상담사에 ....다양한 분야들이 많네요. 구미가 살짝 댕기기는 합니다. 블로그 올리는 김에 저도 한번 진지하게 검토를 조금 해보아야 할 것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