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토스 환전 방법 100% 우대 받고 하나은행에서 수령

반응형

토스 환전 방법 100% 우대 받고 하나은행에서 수령한 


스토리를 간략하게 적어 볼게요. ^^


해외여행을 가기전 환전은 필수잖아요.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 은행으로 직접가서


할지 이렇게 어플로 미리 신청을 해야할지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실텐데요.


이렇게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신청하고, 


나중에 수령을 하는 방식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토스 환전 방법 100% 우대 받자!!!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들어가시면 


이게 전 금융권을 통합해서


이곳에서 관리를 할 수있다고 해야 할까요?


연동을 하시면 나의 자산을 한눈에 


파악할 수있어서 제 주변에서는 많은분들이


사용중에 있으신데요. 저는 조금 아날로그적이기에


ㅋㅋ 아직도 그냥 원래 쓰던것을 사용중에 있답니다.


이것도 무슨이유에서 깔아놓기는 했는데...


사용을 하지는 않는 그런 상태였는데요.


여행을 가기전에 와이프가 알아보다가 


100% 환율 우대가 된다고 해서 이것으로


혜택을 봐서 아무튼 이런계기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지요.



토스 우대 80%와 첫 환전거래로 20%


총 100% 우대를 받았답니다.


20%가 3481원 인것으로 봐서 


100%면 약 만오천원정도 이익을 본거 같네요.


1달러당 1,136.66원으로 적용받았네요.



995,643원을 미화 879달러로 환전을 완료!!


멍청하게 필리핀 가는데 달러로 바꾸었네요 ^^


여행을 막상 가보니 결제가 모두 자국 통화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또다시 현지에서 


필리핀 페소로 바꾸었는데요.



아셔야 될 게 달러마다 쳐주는 시세가 달라요.


100달라짜리 조금 더 우대를 받으니까 


만약 달러를 가지고 가실예정이라면 


100달러 짜리를 챙겨가시는게 별차이는 안나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우대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이게 잘 보니까 원래는 80%인데 


첫환전이라 추가 20%를 받은거네요.


이후에는 안될듯 합니다 ^^ 


원래 제가 하던 국민은행은 90%우대였거든요.


일회성으로는 해볼만 하네요 ^^



저는 천안 신방동 하나은행으로 수령장소를


지정했답니다. 때마침 그 주변을 갈 일이 있어서 


그렇게 했는데요. 많은 분들은 인천공항으로 장소를


정하시더라고요. 그런분들이 많으실거 같아


또 인천국제공항 수령점 선택시 유의사항도 


올려 드려 볼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꼭 ㅋㅋ 눌러주세요.



그렇게해서 천안 신방동 하나은행으로 여행 당일


달려 갔답니다.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예전에 일층에 있을때보다 조금더 은행에


가기가 편리해졌네요.


약국옆에 1층에 있을때는 진짜 주차공간이 없어서 골목길에


몇바퀴를 돌았는지 몰라요.



월요일이었는데... 또 점심시간에 임박했는데도


왠일인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저는 대기2번 ^^ 멍 때리며 기다렸네요.


더욱 깔끔해진 은행 내부 ...


이전하고, ATM기는 몇 번 이용했는데...


은행 안으로 들어온것은 아마 처음인거 


같네요. ^^



그렇게 김혜선님의 친절한 안내를 받고,


모든 환전 업무를 마치고, 차에서 인증샷을


찍어 와이프에게 보내주었네요.


그런데...알아서 한다고 했는데... 왜 달러로만


환전했냐는 말에...말문이 막혀서 


그냥 얼렁뚱땅 얼버무렸네요 ^^



우리나라에 비해 지폐가 몹시 뻣뻣하다고 해야 할까요?


투박해 보이는 종이의 재질 ^^



은행에서 보안업무를 하시는 직원분께


주차권을 말하면 이렇게 주신답니다. 


주차장 차단기에 넣어야 문이 열리기 때문에 가져갈수 없답니다.


그리고 이게 어디에 필요하길래 가져간대니...


아무튼 토스 환전 방법 너무 쉽죠? 100% 우대 받고 천안 신방동 하나은행에서 


수령까지 아주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끝냈답니다. 


여행도 완전 재미있게 다녀왔고요.


TOSS 이렇게 쉬울줄이야 ~ 공감을 꾹~ 누룰줄이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