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인천공항 순환버스 시간표 노선표 및 항공사별 터미널 위치

반응형


날씨가 흙냄새가 나면서 바람이 불어오는게 비예보가 있기는 했는데... 이거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비를 창문을 보면서 기다려 보기는 참 오래간만이네요. 왜 기다리는 지도 모르게 그냥 멍하니 ^^ 밥먹고 와서 할 일없이 창문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벚꽃도 다 지고, 이제 철쭉을 기다려야 하나요? 매화에 유채꽃에 관심도 없다가도 축제기간에만 살짝 관심도를 높여서 말이죠^^ 아무튼 사계절이 뚜렷하기에 볼거리도 많고,각종 축제에 즐길거리까지 남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기에는 정말 좋은 나라가 아닐까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여행과 관련된 키워드이기는 합니다. 


바로 안천공항 순환버스 시간표 및 노선표와 항공사별 터미널 위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였던가요? 작년이었던가요? 제1~2터미널별 위치가 달라서 살짝 당황스러운 일이 있으셨던 분들이 간혹 계셨을 거에요. 지금은 많은 분들이 미리미리 알아보고 버스를 타시든 자가용으로 가시든 하시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엉뚱한 곳으로 가서 비행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제목과 반대로 항공사별 터미널 위치부터 알아고보 순환버스 시간표와 노선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항공사벌 터미널 위치!!


제 1여객 터미널은 아시아나,제주항공, 진에어 , 이스타항공 , 에어서울 , 및 중국남방항공, 필리핀항공, 그리고 어 ...찢어졌네요 .헉...

이곳에도 없다면 2여객터미널의 회사를 찾아보시고, 없다면 모두 1 여객터미널이니까 상심하지 마시길... 하필...저길 찢어놨네요 ^^


제2여객터미널대한항공 , KLM네덜란드 항공, 델타항공, 중화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 아에로플로트, 체코항공, 아에로멕시코, 알리타리아, 샤먼항공이네요. 

그러고 보니 예전에 유럽여행갈때 탔던 루프트한자항공사는 없네요. 일여객터미널인듯 하네요. 


이정도면 헷갈리시지 않겠죠?



이번에는 인천공항 순환버스 시간표와 노선표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장기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정류장에서 기다리며 찍은 사진이랍니다. 


장기주차장1번 정류장에서 탑승을 하게 되면 조금 길게 돌아가니까 꼭 장소를 잘 확인하기고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저는 이 반대편 노선을 이용하여 탑승을 했답니다.

 


장기 주차장 6번에서 탑승을 했죠!!


새벽 04시부터 익일 00시까지 20시간 동안 버스가 운행되고요. 사진을 보시면 정류장에 도착시간이 나와있어서 도움을 충분히 받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이용객들이 많은 시간에는 조금더 운행을 늘려서 시간당 최대 12회운행 최소2회운행이 된답니다. 다음 정류장이 제1여객터미널 동 (3C)방향이니 참고해 보세요.




또 참고로 단기 주차장과 장기주창장은 거리의 차이가 있지만 이렇게 순환BUS를 이용하면 크게 공항까지 걸리는 이동시간은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주차비를 생각하신다면 단기보다는 장기가 조금더 경제적인 면에서 효율성이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뭐 이것은 제 생각이고, 시간과 돈을 맞바꿀수는 없죠!! 각자의 사정에 환경에 가장 최적의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하여 생각도둑의 나름 유용한 정보 공유해 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지속정인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구독을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