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속초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봅시다

반응형

속초여행을 갔다가 찍은 사진인데요. 터미널이 아닌 중앙시장 주차장 벤치에 붙어 있더라고요. 관광객이 많다보니 관광지 곳곳에 시외버스 및 고속버스 시간표가 비치되어 있는거 같아요. 자가용으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일종의 배려가 아닐까 합니다. 


시간표를 보니까 서울, 경기방면, 강원 ,호남방면 ,영남방면의 시간표가 있으니 검정색으로 음영이 되어진 부분을 확인하시면 목적지의 시외버스 터미널로 가는 시간을 확인해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역시나 서울이 가장 노선이 많은듯 보여지는데요. 

첫차가 오전 6시에 시작되어 30분간격으로 있네요. 막차시간은 꼭 확인해 보시고요.


성남과 의정부, 안산 ,수원과 고양 , 강원도는 원주와 춘천, 양구, 동해 삼척, 강릉, 양양 등 주요도시도 이동이 가능하고요. 



여행은 항상 설레고 , 기대되고 , 어떤 즐거운 일들이 생길지 꿈꾸게 되잖아요.

특히나 강원도는 여름 휴가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지역이기도 하고요.

수많은 먹거리와 관광지가 있는 강원도 ... 저는 사실 이름만 들어도 ... 수많은 것들이 머릿속에 아른거리는데요. 해수욕장도 그렇고, 옥수수에 감자, 만석닭강정 , 정동진 , 

와  정말 많네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에 교동 짬뽕에 ^^ 저는 조금 일찍 다녀왔는데요. 여름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그 시기 전에 미리 다녀오시면 한적하니 즐길거 다 볼 수있고, 좋긴 하네요. 




시간표 잘 확인해 보시고요. 여름휴가가 지난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태풍의 영향으로 울상을 짓는 분들도 생기셨을거에요. 그런데 이번주도 내일부터 한주내내 흐리고 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본격적인 더위와 피서행렬은 다음주가 절정이 아닐까 합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 물러가 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