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이야기~♪

버닝썬 폭행 그리고 정준영 동영상 몰카 마약 충격적인 연예인 소식들

반응형




(우선 사진은 신문사의 공개된 사진을 사용했다는 점을 먼져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사회적으로 시끌벅쩍한 소식을 주제로 담아 보았답니다.

버닝썬 폭행사건으로 시작된 스토리 그리고 정준영 동영상 몰카 마약으로 얼킨 연예인들들의 충격적인 소식들... 진정 이게 내가 알고 있는 우리나라가 맞는지 의문이 들정도인데요. 그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것들이 수면위로 들어났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의 실망과 궁금증 여러가지의 형태로 혼란은 더욱 가중되고, 커저만 가고 있는데요. 사실의 여부와 실태는 경찰의 조사가 마무리 되면 잘 정리가 되서 나오겠지만 지금 현재까지 들어난 상황과 제가 알고 있는 검증된 내용과 만약 검증되지 않은 부분은 추측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코멘트 옆에 헷갈리시거나 이해가 가시게 적어 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전문 작가나 칼럼리스트 뭐 전문적으로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단어 선택이 적절하지 못할 수도 있고, 문맥과 문장이 다소 부자연 스러울수있으니 미리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우선적으로 전부터 연예계의 찌라시라고 하죠? 

유아인씨의 최대의 유행어라고 할 수있는 어이가 없네로 유명한 황정민씨와의 콜라보 레이션을 이룬 영화 베터랑 다들 기억 하실거에요. 그당신 그 영화가 개봉하고, 아주 맛깔스러운 연기로 정말 많은 인기를 끈 영화인데요. 그 영화가 개봉당시 세간에 진짜 수많은 이야기가 나돌고 있었는데요. 본 버닝썬처럼 마약 재계와 연예인들이 클럽에서 즐기고 성관련 이러한 것들도 말이죠!! 그렇지만 들어난 사실이 없었기에 그동안 많은 소문속에 그냥 무성이 키운 그런 상상력만 발휘하면 진실여부에 대한 공방이 상당했었는데요. 이 사건이후 빙산의 일각처럼 하나씩 들어나는 사건 정황에 많은 국민들의 실망과 충격은 말도 못할거에요. 


이 사건이 도대체 어떻게 들어나게 되었을까요? 바로 폭행사건이죠!!


버닝썬 폭행사건으로 폭행을 당했던 당시 그분이 세상에 이 사건을 알리면서 경찰과의 유착관계에 대해서도 의심이 불거 졌는데... 사실로 들어났네요.


그래서 하나하나 조사를 하다보니 빅뱅의 맴버 승리가 이곳의 공동 대표이고, 또 조사를 하다보니 마약과 각종 성상납등등 입에도 차마 담기 힘든 그런일들이 이곳에서

벌어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부사실이고 나머지는 조사중에 있지만요. 

또 일부 버닝썬에서 근무를 했던 직원들이 일명 물뽕을 여자 손님들에게 먹이고, 별의 별이 다 있었다고 , SNS며 각종 게시판에는 도배가 되다시피 하답니다. 이것은 제가 직접 본것이 아니기에 맞다 아니다라고 할 수는 없는데요. 그러한 동영상이 이미 유포되어 전국민의 반이상이 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카카오톡 대화 메시지가 또 어느순간 떠오르게 되는데요. 거기서 또 빙산의 일각중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 등장 하게 됩니다. 



바로 최종훈씨의 음주운전 무마사건과 ,정준영씨의 성관계 동영상 몰래 촬영...

와...진짜 그렇게 안보았던 연예인들의 이런 야누스같은 모습에 팬들또한 너무도 놀라고 충격은 이루 말할 수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또 승리는 경찰에 출두를 하면서 메이크업을 샵에서 하고 올정도로 약간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여 세간의 눈쌀을 찌푸리게 했는데요.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사람인지 그 주변사람인지 눈매를 더 찐하고, 강하게 해달라고 했다던가요? 그랬다고 하네요. 

잘못을 했으면 반성을 해야 한다고 보여지는 이 시기에 다소,,, 이해하기 힘든 행동이 아닐까 합니다. 더군다나 이것은 제가 남의 집안을까지 상관할 바는 아니지만 방송을 통해 가족의 얼굴이 TV에 다 노출이 되었던 상황이라 가족의 잘못은 아니지만 또 우리나라는 싸잡아서 나쁜x취급을 하잖아요. 그 몰매 ... 어찌 감당을 할 지 모르겠네요. 


그것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은 자신의 얼굴을 내건 프랜차이즈 사업이 이미지의 타격을 입으면 진짜 곤두박질 치는것은 당연한 결과인데... 그 여파도 장난이 아닌듯 합니다. 

인기로 흥하고, 그 인기로 흉하게 된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나혼자 산다였던가? 그곳에서 참 좋게 본 연예인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스타이지만 행동거지도 바르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예의 바르고, 사업도 하고, 진짜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기에 너무 멋있다고 생각했던 승리인데 저도 솔직히 실망이 조금 크다고 볼수 있네요. 



버닝썬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트메뉴라고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세트메뉴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가 다인데... 

버닝썬의 만수르 세트는 1억원 ...아르망드 브리냑... 거짓말 아니고 , 이술은 태어나서 처음들어보는데... 상당히 비싸네요. 그런데 1억원짜리 세트를 팔고, 이익은 

62%인 6천 2백만원이네요. 아무리 술장사가 남는 장사라고들 하지만 이것은 솔직히 수익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금액이 장난이 아니네요. 


또 이곳의 대표인 이씨는 박한별씨의 남편으로 알려졌는데요. 솔직히 이분에 대해서는 제가 아는게 없네요. 대표라는것 외에는...또 박한별씨의 남편이라는거 외에는 그래서 넘어가 보겠습니다. 



또 단체카톡에서 성관계 동영상을 유출한 혐의와 몰래촬영한 혐의로 그 있었던 맴버의 카카오 톡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나온사건들 ...저는 솔직히 잘못을 하며 처벌을 받아야 하는것은 맞지만 사건과 관계없는 개인 사적인 부분까지 노출되는것은 아니라고 보네요. 고준희씨 이야기도 그래서 안타까운 부분이네요. 이게 언론을 통해 공개가 되는것은 사생활보호가 지금 강력해진 시대인데 이렇게 우리가 알정도로 사건이 정황이 들어난것도 고준희씨가 어떤 무엇을 한것도 아닌데... 남자배우여도 그렇겠지만 여배우라 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또 정준영씨와 사귀었거나 잠자리를 한번이라도 가졌던 여자 배우들은 솔직히 많이 두렵기도 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자신도 찍혔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니까 말이죠!. 정준영씨가 출연하고있던 프로그램인 1박2일 맴버들의 골프사건과 이후 정준영씨가 나오는 모든 프로그램의 재방송 금지등 무언가 우리나라의 법... 이런 사건이 나올때마다 말고, 세월이 지나면 그 시대에 맞게 수정되고 고쳐졌으면 하는게 저의 바램이네요. 이런 세상을 떠들석한 사건도 제가볼때는 5년도 안살고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중에 또 나오겠죠2~3년도 안살고 말이죠!

승리도 마찬가지 일테고, 그와 관련된 경찰들도 그렇고요. 이래서 권력계층에 있는 그런 사람들과의 유착관계의 사건사고가 줄지않고, 계속 나오는게 아닐까 합니다.


돈을 받아 챙겼으면 그 돈은 물론이거나와 권력남용으로 인한 벌금? 뭐 그런것으로 연금 강제 박탈등 이런 강력한 제도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공무원들도 마찬가지 이고요.


연예인들은 ... 어떤 조치가 필요할까요? 


점점 죄가 들어나고 있는 가운데 ... 더 들어날 소식에 충격이 클지 황당할지 그것도 이제는 궁금할 지경이네요. 또 어떤 일들이 있을까요? 


다음에는 장자연 및 김학의 전 차관에 대한 소식을 한번 적어 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