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일본 하이홈 다목적 세정제 이거 괜찮네요

반응형


일본 하이홈 다목적 세정제 이거 괜찮아요. 


주방이나 욕실에 묵은때 잘 안닦이는거 


수세미에 하이홈 한번 붙여서 닦으면 


반질반질하게 윤기가 흔른다고 해야 할까요?^^


잘 닦이더라고요. 예전에 와이프랑 프리마켓에 


갔을때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조금 늦게 갔더니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워 하길래 그럼 인터넷으로 


사라고 하니까 또 그정도로 급하거나 


한것은 아니라네요. 그래서 말았는데...


지난달 상명대에서 열린 프리마켓에 갔을때 구입을 해는데요. 


인터넷가보다 훤씬 저렴하게 구입을 했답니다.


인터넷이 모든 물품이 다 싼게 아니었네요. 


오프라인이 더 싼 물건도 있었네요 ^^



그렇게 구입을 해서 집에 보관만 하다가 


집을 정리하면서 한번 사용을 해보았답니다.


우선 공용욕실과 안방 욕실의 세면대랑 


그 주변만 우선 닦아 보았는데요. 


물때가 끼어서 보기 싫었던 그런 오염된 


부분이 아주 윤기나게 잘 닦였는데 


제품만 주구장창 사진을 찍어 놓고, 


에프터 비포어 이렇게 비교를 


조금 해서 찍었어야 했는데... 


의욕만 너무 앞섰나 봅니다. 




무언가 얼핏보면 마치 아기들 엉덩이나


몸에 땀띠가 났을때 바르는 분이라고 해야 하나?


파우더의 느낌이네요.



일본 하이홈 다목적 세정제는 일본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옛날부터 이것은 아주 소문이 자자했다고 하네요.


웬만한 가정에는 하나씩 다 있을정도라고 하는데요.


가끔 친구네 집에서도 본것같은 기억이 납니다.


18년 10월에 생산된 제품이고, 이게 세면대랑 싱크대 외에도 


냉장고랑 , 주방의 용기도 닦아도 된다고 쓰여 있네요.


성분을 보니까 온천침전물 50% 


규산계광물계면활성제 10% ,물40%


들어간 고체라고 해야 되나? 용량은 400g 이고요.


액성은 약알칼리성이랍니다.



위에 설명드린거 외에도 포장용기에 그려져 있는 사진을 보니까


자전거랑 냄비, 와이셔츠에 신발 아무거나 눈에 보이면 


다 닦아도 되는거 같은데요. 음 냄비나 식기는 


닦기가 조금 그렇네요. 아무래도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보니 살짝 찝찝한 기분이 들것같아서 그것은 패스 하겠습니다^^



이게 사용전에 새상품 상태에서 찍어야 하는데 


와이프가 이미 청소를 다 한상태여서 ㅋㅋ


그 이후에 찍은거라 아직 사용한 흔적이 


남아 있네요. 물기...



흰색 세면대와 저기 뭐냐 물이 들어가는 개수구라고 하나?


저 부분은 항상 물때가 자주 끼잖아요. 치약으로 가끔 닦긴 하는데


치약보다 더 깔끔하게 잘 닦이는거 같네요. 


치약도 괜찮긴하지만 서로의 목적이 다른만큼 치약은 ㅋㅋ 이만 닦으시길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하면 모를까 이만 열심히 닦아주세요 ㅋㅋ



물기는 제거하지 않고, 저에게 제거 하라며 일거리를 조금 남겨줘서 


와이프가 참 고맙네요. ㅋㅋㅋ


어쨋거나 일본 하이홈 다목적 세정제 저는 팔천원인가 구천원인가에


구입을 해서 지금도 잘 쓰고 있네요. 이게 생각보다 안 줄어든다고 해야 할까요?


하나 구입하면 오랫동안 잘 사용하 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완전 강추 ^^ 묵은때 아주 깨끗하게 만들고 싶을때 사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