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간에 좋은 영양제 이거 괜찮아요.

반응형

애터티 홍경천 밀크씨슬 간에 좋은 영양제 이거 괜찮아요.


회식도 많고, 술자리가 업무의 특성상 제법 되다보니


안마시는게 가장 좋기는 하지만 걱정이 되긴 되더라고요.


그렇다고 운동을 꾸준히 할 자신도 없고, 점심을 먹고, 


운동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틈틈히 시간을 내서 소화도 


시킬겸 사무실 주변도 몇바퀴 돌고 하는데요.


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있다고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애터미에서 나온 홍경천 밀크씨슬 요거 먹어보니 


괜찮더라고, 시중에 수많은 상품이 있다보니 어느것을


선택해야 될지 모르실거에요. 또 고민이 되기도


하고요. 하지만 다른회사의 제품도 물론 좋겠지만


저한테는 이게 가장 잘 맞지 않나 하네요.


저도 이것저것 먹어보긴 했거든요.



약을 한두달 먹고, 좋네 안좋네 할 수없이 장기간


복용을 해야 몸에 반응이 온다고 하던데... 


사서 버리진않은니까 거의 이런 건강기능식품 알약은


100정 정도 들어 있잖아요. 어쩔수 없이 3달이상은 


먹어야 하는데... 음...전에 B사 제품보다는 확실히 


제 몸에 반응하는게 더 나은거 같아 120정짜리 


이제품 2개를 줬었나 2개가 세트였나 살짝 기억이 안나네요.



지금 이게 20개정도 밖에 안남아서 하나를 


다시 시켜야 하긴하는데...그때 다시한번 


물어봐야 겠네요.



하루에 2정씩 섭취하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다른 먹는게 


있다보니 하루1정씩 먹고 있는데요. 


정량은 2정이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섭취시 주의 사항으로는 특이 체질이시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약을 드시고,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섭취하시기 전에 원재료명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몰랐는데.... 예전에 와이프가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약 이름을 또 잊어버렸는데...그 약에 반응을 해서 몸 전체에


두드러기가 일어나더라고요. 



사람마다 체질마다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안받는게 있으니


만약 어떤것을 드셨을때 몸에 반응이 온다면 꼭 


그 원재료명을 기억해 두실 필요가 있고요.


가족에게도 알려두는게 좋답니다.



저도  생각난 김에 와이프에게 다시 한번 물어봐야 겠네요.


나머지 부분은 사진을 보시고,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딱 보자마자 눈에 뛰는게...우유함유 ^^ 블로그를 시작하고,


원재료명 및 함량 영양정보 이런것을 꼭 사진을 찍다보니


보게 되잖아요. 돼지고기, 소고기 들어간것도 은근히 


많은데...이것은 우유 ^^


별의 별게 다 들어갔네요. 그러고 보니까. 밀크씨슬 추출물도

미국산이 들어가고요. 홍경천 추출물은 프랑스산 , 판토텐산칼슘,

비타민들 , 눈꽃동충화초 추출물분말, 이노시톨, 안나토색소,

아미노산혼합분말, 등등 ^^ 너무 어렵고 생소한 단어가 

많네요.


기능성 내용을 보니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그럼 안줄수도 있다는 말인가?

이런 애매모호한 단어를 적어 놓았지...

도움을 주면 주는것이지 줄수 있다는것은

왠말인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있음 ^^




애터미 홍경천 밀크씨슬 간에 좋은 영양제를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 하네요.



제품은 이렇게 10개씩 포장이 되어 12개 한곽에 120개가 


들어 있는데요. 하나씩 떨어지니까 들고 다니기에도


크거 불편하지는 않네요. 



간색깔이라고 해야 할까요? ^^ 그리고 알약 안에 


보이시나요? 간모양으로 그림 같이 보이는것을 말이죠!!



이것도 방문판매라고 해야하나? 주변에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한번 물어보세요.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했던가?



그것은 잘 모르겠네요. 다단계 업체에서


판매하는 제품중 은근히 좋은게 많아요.


여기서 잠깐!! 다단계는 나쁜게 아니에요. 



뭐 이정도는 아시겠죠!! 그것을 변질시켜 시스템화 해서


다르게 만들어서 물건이 아닌 사람을 끌여들여서 


수당을 주는 불법 피라미드랑은 꼭 구분을 하셔야 해요.


나쁘다 좋다.. 이런게 어디있어요. 



괜히 어디 틈바구니에서 다단계 그거 나뻐 ...


하시면 멍청하다는 소리를 들으실수 있답니다. 


며칠전 직원들끼리 대화를 하는데 들리더라고요.


다단계가 왜 나빠? 엄마가 나쁘다는데요. 


어? 20세가 넘어 직장생활을 하는데...엄마...아빠가 


나쁘데요. 이정도면 어린이집을 다시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들었네요. 



사람마다 뭐 보는 관점이 다르고, 생각하는게 다르긴 하겠지만


무언가 입밖으로 내가 말을 할 때는 정확히 알고,


이야기를 하는게 좋다고 보여지는 일인이거든요.


어설푸게 알거나 모르면 그냥 모르겠다고 하면 


되는데...요즘 성인들은 모르면서 마치 아는것 처럼 ...


아니면 말지라는식의 말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뭐 아무튼 ...그랬습니다.


참...애터미는 간고등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간... 진짜 중요한 장기중 하나라고 할 수있는데요.


틈틈히 운동도 하시고, 이렇게 간에 좋은 영양제 또는


음식물의 섭취로 잘 관리를 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TV에 모 CF에도 나오듯 우리가 느끼는 피로와 이런것들이


간이랑 관련이 된 부분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만성피로나 또 술 자주 드시는분들 다음날 술이 잘 안깨는 분들


간을 소중하게 다루어 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꼭 알아 두셔야 할게 영양제만 먹는다고,


건강해 진다거나 관리가 끝이 아니라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운동!! 이건 필수인거 같습니다.



어느덧 2월의 마지막 날의 태양이 떠올랐네요.


비록 미세먼지들 틈에 가려 그냥 낮인거만 알게 해주긴 하지만 


이번달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달 3월 1일 부터 


활기차고, 목표한바 성공을 위해 힘껏 달려가 보자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