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리뷰 이야기~♪

올리브영 갸스비 워터 스프레이 울드라하드 추천 남자는 머리빨 헤어스타일 밀착고정

반응형

올리브영 갸스비 워터 스프레이 울드라하드 추천 남자는 머리빨 헤어스타일 밀착고정 이것의 도움을 조금 받아 보았답니다.


제가 얼굴 노출을 꺼려해서 스타일이 완성된 후의 모습은 찍은게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분사되는 스타일이

조금 다르고 적정량씩 분사가 되어 좋은거 같고요. 일단 

고정이 잘되어서 너무 좋네요. 바람이 심하게 불거나 

격한 활동을 하고 난 이후에도 흐트러짐없이 고정이 

잘되어서 원하는 결과와 만족감을 드러낼수 있을텐데요.


왁스로 스타일을 만든다음 저처럼 마지막에는

이렇게 워터 스프레이로 많은 분들이

헤어스타일을 고정하실거에요. 


어떤게 좋은지 고민도 많으실테지만 왁스도 

갸스비꺼 쓰고 있어서 호기심에 올리브영에

갔다고 구입했는데 호기심이 좋은 선택을 

할지는 몰랐네요.



항상 제품사진을 찍을때 올려놓는 협탁이라고 해야 하나?

이케아에서 구입한... 안방에 놓았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서재로 쫒겨났네요. 버리기는 새것이라 아깝고, 가끔

이렇게 사진을 찍거나 작업이 많을때 퇴근후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하는 작업대 ^^



가끔 그런분들이 계시죠! 뭐하러 왁스를 바르고, 워터스프레이를

뿌려서 고정을 하니 처음부터 무스나 젤을 바르면 되잖아.

뭐 사실 틀린말은 아닌데요. 자연스러움과 부자연스러움이랄까요?


왁스나 무스같은경우 액체성분이라고 표현을 해야 할까요?

중학교때는 젤을 발랐죠. 고등학교때도 마찬가지이고요.

저는 2대8족이었으니까요^^


그런데 젤과 무스는 머리카락에 닿으면 뭐라까 머리가 젖는다고,

표현을 해야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 낼수 없고, 빗을 이용해서 스타일을 만들수 밖에 없죠


아무래도 상당히 부자연스러울수밖에 없고, 빗자국이라고 해야하죠!

그게 생기는데 반해 왁스는 머리를 말리면서 스타일을 살짝 

밑그림을 그려놓고, 왁스로 고정을 하면서 완성을 한다음

마지막 MMR 워터 스프레이로 뿌셔서 그 상태를 고정하면 

끝... END라고 할 수있죠!!


못생겨서 머리빨이라도 세워야 제가 못생겼지만 

나름 노력을 하는구나라고들 생각하실거 아니에요^^



갸스비 워터 스프레이 울트라하드



예전에는 왁스만 섰었거든요. 그런데 아침에 출근할 때는

멀쩡한데 퇴근하고 집에오면 그지가 되어 있어요.

뭐 퇴근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이 점심먹을때

쯤이 되며 힘없는 머리카락이 앞으로 옆으로 아주 

지멋대로 가고싶은 방향으로 축~ 처져서 아주

볼품없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사용하기 시작했답니다.

머리카락이 길든 짧든 사용하기 시작했고요.

그대서 머리를 감을 때 아주 신경을 쓰죠!


아무래도 화학성분이다보니 매일 뿌리니까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을때 잔여물이 남지 않을까하고, 샴푸에 린스에

일정한 간격을 맞추어 가끔 트리트먼트도 하고요.

귀찮아도, 머리카락이 있을때 이런것도 뿌려보는거니까 

나이가 젊을때 관리를 해야겠죠?


가끔 저녁에는 머리를 안감고, 안씻고 자는 사람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제 주변에. 뭐 물아까워서 아낀다면야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순없지만 

밖에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랑

이런게 옷에도 묻지만 노출되어있는 피부 머리손발,

꼭 씻고 주무시는게 건강에도 좋을거고요. 

따듯한 물로 딱 씻고 주무시면 잠도 더 잘오지 않을까요?

또 손과발 머리만 감는거 보다 그냥 샤워를 하는게

더 번거롭지 않을거 같네요. 저는 그런데...



제품은 일본꺼지만 역시나 공장은 중국 광동성 중산시에 있네요.


세계의 공장인 중국에 많은 회사들이 있다보니 


그런 영향덕뿐에 우리는 겨울에도 미세먼지를 마실수 있어서


이거 감사하도 해야겠습니다.


참... 강대국이라 찍소리 못하는게 너무 서럽네요.


누가봐도 중국때문에 미세먼지가 날리는것인데..


애꾿은 국민들만 차량2부제니 어쩌니 하는게

뭐...  어찌되었든 남자는 머리빨이에요. 명심하세요.^^



아침출근길 그대로 퇴근하실수 있는 도움을 주는 우리들의 헤어제품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갸스비 울트라하드 워터 스프레이 

한번들 사용해 보시길 저는 완전 만족해서 강력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