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을 떠나보자~♪

세부 크림슨리조트 비치 카약 타기 좋은 날씨죠

반응형

세부 크림슨리조트 비티 카약 타기 좋은 날씨죠


사진 정리가 되는 순서대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랍니다.


공항에서 출발부터해서 리조트 소개와


뭐 이런 순서로 해야 하지만 이게 사진이 


워낙많아서 정리하는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그래서 순서에 상관없이 올려보려 하니 


그런분은 없으시겠지만 ^^ 꾸준히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살짝 양해 말씀 드려볼게요.


카약... 태어나서 이번 필리핀 여행에서


처음 타보았답니다. 하지만 원리는 뭐 노를 저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보니 군대에서 


매년 해상훈련때 노를 젓던 그 생각을 떠올려


저어서 나아가니 크게 어렵지 않더라고요.


다만 이것은 혼자 노를 양 옆으로 저어서


나아간다는 점만 빼고 특별한 것도 없었네요. 



아침에 산책겸 혼자 리조트를 들러 보다가


찍은 사진이랍니다. 


이곳은 하루를 상당히 빨리 시작하더라고요. 


오전 5시만 되면 밖으 바스락 거리길래 


커튼을 치웠더니 햇볕이 쨍쨍 ...


눈이 떠진김에 와이와 아들이 잘때


한번 둘러 보았는데... 공기도 맑고, 바다도


푸르고, 산책로도 근사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세부 크림슨리조트 비치 너무 멋있지 않나요?


이거 카약타기 딱 좋은 날씨죠?^^


모래사장에 아침 일찍이라 직원들 말고는


아무도 없었네요. 


저도 아침부터 카약을 탄것은 아니고, 사진이


너무 비약한거 같아 비치사진을 두장 ㅋㅋ 첨가해 보았는데요.


사진은 정말 많은데 비슷한 사진들이 여러장이라


더욱 난감하네요.



세부 크림슨리조트 비치에서 즐길수 있는 


카약은 타고 싶어서 탄것도 있지만 


아들과 크림존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농구 게임을 한다고 하기에 10개를 던져서


절반이상을 넣으면 무슨 선물을 준다고 하기에


참가를 안하려고 했는데...


웃으면서 직원분에 계속 권유를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했는데... ㅋㅋ 10분정도가 참여했는데


저포함해서 2명만 티켓을 획득했네요.


이런 행운이... 와이프가 자꾸 타보라고 해서 


탔는데...이게 처음에는 살짝 겁이나더라고요.


바다에는 오랜만에 들어가는 것이고, 


카약이 생각보다 면적이 넓이 않고, 아무튼


타보시면 무슨느낌인지 아실거에요.


구명조끼를 건네 입고, 카약을 직원분이 


물에 올려주고, 저는 바다로 한번 나가보겠습니다.



처음에는 향향잡는거랑 해서 조금 


어려움을 격었지만 조금 노를 젓다보니


역시나 저는 머리보다 ㅋㅋ 몸을써야 하나봅니다.


바로 적응완료!!


바라에서 바라보는 크림슨 ...


그런데 여느 호텔처럼 한동의 큰 건물이 아니라


무언가 ㅋㅋ 멋있는 느낌은 아네요. 


그리고 옆에 새롭게 호텔이 하나 지어지고 있는게..


저정도면 올해안에 완공이 될 듯 한데...


무엇인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바다는 참 맑고, 수심을 알수 없을정도로 푸르네요.


갑자기 빠져보고 싶은 충동이...^^



방수카메라가 있는덕에 자유롭게 사진을 찍었는데요.


손목에 물에 뜨는 그거 뭐냐 하여간 손목에 


감고 노를 젓다보니 이게 또 상당히 불편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카약위에 올려놓고, 할 수도 없고 말이죠!



30분을 이용할 수있는 쿠폰이었는데...


20여분이상 타고 놀다가 그냥 들어왔답니다.


어차피 타는 사람은 저밖에 없어서


조금 더 타도 된다고 했는데...


와이프는 모래사장에서 아들과


모래놀이를 하다가 갑자기 없어지고,


이게 또 혼자타니까 또 그렇게 재미가 없네요.


같이 탔다면 경주도 하고, 맥주한잔 내기도 하고,


그랬을텐데 말이죠!



그렇게 세부 크림슨리조트 비치에서 


카약 처음 타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친구나 연인이


함께 타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있고, 하니까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리조트내에서만 노는것도 즐겁겠지만


동남아에 오면 꼭 한가지 이상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댁으로 돌아가시는게 참 의미기 있지 않을까하는게


저의 생각이랍니다.


아무리 가까운 동남아지만 해외를 한번 나오기는


여간 힘든게 아니잖아요. 왔을때 최대한 즐겁게


즐기고 가야지 기억에 오래남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