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을 떠나보자~♪

필리핀 세부 세다호텔 다녀왔답니다.

반응형


이번 필리핀 세부여행의 마지막에 묵은? 잠시 스쳐서 휴식을 취하다 온 세다호텔이랍니다. 동남아 일정은 항공기 편에 맞추에 짜기 때문에 대부분 3박 5일일정이 상당히 많답니다. 저녁에 비행기를 타서 새벽에 도착하기에 올때 1박이 항공기에서 이루어진 셈이죠! 또 복귀할때도 마찬가지이고요. 그러면 아주 몸이 피곤하죠!!


싱가포르도 그랬던거 같고, 태국도 그랬던거 같고, 아무튼 동남아쪽 여행은 모두 그랬던거 같아요. 즐겁게 놀고도 피로가 풀리지 않아 귀국하고 , 하루이틀은 정말 멍하니 보냈던 기억이 있네요. 


기존 크림슨 리조트에서 3박을 묵었고요. 이날은 일박은 아니고 절박? ^^ 반박 오전에 체크인하고, 오후 7시쯤 갔으니까 8시간 조금 안되게 있었던 곳이네요. 뭐 앞쪽에 아얄라 쇼핑몰에서 그 절반의 시간을 보냈긴 하지만요. 


키를 받아 객실에 올라와서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호텔의 야외 수영장도 있었지만.... 크림슨에서 아주 알차게 놀고 왔기에 더이상 체력이 안되네요. 또 쇼핑몰도 둘러봐야 하고, 일단 시간이 부족했죠!!

이곳의 주요 손님들을 그냥 대강 짐작해 보니 여행객 즉 관광객보다는 비즈니스를 위해 온 그런 부류의 손님들이 가득 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태닝하기 딱 좋은 날씨군 ...


로비의 모습인데요. 조식이나 석식등 이곳에서 밥을 먹지 않아서 식당은 사진으로 담지 못했네요. 이것은 체크아웃 하고, 공항으로 가는 픽업차량을 기다릴때 찍은 사진이랍니다 위의 수영장은 도착했을때 찍은 사진이고요. 조명이 여기저기 아주 많이 들어와 있네요. 예전에 이곳이 메리어트 호텔이었다고 하던데... 세다호텔... 무언가 일본식 어감이 드는게 일본기업인듯 하네요.



무엇을 상징하고 뜻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로비옆에 있기에 아들이 자꾸 가서 같이 사진을 여러장 찍어 주었는데... 어두워서 그런지 초점이 잘 맞지 않았네요.



식사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샌드위치랑 포장을 해서 챙겨줬는데요. 그안에 사과가 있었는데.. 사과를 꺼내 들더니 야무지게 베어서 먹고 있네요^^

우리 귀요미... 냠냠...맛맛 하면서 말이죠!!



차량이 오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서 이곳저곳 둘러 보았네요.

기린 조형물도 구경해 보고 ...



쌩뚱맞게 불필요한 사진이 너무 많은듯 하지만 이게 또 아무리 값이 싸지고, 해도 해외를 나간다는게 쉽지많은 않잖아요. 그래서 사진도 엄청나게 찍어 왔죠!!

결국 올릴수 있는 양의 한도는 정해져 있는데 말이죠!!



맨 마지막에 저희가 묵었던 호수의 카드키가 있답니다. 10층 23호

이곳은 욕실... 뭐...비즈니스 호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에요.

아이들과 함께오는 그런 용도는 아니에요. 성인들을 위한 ...

침대의 높이도 그렇고, 시설물들이 있을것은 다 있지만 아이가 있어서 

이런 구조는 다소 불편할 수도있지만 어른들만 온다면 깔끔하고,

잠만 자고, 뭐 커피마시고, 그런 일과는 불편함은 없을것 같습니다.





옷걸이도 있고, 실내에서 신는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었네요.



침대위에서 누워서 코~ 라고 말하면 자는 흉내를 내는 우리집 꼬맹이 ...

그러다가 벌떡 일어나서 뽀뽀... 하면서 뽀로로를 틀어 달라네요.

아들...여기 TV는 그거 안나와... 

그래서 와이파이로 틀어주려고 하니까 이런 젠장....

호텔와이파이가 잡히질 않네요. 여러번 했는데 말이죠!!


그래서 와이파이 도시락을 이용해서 틀어 주었죠!!



이곳이 아얄라 쇼핑몰인데요. 좋은점이 있다면 세다호텔을 이용하는 이용객은 보안검사를 하지않고, 뒷문으로 자유롭게 아얄라몰을 입장 하실수 있어요. 물론 호텔에 다시 들어올때는 보안검사를 하고요. 외부에서 아얄라몰을 출입하는 사람들은 다 보안검사를 철저히 합니다. 또 세다호텔에 입장하는 손님들도 아주 확실히 하죠!! 검색견까지 있기 때문에 안전에 큰 문제는 없어 보여요.



외출하기전에 기저귀 교환작업을 하고 있는 아들 ...



메뉴판도 있으니 객실에서 맥주한잔 하시거나 룸서비스를 이용하실분은 가격표도 있고, 참고해보시면 좋은데요. 맥주는 아얄라몰에 싸고 종류도 많으니 한번 구경삼아 다녀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선물도 그곳에서 사면 되고요. 

국내에 팔지않는 희귀템 상품들이 값도 싸고 많이 있거든요.

헤어 린스라던가 산미구엘 애플맛이라돈가 말이죠!!



비상구와 객실의 위치도 만약을 대비해 알아두시면 좋죠!!



욕실에 있는 세면용품 ... 이거 사진이 뒤죽박죽 되었네요. 용량 때문에 몇개씩 올리다 보니 중간 중간에 뒤섞여 버린것 같네요. 이해 하시길 ...



객실 수화기인데 ^^ 옛날 생각나서 한번 찍어 보았네요.



생수도 기념삼아 흔적을 남겨보고요.


필리핀 세부 세다호텔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네요.



냉장고 안에 있는 맥주와 음료인데... 무료가 아니라는점 기억하시길...

가까운 마트를 이용해보세요. 


금고도 있고 있을것은 모두 가지고 있답니다.



카드키... 목적이 무엇이냐에 따라 필리핀 세부 세다호텔도 여행에 또는 비즈니스를 하러 오신분들에게 편리한 잠자리와 안식처가 되어 줄 수있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