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시흥 하늘 휴게소 브릿지스퀘어 신기하네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 있어요.

반응형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캠핑박람회를 구경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들린 시흥 하늘 휴게소 브릿지스퀘어 참 신기하네요.


고속도로 중앙에 그러니까 도로위에 휴게소를 만들어


양방향 사람들이 만날수 있는 만남의 광장의 역할도


수행을 하는 ㅋㅋ 이 신통방통한 휴게소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2~3층이 고속도로 위에 있는


형태랍니다. 편의점부터 시작해서 음식점, 베스킨 라빈스


커피숍 푸드코너 등등 필요한시설들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식사나 운전하시다가 피곤하시면 잠시


쉬었다 갈 수있는 장소와 여러 편의시설까지 


이용해 보실 수있으실거에요.



3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측변에 보시면 


유리창이 보이시죠!! 


그 밖은 고속도로랍니다. 




시흥 하늘 휴게소 브릿지 스퀘어 층의


안내도 랍니다. 주로 식당가로 형성 되어 있고요.


한쪽에는 오락시설이 있답니다. 


농구와 VR을 이용한 자동차게임과 또 놀이기구를


타는것같은 그런 시설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참...비비탄으로 쏘는 사격도 즐겨보실수 있고요.



내가 지금 공중에 떠 있는것인가?^^


고속도로 한가운데에 있는 휴게소라


진작에 이러한 형태로 전국의 휴게소를 만들었다면 


안그래도 부족한 땅의 효율성을 조금더 높이지


않을까 하는게 또 저의 생각이네요.



제가 또 한농구 하기에 공좀 던져보았습니다.


양쪽에 있는 신기록은 모두 제가 세운것이고요.


그런데 공이 5개씩 있어야 하는데 4개씩 밖에 없네요.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공의 순환이 한개더있고,


덜있는거랑 차이가 크다는 사실... 아시려나? ^^


장인어른 ... 옛 군대시절 사격 솜씨를 뽑내고 계시네요.


예전에 군생활 3년 하셨다는데... 


우리아버지도 ㅋㅋ 삼년하셨다는데 ^^


저는 4년 삼개월ㅋㅋㅋ 



지가 뭘 안다고, 자기도 해본다고 아주 까불고 있네요.


총을 손에소 놓질 않네요. 총도 사줘야 하나? ^^


아주 고집불통 안가고 계속 총을 잡고,


난리를 쳐서 간신히 젤리로 유혹해서 데리고 나왔네요.


아무튼 한번쯤 가볼만한 휴게소니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보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