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소식 임대아파트

반응형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소식 전해드릴게요. 임대아파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곳 아산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그도 그럴것이 최근 배방인근 지역에만 약 3천세대 가까이 공동주택이 공급이 진행되다 보니 신도시 탕정지구가 있어도 반신반의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탕정지구는 예상과는 달리 대 성공을 이루었고, 지금 희비가 교차하고 있답니다. 누구의 예상이 맞을지 진짜 입주시점이 되어서 어떻게 변할지 차차 그 모습을 지켜보아야 하겠지만 확실히 이곳에 주고 공급이 많이 된것은 사실이랍니다. 주거 노후화로 공급이 부족한 실정은 맞지만 균등하지 않고, 이쪽 일대 대규모 폭탄을 터트리듯 집중된 것 또한 집값상승은 커녕 보합세도 유지가 될런지 많은 분들이 고민의 늪은 깊어지고 있답니다. 


그럴때 진짜 적재적소라는 표현이 맞을듯 합니다. 4년간 전세로 거주를 할 수있는 임대아파트가 등장을 하는데요. 그것이 바로 이것이죠!!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지하철 1호선을 끼고 있다는 가장 큰 장점과 탕정에 있는 삼성oled 사업부가 있다는 사실 또 주변에 호재가 많다는 사실을 보아 장기적으로는 정말 좋은 입지히자 환경인것은 분명하지만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다는 것에어 주거에 매매나 분양에 대한 생각이 깊어지실텐데요. 이럴때 그 소화물량이 점차 줄어들때 까지 전세형 임대아파트에서 거주해 보시는게 내가 떠않고 살아야 할 주거에 대한 리스크를 없애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1786세대로 세대도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조금 여유가 있다니까 서둘러 방문하시면 내가 원하는 동호수의 선점에 유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가깝게는 지하철을 타고, 온양온천을 가보실수도 있고, 아산역을 통해 ktx를 이용하시면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도 상당히 빠르고 용이하게 또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고요.

강남발 수서역까지는 채 30분이 안걸린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뭐 서울에서 사는것 보다 더 빨리 이동을 한다고 보셔도 될것같네요.


아무튼 주변의 환경은 진짜 우수해요. 이런점에서 본다면 진짜 황금의 땅으로 표현이 될 정도로 뛰어난 입지인데요. s전자의 OLED 사업주의 전진기지가 있는 이곳에 더욱 늘어나게 될 일자리와 각조 호재를 치면 근방에 인구 유입은 꾸준히 될것으로 보여지긴 합니다. 월천지구와 휴대지구 의 개발로 주가가 상승중인것만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주택시장이 그리 호락호락하지는 않죠!!




철도교통망외에도 국도도 잘 뚫려 있기에 가까운 천안은 기본이고, 아산의 구도심과 조치원을 통한 세종시의 이동도 순조롭게 가능해요 또 지금 공사가 한창인 청주간 고속도로도 곧 개통이 되게 된다면 중부권의 이동은 옆집을 가듯 빠르게 다녀오실수 있는 여건이 조성이 된답니다. 중부권 청주,천안,아산이 세도시의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되겠네요.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주변을 둘러 보니까 시립도서관과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가깝고, 모다아울렛과 갤러리아 백화점등 생활편의시설 및 인프라가 우수한 점또한 주목해 보셔야 할거에요. 가정내에 차량이 다들 한대 이상은 있기에 차량으로 20여분 이내에 어떤 시설이 있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또 달라지기 일수죠. 또 산도 있어서 가볍운 산행도 가능하니까 건강에도 참 좋을 수있겠다싶은 생각도 드네요.



보증금은 안전할까?라는 의문이 드신다면 주목을 해보셔야 해요!! 대한도시보증공사 즉 HUG에서 안전하게 보장을 해주니까 걱정을 안해도 되실것 같아요. 공기업이잖아요. ^^ 내가 만약 전세를 산다면 집주인이랑 개인과 개인이 계약을 하다보면 또 비위맞춰야 되고, 돈을 주니 마니 , 이것은 보상해라 원상복구 해라 진짜 짜증과 혈압의 상승게이지가 진짜 터저버릴수도 있죠!!


그럴 염려 없이 분양전환시점에 선택을 하셔서 분양을 받으면 차액부분을 납입하시고, 명의이전 소유권 취득을 하시면 되고요. 그렇지 않으면 보증금을 받고 원하시는 곳으로 이사를 가시면 됩니다. 



딱 이거다 하는것이 아니시라면 저도 선뜻 집을 사라고 권하고 싶지는 않네요.

지금 시국이 조금 어지럽기도 하거니와 대출규제와 이런저런 일들이 나의 정신을 어지럽히고 있는 가운데 호재가 있어도 가격상승을 할 수있는 그 추진력이라고 해야하나? 원동력이라고 해야하나 불씨는 있지만 추가 공급되는 연료가 없어서 지지부진 한 반응이거든요. 


그렇니깐 지금 임대아파트가 더욱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아산 최초 IOT 시스템을 접목하여 똑똑한 스마트세상을 이곳에 열어줄 예정이네요.


이것말고도 장점과 좋은것도 많은데 말이죠!!


국공립어린이집도 단지내에 있기 때문에 좋지만 입주민들의 자녀에게 70%의 우선 배정을 받을수 있는 기회도 부여하고, 공수초등학교도 품고 있어서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는점도 부모님들에게 안심이 될 수있는 요인이 아닐까 합니다.


천안 아산지역에 국공립어린이집이 진짜 부족하거든요. 아이들의 출산율이 이리 높고 많은데... 참 아이러니한 일이긴 합니다. 



61제곱미터의 모형도입니다. 구조를 한번 보시고,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이곳은 편의시설이라고 하는 커뮤니티시설이 우수하기에 더욱 유명해진 부분도 있는데요. 천안아산을 통틀어 아파트에 자체 수영장을 보유한 곳은 단 한곳도 없어요. 그런데 이곳이 그 첫번째가 될 것 같습니다. 입주민들의 운동과 건강을 생각한 또다른 스타일의 느낌... 또 유아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물놀이 장소로도 인기가 여름철이 많을것 같네요. 게스트 하우스며 실내골프장등 입주민들의 만족도높은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입주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적은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있을것 같네요. 만약 대출을 이용해서 입주를 하시게 된다면 입주시점에 들어가는 비용은 더욱 줄어들수 있겠죠!

부담이 더욱 없어지게 된다는 겁니다.



입안의 구조와 인테이러도 화사한게 연령대와 상관없이 흡족할 만한 스타일이네요. 작다고 무시하지마! 라고 말하는것처럼 펜트리와 드레스룸도 아주 근사하게 갖추어 놓고 있고요. 이거 모델하우스에서 구경을 하면서 좋다라는 말을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이쪽에 생활권과 직장을 가지고 계시다면 진짜 혹 하실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천안쪽이라 못먹는 떡 그냥 먼산바라보듯 아이쇼핑만 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네요.



주방과 거실도 구색이 참 잘 들어 맞고요. 신혼부부나 아이가 1명 또 은퇴를 앞둔 노부부들에게 정말 좋은 규모와 환경,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아산배방우방아이유쉘 배방역 앞쪽에 모델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으니 오시기전에 상담 안내를 자세히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조금더 수월하게 전문가의 이야기를 들어 보실수 있답니다. 



거제도의 노을을 마지막에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주에 벚꽃을 보러 아들과 와이프를 데리고 갈 예정이거든요. 이곳이 처갓집이라 말이죠^^ 언제 보아도 바다는 정말 멋있는데... 이렇게 노을까지 지니까 그 모습이 더욱 근사하네요.




728x90
반응형